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암웨이 비즈니스

응원합니다!

든든한 지원으로고객비즈니스 상담부터 다양한 사업 홍보 툴, 디지털 매체를 통한 사업지원까지!
한국암웨이는 여러분의 꿈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인센티브 계산
독립 자영 사업
암웨이는 50년 이상 전 세계에서 자영 사업의 기회를 제공하여, 재정적으로 독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왔습니다.
암웨이는 ABO의 성장을 위하여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멘토의 역할을 담당해 왔으며 성공적인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가족 사업의 전통으로 전세계 300만 이상 ABO의 성공은 50년 이상 중단 없는 보너스 지급 그리고 특허 받은 성분과 제조법으로 만든 우수한 제품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기회라고 불리는 회사, 한국암웨이와 함께 하십시오.
성공에 대한 보상
암웨이는 열심히 일하면 보상 받아야 한다고 믿습니다.
암웨이의 세일즈 & 마케팅 플랜은 여러분이 제품을 판매한 실적 뿐 아니라, 여러분이 후원하는 ABO가 제품을 판매하고 비즈니스 체계를 구축하도록 후원하면 보상을 제공합니다. 보상은 보너스뿐 아니라 인센티브 여행, 인정까지 포함합니다.
  • 월간 성과에 따른 3% ~21%까지 후원수당
  • 월간 보너스, 연간보너스, 일시불 보너스 및 사업성장 특별 보너스
  • 소매 판매 수입
우수한 제품
아티스트리 화장품에서 뉴트리라이트 건강기능식품에 이르기까지, 암웨이 제품은 오랜 기간 테스트를 거쳤으며,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암웨이의 판매 방식은 직접 판매입니다. 당신과 당신가족에게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와 제품을 쉽게 판매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많은 소비자들은 암웨이의 혁신적인 제품과 신뢰할 만한 기업이라는 명성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암웨이는 만족보증제도를 통해 제품의 신뢰도를 보장합니다.
수입 창출의 기회
사람들은 여러가지 이유로 암웨이에 가입합니다.
암웨이는 낮은 위험과 적은 비용으로 누구나 사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사업을 하면 추가적인 수입이 생길 뿐만 아니라 시간적 자유와 재정적 안정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사업을 통한 수입창출에 관심이 있으신 분에게는 암웨이 비즈니스가 적합합니다. 암웨이의 소비자 만족 보증제도로 인해 암웨이의 모든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에게는 5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신뢰 받는 기업, 암웨이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목표를 달성하도록 아낌 없이 지원하는 스폰서들이 있습니다.
사업지원
사람들은 여러가지 이유로 암웨이에 가입합니다.
암웨이는 낮은 위험과 적은 비용으로 암웨이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암웨이는 여러분의 성공에 필요한 정보와 교육을 제공합니다.
사업 경험이 없다고 걱정할 필요도 없습니다. 제품 교육에서 비즈니스 교육, 자기계발 교육 및 멘토링 프로그램까지, 암웨이는 여러분이 성공적인 암웨이 사업을 구축하도록 모든 지원을 다 합니다.
교육

열정과 노력이 있지만 지식이 부족한 경우에는 어떻게 합니까? 노력하고자 하면 암웨이의 뛰어난 교육 자료를 활용하여 빠르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체적인 교육 선호도에 맞춘 온라인이나 개별 교육 중에 선택하십시오.

파트너십

여러분 자신을 위한 사업을 하지만 혼자가 아닙니다. 암웨이에서는 독립적이라는 것이 혼자라는 것을 뜻하지는 않습니다. 세계적 수준의 고객 서비스가 전세계 어디서나 모든 질문에 답해줍니다.

네트워크

암웨이의 성공 스토리는 단순히 영감을 주는 것이 아닙니다. 암웨이 ABO가 되면 여러분의 성공을 가이드해 줄 성공적인 동료들로 구성된 네트워크의 일원이 됩니다.

암웨이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암웨이의 요모조모를 알려드립니다.

