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목록

원클릭 자동완성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간편 재시작

번호 : 688604 작성일 : 2022-07-22(금) 카테고리 : 일반 조회권한 : 기본

원클릭 자동완성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간편 재시작

7월 22일 런칭

스마트폰 자판기에 쇼핑카트를 끌고 가는 그림

장스오 간편 재시작이란?

장스오 재가입 시 클릭 한번으로
신청서 정보가 모두 입력되는 편리한 기능을 만나보세요!

입력이 필요한 정보들을

제품 선택 (10만원 이상)

신청서 정보 입력

  • ·  배송 주소
  • ·  정기결제 수단 선택
  • ·  정기결제일 선택
  • ·  거래내역 증빙 신청 선택
  • ·  배송 메시지
  • ·  정기결제 수단 정보 입력
  • ·  품절 시 구매 옵션 선택

클릭 한번으로 자동완성!

간편 재시작 방법은?

아래 버튼을 누르시거나

아래 위치 중 어디서든 편한 곳에서
링크를 누르면 신청서가 자동 완성됩니다.

(24회차 결제 다음날) 알림톡 및 맞춤 메시지 / 1.알림톡 발송 2. 로그인 시 바로가기 팝업 3.맞춤메시지 발송 *발송 시점 : 24회차 결제 다음날
(누구나) 1. 장스오 홈페이지 /
                      쇼핑>플러스 쇼핑>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누구나) 2. 장스오 내역 페이지 /
                      마이페이지 > 마이쇼핑 정보 >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내역
(누구나) 3. 장스오 신청페이지 / 쇼핑  > 플러스쇼핑 >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알아두세요!

  • - 간편 재시작 알림톡은 당월 장스오 24회차 결제가 완료된 분에게 발송됩니다.
  • - 자동입력은 가장 마지막에 활성화되었던 주문서 정보를 활용하며, 제품 선택 후 신청 페이지에서 기능 사용 시에는 제품 외 정보만 자동입력됩니다.
  • - 장스오 회차별로 지급되는 'A Cliks Money'는 신청 완료 시점의 혜택 기준이 적용됩니다. 표시된 혜택을 확인하시고 신청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 관련문의나 장스오 재시작에 대한 지원이 필요하신 경우 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로 연락 바랍니다.
  • - 암웨이 고객센터를 통한 장스오 재시작 요청 시, 마지막으로 활성화 상태였던 주문서 기준으로 신규 주문서를 생성 드리며, 정기결제일 및 일시품절/단종 시 결제 옵션 외 정보 수정은 지원되지 않습니다.(8월말 지원 시작)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