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목록

마이팩 by 뉴트리라이트 서비스 리뉴얼 안내

번호 : 1134601 작성일 : 2025-05-09(금) 카테고리 : 일반 조회권한 : 기본
나를 위한 나의 선택

마이팩 by 뉴트리라이트
서비스 리뉴얼

2025년 5월 23일(금) 오전 10시

마이팩 홈페이지 서비스 점검 :
5월 22일(목) 오후 10시 ~ 23일(금) 오전 10시

마이팩 제품 이미지 마이팩 제품 이미지

마이팩이 더 쉬워졌어요!
더 간편하고 똑똑해진 마이팩으로
나만의 맞춤 영양을 시작하세요.

카카오톡 채팅 상담

복잡한 화상 상담 대신
카카오톡 채팅으로 쉽고 편하게
마이팩 상담 받으세요.

화상 예약 상담 → 카카오 채팅 상담

ABC 마이팩 랩에서 상담 받고 수령할 수도 있어요.
'채팅 상담 후 배달 수령' 과 'ABC 상담 후 수령' 중
원하시는 방법을 선택하세요.
(운영 지점 : A STATION, 분당ABC, 부산ABC)

알아두세요 !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관련 법 개정에 따라,
서비스 리뉴얼 이후 모든 마이팩은 최초 1회
상담이 필요합니다.(기존 상담 완료 마이팩 포함)
이후 동일 팩 재구매는 상담 없이도
구매 가능합니다.


기존에 신청한 모든 팩은 서비스 리뉴얼 이후
'상담 미완료' 상태로 변경됩니다.
마이팩 관리에서 '재구매'를 선택하시면
기존 구성 그대로 다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화상 상담 종료 및 결제 마감 기한

  • 화상 및 ABC 상담 종료 : 5월 21일(수) 오후 6시
  • 기존 마이팩 결제 종료 : 5월 22일(목) 오후 7시
  • 마이팩 홈페이지 시스템 점검(접속 제한) :
    5월 22일(목) 오후 7시 ~ 23일(금) 오전 10시
대리 상담 · 주문 확대

상담과 주문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내가 대신 상담 받고 주문할 수 있어요.

본인만 상담 · 주문 월 5개 주문 제한 → 대리 상담 · 주문 최대 월 50개 주문

*섭취자 본인에게 대리상담에 관해 충분히 설명하고,
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받은 후 진행하세요.
(마이팩 이용가이드 참고)

간편해진 주문 · 결제 절차

주문 신청 시 결제 정보를 미리 입력하면
상담 완료 후 자동으로 결제돼요.

상담 후 마이페이지 직접 결제 → 상담 후 자동 결제
정기 주문 · 자동 결제

정기 주문으로 건강 루틴을 더 스마트하게
매달 자동 결제와 배송까지 알아서
편리하게 관리해 드려요.

매월 재주문 → 정기 주문 자동 결제

동일 구성의 팩을 최대 12개월까지 상담 없이
정기 주문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리뉴얼

뉴트리라이트 컬러로 새로워진 마이팩
나를 위한 맞춤형 영양 설계를
한눈에 확인해 보세요.

마이팩 이미지
마이팩 이용 가이드
신규 주문 가이드
STEP 1.마이팩 구성. 마이팩은 ABO만 주문 가능합니다. 마이팩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선택하세요.
STEP 2.마이팩 설정. 나만의 마이팩에 이름을 붙여주세요. 섭취하실 분을 선택하세요.
STEP 3.구매 유형 선택. 구매 유형을 선택하세요.
STEP 4.상담 방법 선택. 상담 및 수령 방법을 선택하세요.
STEP 5.결제 정보 입력. 결제 정보를 입력하세요. 정기 구매 시, 정기 결제일을 선택하세요.
STEP 6.영양사 상담. 마이팩 전담 영양사와 상담을 진행하세요.
다른 사람의 마이팩을 대신 상담하는 경우, 실제 섭취자의 상담 정보가 필요합니다. 섭취자 본인에게 대리 상담에 관하여 충분히 설명하고,
                      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및 아래 정보를 받아 상담 시 제출해 주세요.
STEP 7.자동 결제. 1회 구매시, 상담 완료 후 미리 입력한 결제 정보로 즉시 자동 결제됩니다. 
                      정기 구매 시, 상담 완료 후 미리 입력한 결제 정보로 정기 결제일에 자동 결제됩니다.
STEP 8.제품 수령. 결제과 완료되면, 선택한 방법으로 제품을 수령하세요.
정기구매 / 재주문 가이드
기존에 주문한 마이팩과 동일한 구성이라면, 상담 없이 주문 내역 확인 후 간편하게 재주문하세요.
정기 구매 STEP 1 알림톡 확인. 정기 결제일 5일 전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주문 확인 링크를 통해 주문 페이지에 접속하세요.
정기 구매 STEP 2 주문 확인. 제품 정보와 상담 내용이 동일한지 확인한 후 재주문 버튼을 선택하세요. 
                      주문 확인이 완료되면 정기 결제일에 자동 결제됩니다.
정기 구매 알아두세요! * 정기구매 2회차 부터는 배달수령만 가능합니다. * 주문 확인을 완료하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결제일 기준 2주 이내에 주문을 확인하지 않으면 해당 월 정기 구매는 자동 취소됩니다.
1회 재주문 STEP 1 재주문 신청. 마이팩 관리 목록에서 다시 주문할 마이팩의 재주문 버튼을 선택하세요.
                      이전 주문과 상담 내용이 동일한지 확인한 후, 수령 방법을 선택하고 재주문을 신청하세요.
1회 재주문 STEP 2 결제. 주문 제품, 배송 정보를 확인하세요. 결제 수단 입력 후 결제를 진행하세요.

알아두세요!

  • - ABO만 구매 가능합니다.
  • - 마이팩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해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 서비스 리뉴얼 이후 모든 마이팩은 최초 1회 마이팩 전담 영양사와 상담이 필요합니다.(기존 상담 완료 마이팩 포함)이후 동일 팩 재구매는 상담 없이도 구매 가능합니다.
  • - 마이팩은 '한국암웨이 소비자 만족 보증제도'가 적용되지 않으며, 구매 후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이 불가합니다. 기타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및 방문판매법에 따릅니다.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