뉴트리라이트 – 생태계 농법
뉴트리라이트 – 품질을 위한 헌신
뉴트리라이트 - 씨앗부터 완제품
암웨이 제품의 가치
직접판매란
암웨이 비즈니스로 수익창출
암웨이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Q
암웨이 사업은 합법적인 다단계 사업이라고 들었습니다. 피라미드와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암웨이 사업의 핵심은 사업자와 소비자에게 최상의 제품과 훌륭한 사업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암웨이 사업은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이 정한 바에 따라 운영됩니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글로벌 회사 암웨이는 사업자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사업을 지원하고 노력과 성취에 대한 합리적이고 공정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철저한 품질관리와 최신 설비에 의해 생산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은 소비자 만족보증제도에 의해 철저히 보증되고 있습니다.
반면, 피라미드는 법률에서 인정하지 않는 불법이며, 제품판매가 아닌 유사수신행위를 통해 금전 배당을 목적으로 합니다.
사업자가 되기 위한 조건으로 부당한 가격으로 제품을 강제로 사게 하거나 매월 소비를 강요합니다.
하위 소비자가 생기지 않을 경우, 피라미드 조직이 붕괴하여 심각한 피해를 초래하기도 합니다.
Q
암웨이 사업자들은 어떻게 돈을 버나요?
A
암웨이 사업자들이 수익을 올리는 유일한 방법은 제품판매와 후원입니다.
암웨이 사업자는 제품을 판매한 개인 매출에 따라부터 보너스를 받습니다.
또한, 자신이 속해 있는 그룹의 매출에 따라 추가 보너스를, 그룹의 성장에 기여한 정도에 따라 성장 인센티브를 받습니다.
이 인센티브는 NCA(여행프로그램)와 GIP(사업성장 특별보상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Q
왜 사람들은 암웨이를 그만두나요?
A
회원직접판매방식이 모두에게 맞지는 않습니다.
사람들이 다른 일을 선택하는 것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암웨이 사업은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노력이 본인과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사업을 그만두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본인이 원하는 경제적 목표에 도달했기 때문에 그만두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휴가를 위해 돈이 필요했던 사람은 그 목표가 달성되면 그만두게 되는 것입니다.
암웨이 사업을 시작하는 데는 초기 자금이라던가 창업 비용과 같은 위험부담이 적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금전적인 손해가 없으므로 더욱 쉽게 떠날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대부분의 암웨이 사업자는 사업을 지속합니다.
Q
암웨이 사업자들은 돈을 벌기 위해 후원을 해야만 하나요?
A
아닙니다.
암웨이에서 사업자들은 제품 판매를 통해 수익을 창출(후원으로도 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에 오해 가능) 암웨이에서 판매되는 대부분 제품에는 보너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업자들은 암웨이의 세일즈 앤 마케팅 플랜에 따라 속해 있는 그룹 내에서 함께 수익을 창출하게 됩니다.
만약 이들 그룹의 누구도 제품을 판매하지 않는다면, 돈을 벌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하지만 사업자들은 더욱 큰 매출 달성을 위해 후원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더욱 많은 사람들이 제품을 판매하면 그룹의 매출이 증가하기 때문이며, 일반적인 소매업들이 더 많은 점포를 가지려고 애쓰는 것과 같은 활동이라 할 수 있습니다.
판매 지점이 많을수록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Q
암웨이 사업자들이 제품 판매보다 후원에 더 치중하는 것처럼 보이는데, 이유가 뭔가요?
A
암웨이 사업은 제품의 판매 없이는 돈을 벌 수 없습니다.
암웨이 사업자가 백만 명의 사람들을 후원했다고 하더라도, 그 중 누구도 제품을 판매하지 못했다면 돈을 벌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당연히 사업자들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암웨이 사업자들은 소비자들이 일회성 구매에 그치지 않고, 정기적으로 제품을 살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수한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효율적인 팀을 구성하여 함께 비즈니스를 하고자 합니다.
조건 없는 후원이 아닌 사업자 본인이 관리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팀을 만들기 위해 후원도 병행하는 것입니다.
암웨이에서 한 명의 사업자는 하나의 점포와 같습니다.
고객과의 접점을 늘이기 위해 후원을 하는 것입니다.
Q
그룹의 상위 사업자들에게 수익이 몰리지 않나요?
A
모두가 같은 양의 제품을 판매했을 때는 상위 사업자들이 더 큰 수익을 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제품 판매에 의한 차등 지급이 아닌, 판매 조직을 일구고 개발한 것에 대한 보상이며, 그룹을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일종의 지원인 것입니다.
암웨이에서는 자신에게 사업을 소개해준 사람보다 더 많은 수익을 올리는 수입역전 현상도 흔히 발생합니다.
암웨이에서는 단순히 먼저 가입했다는 이유만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없습니다.
Q
사업자들이 성공하기까지 얼마나 걸립니까?
A
성공의 정의는 개인마다 다릅니다.
암웨이 사업자들은 본인의 목표가 무엇인지, 얼마나 많은 시간을 암웨이 사업에 투자할 것인지를 스스로 선택하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보상과 인정은 사업의 성과에 기반을 두기 때문에 목표가 큰 사람은 더욱 많은 노력을 할 것이고, 작은 목표를 가진 사람은 그에 맞는 노력을 하게 됩니다.
어떤 이에게는 목표한 만큼의 여분 수익이 성공일 것이며, 어떤 사람에게는 암웨이 사업을 통해 스피치 능력, 마케팅 노하우, 시간 관리 및 회계 등의 지식을 습득하게 되는 것을 성공이라 여길 수도 있는 것입니다.
