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목록

[긴급 공지] 아이폰 사용자 대상 바디키 앱 임시 설치 방법 안내

번호 : 347602 작성일 : 2020-09-11(금) 카테고리 : 일반 조회권한 : 기본

[긴급 공지] 아이폰 사용자 대상 바디키 앱 임시 설치 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바디키 앱'에 대한 애플 심사가 계속 지연되고 있어, 아이폰 사용자 분들께 불편을 끼치게 되어 죄송합니다.

9월 26일(토)까지 프로그램 등록 및 최초 측정이 완료되고, 9월 28일(월)부터 앱을 기반으로 모든 참가자분들이 프로그램에 원활하게 참여하실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임시 다운로드를 지원하고자 합니다.

아이폰용 임시 앱 설치 안내

2020년 9월 바디키 마이핏 프로그램 참가자 중 아이폰 사용자분들은 하기 링크를 통해 바디키 앱을 직접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참가 방법 안내

  1. 1. 바디키 임시 앱 설치 후 [일반 회원 가입]으로 진행해 주세요.
  2. 2. '나의 바디키' 메뉴에서 프로그램 참가 등록을 진행해주세요.(리플렛에 기재된 쿠폰 번호 입력)
  3. 3. 사전에 전화 예약한 일정에 맞춰 ABC에서 체성분 최초 측정 완료 후 맞춤 목표를 확인해 주세요.

※ 타인의 안드로이드 폰을 이용해 이미 바디키 회원 가입 및 최초 측정을 완료하신 분들은, 아이폰 용 임시 앱을 다운 받은 후 로그인하여 맞춤 목표가 정상적으로 보이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바디키 아이폰용 임시 앱을 설치하시면 데일리 미션을 통한 포인트 KEY 지급 등 정상적인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하지만, 일부 기능(푸쉬 알람, 카카오 또는 애플 회원가입/로그인, 버전 업데이트 등)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애플 심사가 완료된 후에는 임시로 다운받은 앱은 삭제하시고 에플스토어를 통해 정식으로 다운로드 받으신 앱을 통해 로그인 하여 프로그램 진행 부탁드립니다.

Q&A

Q1. 임시 아이폰 (iOS) 바디키 앱은 언제까지 사용 하면 될까요?
임시 아이폰 (iOS) 바디키 앱은 아이폰 심사가 완료될 때까지만 사용 부탁드립니다. 심사가 완료되면 애플스토어에서 바디키 앱을 다운받으신 후 로그인 하시면 기존 데이터는 모두 유지 됩니다. (애플스토어에서 앱 다운 할 수 있는 시기는 별도 공지 될 예정입니다.)
Q.2 임시 아이폰 (iOS) 바디키 앱으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임시 아이폰 바디키 앱은 카카오/애플아이디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제외 한 모든 기능들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일반회원 가입 및 로그인 하신 뒤 상시모드로 앱 사용이 가능하며, 바디키 프로그램 등록, 체성분 최초측정 및 목표 세팅도 가능합니다.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