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개인정보처리방침

  • 한국암웨이 주식회사(이하 "한국암웨이")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소중하게 다루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국암웨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회사가 이용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및 이용목적
      회원으로부터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한국암웨이는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 해 최초 회원가입 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밝힌 목적 이외에는 절대로 사용하지 아니하고 개인 정보의 사용목적과 용도가 변경될 경우에 반드시 이용자로 등록하신 모든 분에게 동의를 구할 것을 약속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철회 시 당사는 일정기간 후 개인정보를 삭제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및 이용목적
      구분 개인정보항목 이용목적
      고유식별정보 주민등록번호, 외국인등록번호 후원수당 발생 시 수집 및 이용
      필수정보
      • 회원 가입 시:
            ABO 공동사업자1: 성명, 회원 ID,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ABO 공동사업자2: (공동사업자 등록의 경우) : 성명,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이메일
            Member: 성명, 회원 ID,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 이메일, 휴대폰 번호
            Customer: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생년월일, 성별, 회원 ID, 카카오 고유식별정보
      • 주문/거래 시: 신용카드 정보(카드 주문 시), 은행계좌정보(무통장 입금 시), 주문/거래 기록
      • 서비스 이용 시: 서비스 이용기록, 이용정지 기록, 이용해지 기록, 접속로그, 쿠키(Cookie), 접속 IP, 국가
      • My Pack by Nutrilite 서비스 이용 시: 성별, 연령대, 휴대폰번호, 서비스 이용 기록
      • 사업자 후원수당 제공 시: 이름, 은행계좌정보, ABO번호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각종 서비스 관련 고지사항 전달
      고객 상담(제품 A/S 접수 및 처리 포함), 불만 및 민원처리
      사업자 윤리강령 소정의 스폰서십 라인 규정 준수 확인
      청구서 등 각종 관련 서류 및 주문 물품 배송
      물품구입에 따른 요금결제, 반품/환불, 세금 신고
      서비스 및 제품 품질 향상을 위한 활용
      사업자 후원수당 제공
      기타 ABO 사업관리 및 서비스 지원
      Customer의 경우 추가적으로 기 ABO 가입 및 중복가입 방지
      개인형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제공 및 통계 작성
      • 위 정보는 ABO 윤리강령 소정의 스폰서십 라인 규정 준수 확인 등의 목적으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
    • 선택정보
      선택정보
      • ABO : 공동사업자1 집 전화번호
      • Member : 집 전화번호
      • ABO, Member : 받는 분 성명, 받는 분 주소, 집 전화번호 또는 휴대폰
        (배송지 관리 메뉴 이용 시)사용
      • A Pay, 현대카드 발급 시 : CI (외부연계 식별정보), DI (중복가입 확인정보)
      고객 상담 및 응대
      고객 불만 접수 및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물품 배송
      ABO 영상물(사진, 동영상) 정보 ABO 대상의 공식 행사, 이벤트, 교육 등에 참석 시 수집되는 영상물 정보는 당사 운영 온라인 (인터넷 모바일) 웹사이트 및 Apps 게재 , 발간하는 인쇄물 게재, 사내 웹사이트 게재, 언론사 홍보기사 게재, 기타 YouTube, Webzine 게재, 기타 회사에서 배포하는 홍보물(미디어 파일, 인쇄물, 스마트 TV 등 매체를 통해 전달되는 컨텐츠)의 제작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 프로필(닉네임/프로필사진), 전화번호, 이메일, 생년월일, 성별 제품소개, 프로모션, 이벤트 안내

      마케팅 홍보 목적으로 선택적 수신동의에 따라 이메일/SMS/알림톡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위 정보는 가입 당시 정보뿐만 아니라 정보 수정으로 변경된 정보를 포함합니다.

      선택항목은 입력하지 않으셔도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없습니다.

      한국암웨이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 시 이용자가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를 하고 직접 정보를 입력하는 경우
      •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 과정에서 메일,팩스,전화 등
      •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행사 등 참여
  •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회원으로 부터 받은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한국암웨이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그리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 부정이용방지 등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일정한 기간 동안 이용자 개인정보를 아래 명시한 기간 동안 보관합니다. 이 경우 한국암웨이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단, 개인정보 외 A/S 및 상담내용, 전자 제품기기 정보, 로그정보 중 일부 등은 통계 및 서비스 개선 목적으로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보관될 수 있습니다.
  • 관련법령 및 내부 규정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제6조에 따른 표시·광고,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의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통신비밀보호법 - 제15조의2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이용자의 인터넷 등 로그기록: 3개월
    • 이용자의 접속지 추적자료 그 외의 통신사실 확인 자료: 1년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부정이용기록 : 사업 종료 시 까지
    ABO 윤리강령 소정의 스폰서십 라인 규정 준수 확인을 위한 기록: 2년

