콘텐츠 바로가기

뉴스룸

뉴스룸 목록

김장환 한국암웨이 대표이사,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번호 : 26106 작성일 : 2019-03-21(목)
ie_URL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 해주세요.

김장환 한국암웨이 대표이사,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대한상공회의소 주관, 제46회 ‘상공의 날’ 기념식 개최
직접판매업계 이미지 개선과 국내 경제·사회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2019-03-21] 한국암웨이는 20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46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김장환 대표이사가 산업통상자원부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김장환 대표이사는 지난 28년간 ‘신뢰’와 ‘존중’의 문화를 바탕으로 한국 시장 진출 초기 직접판매업계의 부정적인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국내 경제·사회에 기여하는 ‘좋은 생활 주식회사’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한 노력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김장환 대표이사는 2000년대 초반 직접판매공제조합의 최고경영책임자로 재임하며 불법 피라미드 업체의 기승으로 홍역을 치르던 직접판매업계를 정화하고 건전하고 지속적인 업계 성장 기반을 마련한 바 있다. 그뿐만 아니라 2010년 부산에 암웨이 아시아 물류 허브센터를 유치하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으며, 지난 20년간 ‘꿈을 품는 아이들’이라는 아동 복지 캠페인을 중심으로 전국 조손 부모 어린이와 저소득 가정의 어린이들에게 나눔의 손길을 펼치는 사회공헌사업도 꾸준히 실시하고 있다. 그 밖에도 한국암웨이는 사용 중에도 품질에 불만족하다고 느끼면 환불•교환해 주는 ‘소비자 만족 보증제도’를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 국내 시장에 안착하였다.

산업통상자원부 표창 1 산업통상자원부 표창 2

<3월 20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한 ‘제46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표창을 받은 김장환 한국암웨이 대표이사>

한편 한국암웨이는 지난해 2007년 이후 12년 연속 성장을 기록 중이고, 올해 역시 지속 성장을 이어가기 위해 인센티브 프로그램 확대와 전략적인 신제품 출시를 중심으로 ABO 비즈니스 파트너의 안정적인 사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사회공헌 재단법인 ‘한국암웨이 사랑의 재단’을 설립해 28년간 한국 사회를 위해 기여해 온 사회공헌 사업도 한층 확대할 방침이다.

김장환 한국암웨이 대표이사는 “1973년부터 시작된 뜻깊은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표창을 받아 너무나 감사하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금까지 쌓아 온 기업의 신망과 가치를 되새기고 ABO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꾸준하고 건전한 기업활동을 전개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채팅서비스
잠금 비밀번호 해제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