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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판매보조물품

사업 규정 목록

판매보조물품(Business Support Material; BSM)은 책자, 인쇄물, 음성 및 영상 자료, 인터넷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팟캐스트, SNS 등의 디지털 자료 등을 포함하여 ABO가 다른 ABO나 소비자 등에게 암웨이 사업 및 제품을 안내하거나 교육하기 위해 사용하는 자료를 통칭하며, 판매보조물품을 제작하거나 사용할 때에는 ABO 윤리강령 및 행동지침과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기준을 준수해야 한다. 판매보조물품과 관련하여 “암웨이가 제작한” 이라는 문구가 포함되어 있지 않을 경우, 암웨이가 제작하지 않은 판매보조물품을 의미한다.

7.1.ABO는 한국암웨이가 공식 승인하지 않은 일체의 판매보조물품을 제작하여 배포하거나 사용할 수 없다. 모든 판매보조물품은 사용 전에 반드시 암웨이의 서면 승인을 받아야 한다. 서면 승인은 암웨이가 승인서에 명시한 날짜까지 유효하며, 그 이전이라도 승인이 취소되는 경우에는 승인이 취소되었다는 암웨이의 통지를 받은 때까지만 유효하다. 다만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경우,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기준에 암웨이의 사전 승인이 필요하다고 명시되어 있지 않은 한 별도의 사전 승인이 필요하지 않다. 7.2.ABO는 어떠한 형태의 판매보조물품도 판매하거나 요금을 부과할 수 없으며, 제3자가 제작한 판매보조물품의 홍보 또는 배포, 유통을 통해 별도의 수익을 창출할 수 없다. 7.3.ABO는 암웨이가 주최 또는 후원하는 모임에서 행한 연설 또는 설명회 내용을 암웨이의 사전 승인 없이 녹음하거나 녹화 또는 촬영할 수 없으며, 암웨이의 승인을 받은 경우에도 녹음 또는 녹화된 자료를 판매하거나 승인 받은 용도 외로 사용 할 수 없다. 7.4.ABO가 제작 또는 사용한 판매보조물품이 관련법에 저촉되거나 암웨이 사업에 해를 끼치거나 그러할 우려가 있는 경우, 혹은 암웨이의 이미지를 손상시키거나 그러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암웨이는 해당 ABO에게 그와 같은 판매보조물품의 제작 및 사용을 중지하라고 지시할 권리가 있다. 해당 ABO는 암웨이의 중지 지시에 즉시 응해야 하며, 그와 같은 판매보조물품의 제작 및 사용으로 인하여 암웨이가 입은 손실, 손해 및 기타 발생한 채무에 대하여 전적인 책임을 져야 한다. 7.5.판매보조물품의 선택 및 사용은 ABO 개인의 판단에 의해 자발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판매보조물품의 구입 및 사용에 대하여 어떠한 강요도 있어서는 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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