      <고객 서비스센터 이용 및 A/S 운영을 위한 정보보유 사유>

    • 콜센터 및 홈페이지, 챗봇 채팅 서비스를 통한 A/S 접수/상담 시 수집된 개인정보: 7년
    • 제품 A/S, 교환/환불, 홈페이지 소모품 구매 시 수집된 개인정보: 7년
    • 홈페이지 이메일 문의, 고객의 소리 이용 시 수집된 개인정보: 3년
    • 사후관리(A/S, 부품교체 및 정보 제공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 구매정보,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부품교체 정보에 관한 기록: 7년
  • 개인정보의 제3자에 대한 공유 및 제공
    회원에게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암웨이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법령에 규정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합당한 절차를 통해 회원의 동의를 얻어 개인정보를 제공 또는 이용할 수 있습니다.
    • 1) 제휴관계 :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귀사는 제휴사에 이용자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제휴 서비스를 신청하신 분에 한하여 동의를 득한 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휴사 개인정보 제공 현황을 보여주는 표 : 제공받는 자, 이용목적, 제공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제공받는 자 이용목적 제공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현대카드 제휴카드 발급 ABO 번호, 성명,
      CI(연계정보),
      Award 정보
      서비스 제공
      종료 시 까지
      포인트 전환 ABO 번호, CI(연계정보)
      전환요청금액
    • 2) 상 하위 ABO간 제공 : LOS 관리, 우편물 발송, 유선상담 등 사업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동의한 경우에 한하여, 상위 혹은 하위 ABO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의하지 않은 경우 정보 제공이 제한되며, 동의한 경우에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ABO간 개인정보 제공 현황을 보여주는 표 : 제공받는 자, 이용목적, 제공항목
      제공받는 자 이용목적 제공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본인이 속한 ABO 그룹 스폰서
      및 LOS상의 동 그룹 내
      상위 ABO
      ABO 조직관리, 제품정보 등의
      DM 발송, 교육, 유선 상담,
      체험프로그램 제공
      회원번호, 이름, 주소, 전화번호,
      실적, 주문 및 반품 내역
      (제품명, 결제방법,
      거래명세 확인, 배송지 확인,
      주문 처리 및 취소여부,
      환불 여부), 미수금 여부
      서비스 제공 종료 시까지 또는 동의 철회 시까지
    • 3) 정보동의 고객정보 ABO 제공: 본인이 동의한 경우에 한하여, 링크를 제공한 ABO가 하단 이용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본인의 개인정보를 링크를 제공한 ABO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의하지 않은 경우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며, 동의한 경우에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ABO의 Customer 관리에 대한 표 : 제공받는 자, 이용목적, 제공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제공받는 자* 이용목적 제공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구매링크를 공유한 ABO 제품 정보 또는 이벤트 안내 등의 DM 발송, 또는 프로모션 안내, 상담 제공 및 고객관리, 반품 카카오 프로필(닉네임/ 프로필 사진),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 성별, 전화번호, 주문 및 반품 내역(제품명, 제품 수, 구매일, 결제방법, 거래 명세서, 주소 및 배송지, 주문 처리 및 취소 여부, 환불 및 반품 여부) 서비스 제공 종료 시까지 또는 동의 철회 시까지
      • 링크를 공유한 ABO(최초 링크를 공유한 ABO, 및 최초의 구매링크를 제공받을 때로부터 90일이 경과 후 제3의 ABO로부터 링크를 제공받아 구매한 경우에는 그 링크를 제공한 ABO)

      [선택] 제3자 정보제공동의를 한 상태에서 ‘Customer (준) 회원’의 자격에서 탈퇴하면, 구매링크를 공유한 ABO에게 제공된 개인정보 중, 개인식별정보(이름, 카카오톡 프로필, 생년월일, 이메일, 성별, 전화번호)는 비식별화되나, 구매정보는 유지됩니다.

      본 제3자 정보제공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만일, 거부하더라도, 일체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 개인정보의 위탁에 대한 공유 및 제공
    회원과의 약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한국암웨이는 이용자로부터 취득하거나 한국암웨이에서 이용하는 생성정보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 아래 외부전문업체에 위탁 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이용자에게 공지할 것입니다. 또한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 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여 이용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한국암웨이는 회원 관리, 서비스 제공, 주문 처리, 장애처리, 민원처리 등 계약의 이행을 위해, 개인정보를 제한된 범위에서 타 업체에게 위탁하여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를 위탁하는 업체는 아래와 같습니다.