Q
암웨이 제품이 비싸다는데 사실인가요?
A
암웨이 제품의 우수성과 그 효과는 이미 입증되었습니다.
특히 뉴트리라이트와 아티스트리 제품은 원료 성분의 우수성이 입증되었을 뿐만 아니라, 회사는 이를 위해 연구 개발과 품질관리에도 끊임없는 투자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암웨이 제품의 가격은 원료 작물의 생산과 재배부터, 생산된 제품의 품질관리와 임상연구 비용 등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하여 책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소비자만족보증제도를 도입하여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Q
암웨이는 어떠한 것들을 판매하나요?
A
암웨이는 뉴트리라이트와 아티스트리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450개 이상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뉴트리라이트의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아티스트리의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 그리고 가정용 정수기 이스프링과 공기청정기 앳모스피어 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주방 세제와 치약 등 다양한 제품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습니다.
Q
왜 꼭 사업자를 통해서 사야만 하나요?
A
암웨이의 세일즈 앤 마케팅 플랜은 고객과의 대면을 통해 제품을 추천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조금 더 명확하게 이야기하자면, 암웨이의 사업자는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와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 주고 고객의 불만을 해소해 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암웨이가 생각하는 가장 합리적인 소비는 사업자를 통해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그것이 암웨이가 사업자를 통해서만 물건을 판매하는 이유입니다.
Q
왜 일반 상점에서 판매하지 않나요?
A
암웨이는 사람들 간의 관계와 유대에 기반을 둔 제품의 판매와 후원을 가장 가치 있게 여깁니다.
이러한 가치를 바탕으로 한 회원직접판매는 암웨이 창립 이후 지금까지 변함없이 지켜온 암웨이의 세일즈 방식입니다.
두 사람의 창업자로부터 시작된 이 방식은 현재 100여 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일반 상점에서는 암웨이 제품을 판매하지 않고 사업자를 통해서만 판매합니다.
소비자들은 암웨이의 제품을 가장 잘 이해하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살피는 사업자로부터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고, 암웨이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Q
암웨이 제품은 안전한가요?
A
네. 암웨이는 제품이 판매되는 모든 국가의 규제와 표준에 적합하거나 그 이상의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암웨이의 연구소는 3만 가지 이상의 품질 검사 또한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제품의 품질을 보증하는 소비자 만족보증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Q
암웨이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사업자 개개인이 재고를 부담해야 하나요?
A
암웨이는 어떠한 경우에도 사업자들에게 제품 구매를 강요하지 않습니다.
제품이 필요할 때마다 사업자들은 바로 주문하여 원하는 곳으로 받아 볼 수 있으므로 재고를 가지고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Q
암웨이에 대해 다양한 의견이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대부분의 암웨이 사업자들은 암웨이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이 있으며, 그 경험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자 노력합니다.
물론, 이러한 경험을 공유할 때 정확하고 공정하게 설명하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암웨이가 완벽하지는 않지만 암웨이와 관련된 모든 사람이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암웨이의 제품에서 긍정적인 경험을 하지 못 하는 사람을 위해 소비자 만족보증제도를 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Q
인터넷 쇼핑몰의 발달과 함께 더는 직접 판매 방식은 적합하지 않다는 걱정은 하지 않나요?
A
암웨이는 회원직접판매방식이 요즘 추세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소비자들은 제품을 구매할 때 지인의 추천과 의견을 중요한 요소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암웨이는 사람과 사람의 관계를 통해 비즈니스를 하도록 구성된 만큼 사업자들은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자신들이 직접 사용하고 있는 제품에 관해 적극적으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물론 온라인 쇼핑몰의 발전에 발맞추어 사업자가 더욱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여건 또한 갖추어져 있습니다.
Q
암웨이 가입을 권유하는 친구와의 관계를 생각해서 가입하려 하는데, 혹시 손해를 보진 않을까요?
A
암웨이 사업자로 가입해서 제품판매를 통한 사업을 진행할 수도, 혹은 소비만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전적으로 당사자의 결정에 달려있습니다.
회원직접판매는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서 인정하고 있으며, 한국암웨이는 국내 관련 법규를 준수하며,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서 높은 수준의 윤리 기준에 맞추어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 보호를 위해 소비자 만족보증제도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