    서비스 제공과 무관한 개인정보 처리 위탁(ex. 이벤트/행사 관련, 리서치, 교육 등)에 대해서는 참여 대상자에게 별도로 고지 또는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
    한국암웨이 이용자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에 대한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용자 정보의 국외 이전에 관한 내용을 보여주는 표
    이전 받는자

    Alticor
    - Christian Grill (DPO)
    - alticor_privacy@alticor.com

    Amazon Web Service
    - Stephen Schmit (CSO/CISO)
    - 1-206-266-1000

    Zendesk
    - privacy@zendesk.com

    이전 국가

    미국, 말레이시아, 인도, 호주, 중국

    미국

    미국

    이전 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 카카오 고유식별정보, CI, DI, 아이핀번호, 생년월일, 성별, 회원 ID,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주소, 은행계좌정보, 신용카드정보, 사업자 유형, 접속 아이피(IP), 상담내용, 기술지원 서비스

    성명, 생년월일, 성별, 회원 ID,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주소, 사업자 유형, 접속 아이피(IP), 상담내용

    이전 시기 회원가입시, 서비스 이용 시 회원가입시, 고객 문의상담 시
    이전 방법 온라인 전송
    이전 유형 처리위탁, 보관
    이용 목적 시스템 운영/유지보수, 설문조사 및 글로벌 비즈니스 분석, 회원정보 관리 기술지원 문의, 고객 문의상담 처리를 위한 데이터 전송
    보유 및 이용 기간 규정 준수 모니터링을 위해 2년 보유, 기타 관련법령에 의한 보유 관련법령에 따라 보유
    한국암웨이 이용자께서는 언제든지 홈페이지의 회원탈퇴를 통해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을 거부하시는 경우 한국암웨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개인정보의 관리(열람, 정정, 삭제 등)와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원으로 부터 수집한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 합니다.

    한국암웨이의 이용자는 마이페이지>회원정보 관리>개인정보 수정 메뉴에서 언제든지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마이페이지>기타>개인정보 활용동의 관리, 회원탈퇴 메뉴를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 철회(해지) 및 제3자에게 제공한 동의의 철회는 전화, 팩스,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요청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용자 본인임을 확인한 후 처리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수정된 정보는 처리가 완료된 시점부터 바로 적용이 되며 이용자 가입 해지를 원하실 경우 해지신청 즉시 이용자와의 연락 후 한국암웨이 정책에 준하여 해지 절차를 밟게 됩니다.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암웨이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있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 절차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이용자가 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유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의 파기 방법

    한국암웨이는 귀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1.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한 파기
    • 2.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 사용
  • 만 14세 미만 아동에 대한 정보보호에 관한 사항
    한국암웨이는 만 19세 이상만이 이용자 가입이 가능합니다.
  • 쿠키(cookie)의 운영

    한국암웨이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용자를 개인적으로 특화하기 위하여 Cookie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한국암웨이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1. 이용자 로그인시 이용자가 등록된 이용자임을 인증하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
    • 2. 한국암웨이는 이용자 환경 설정과 같은 개인이 직접 선택한 검색 사용환경 값을 저장해 두었다가 이용자가 필요로 하는 환경 설정 등에서 사용

    이러한 쿠키의 사용은 위 사항 외에 개인정보를 활용하여 한국암웨이의 정책에 도움을 주기 위한 방법으로 파일 쿠키를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이와 더불어서 브라우저의 종료시나 로그 아웃 시에 자동으로 만료되므로 공공장소나 타인이 사용할 수 있는 PC를 사용하 실 경우에는 로그인 후 서비스 이용이 끝나시면 반드시 로그 아웃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용자의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실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한국암웨이의 모든 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인터넷 익스플로어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고급 설정 에서 쿠키 관련 차단 설정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한국암웨이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철저히 보호되고 있습니다. 이용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용자 여러분께서는 비밀번호를 누구에게도 알려주시면 안됩니다. 이를 위해 회사에서는 기본적으로 PC에서의 사용을 마치신 후 온라인상에서 로그아웃(LOG-OUT)하시고 웹 브라우저를 종료하도록 권장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PC를 공유하여 사용하거나 공공장소(회사나 학교, 도서관, 인터넷 게임 방 등)에서 이용한 경우에는 개인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 위와 같은 절차가 더욱 필요할 것입니다. 자신의 개인정보를 책임있게 관리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비밀번호나 개인정보 등의 유출에 대해서는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한국암웨이는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 알고리즘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고, 24시간 전문 보안 업체를 통하여 모니터링 및 응급대처방안을 준비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국암웨이의 개인정보관련 처리자는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내 정보보호 전담조직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와 담당부서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배수정 대표이사

    • - 소속/직위 : CEO /  CPO /  대표이사 
    • - E-Mail : securityteam@amway.com
    • - 문의전화 : 1588-0080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 처리
    한국암웨이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한국암웨이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를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한국암웨이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한 답변을 드릴 것 입니다. 또한 한국암웨이의 "웹사이트" 이용 중 한국암웨이의 개인정보보호에 관련된 처리에 대하여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에는 정부에서 운영중인 아래 기관을 통해 분쟁 조정할 수 있습니다.
  •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4년 07월 04일부터 적용됩니다.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일 전에 웹사이트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또한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버전번호 및 공고일자, 시행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여부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버전: v.37

    • 개인정보 처리방침 공고일자: 2024년 06월 27일
    • 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일자: 2024년 07월 04일
개인정보 위탁업체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엔더스
베스핀글로벌 주식회사
㈜에이텍시스템
네티브(주)
기웅정보통신
앱노트
(주)오앤에이크리에이션
IT 시스템 및 디지털 운영 유지보수 서비스
(주)이씨에스텔레콤 네트워크 & 콜센터 시스템 유지보수 서비스
(주)케이에스한국고용정보 서비스 이용 관련 고객 상담 (컨택센터 운영)
주식회사티지에스 제품 설치 및 수리 상담
CJ대한통운(주)
(주)맨토스파워
㈜유니에스
ABC 운영
(주)와이즈인사이트
(주)오픈서베이
리서치하우스봄
고객 만족도, 제품 및 서비스 만족도 조사, 제품 수용도 조사, 브랜드 조사
(주)오리콤(바이어스컬처앤콘텐츠(재위탁)) Brand 및 Digital Campaign 운영
보명씨앤아이 홍보물, 정기간행물 등 제작 및 발송
프리드라이프 상조서비스
토스 페이먼츠 주식회사 PG 서비스
(주)인바디 BodyKey Inbody 장비 유지보수
(주)미르코리아
주식회사서울컨설팅파트너스
클랙스턴파트너스
(주)아이디어메이커
아트메이커
주식회사에이블엠컴퍼니
ABO 세미나/프로모션/ 이벤트관련 행사 운영 및 지원
세브도르코리아(주) 기념일 선물
나이스평가정보(주) 본인확인 서비스, 실명인증 제공
이데일리 아마그램과 어치브 매거진 제작(에디팅, 디자인 등 외주 편집대행)
이노지스디 아마그램 배송(DM 발송)
대원세무법인 세무 상담 및 세무처리
몽스미디어 (김페임필름(재위탁)) ABO 강연 영상 편집
ANA (부산물류법인)-센텀
비아이디씨㈜
CJ대한통운㈜
한국암웨이 제품 배송
한국암웨이 제품 공급사 (총59개 업체) 주문 시 물품배송 및 로컬 제품에 대한 불만 처리
ASSC (Amway Business Service Asia Pacific Sdn Bhd) 회계/자금업무 대행
AITS, Malaysia (IT 센터, 말레이시아) IT 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서비스
Alticor, USA (알티코, 미국) IT 시스템 유지보수, 교육, 설문조사 및 글로벌 비지니스 분석
TataConsultancyServices IT 인프라 운영 및 유지보수 서비스
Amazon Web Services, Inc. 클라우드 인프라의 관리/운영
* 별첨. 제품 공급사 현황
제품 공급사 현황을 보여주는 표 : No., 공급 업체
No. 공급 업체 No. 공급업체
1 ㈜비오코스 32 농업회사법인(주)생생초
2 (주)삼양 33 대상㈜
3 (주)삼홍테크 34 롯데제과(주)
4 이누스 주식회사 35 롯데푸드(주)
5 (주)아이코멕스 36 루이보스코리아
6 (주)엄마사랑 37 보해양조㈜
7 (주)에이스코리아 38 빅마마씨푸드 주식회사
8 (주)엔터상사 39 삼해상사(주)
9 (주)엠엔 40 솔트뱅크(주)
10 (주)옥천식품 41 수협중앙회 감천항물류센터
11 (주)웰크론 42 신기술(주)
12 (주)인산 43 씨제이제일제당(주)
13 (주)쟈뎅 44 아이에스동서 예산지점
14 (주)지산식품 45 앤샵
15 (주)진미식품 46 오케이에프(주)
16 (주)진산비버리지 47 우일씨앤텍㈜
17 (주)코멕스산업 48 웅진식품주식회사
18 (주)코스메카코리아 49 위너웰
19 (주)팔도 50 유한킴벌리(주)
20 (주)피앤티디 51 은진
21 (주)피피이씨음성생면 52 ㈜국제제과
22 (주)하림펫푸드 53 ㈜네추럴웨이
23 (주)홈에디션명진 54 ㈜닥터스텍
24 (주)화인내츄럴 55 ㈜락앤락
25 Asahi Kasei Home Products Corporation 56 (주)사조대림
26 Nicola PantaleoS.P.A 57 ㈜성심씨엔엠
27 강식품 58 ㈜코아바이오
28 기동산업㈜ 59 코스맥스엔비티㈜
29 노바렉스 60 쿠쿠전자(주)
30 농심켈로그(주) 61 화인웹테크(주)
31 농업회사법인 쌍계명차(주)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