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안내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님께 찾아가 필요로 하시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서비스 센터
암웨이 서비스 센터는 고객님이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더 높은 고객만족을 실현할 것입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이용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 센터가 더 가까워집니다.전국 14개 ABC 중 13개 ABC에 암웨이 서비스 센터 오픈,
집에서 가장 가까운 서비스 센터 이용 가능 - 서비스가 더 다양해집니다.보다 다양한 상담, 수리 및 데이터 측정,
부품교체 등의 전문 서비스 제공 - 쇼핑과 서비스를 동시에!
더욱 편리하게! ABC 내 쇼핑과 함께 A/S를 동시에
해결하는 ONE STOP SHOPPING!
암웨이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A STATION, 강서, 분당,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창원, 청주, 전주, 강릉, 인천, 울산
10:00 ~ 19:00
휴무
※ 평일 중 월 1회 휴무를 진행하며, 센터별 휴무일은 고객센터 또는 해당 ABC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단, 분당/대전/부산 센터 제외) 서비스센터 이달의 휴무일 확인하기
암웨이 서비스센터 표준 단가표
정수기
무료
15,000 원
청정기
무료
20,000 원
※ 상기 표준 단가는 암웨이 서비스센터 내방 수리비(VAT 포함)이며, 부품 사용 시 별도 비용이 발생됩니다.
듀러블 서비스 요금 안내


출장비 | 20,000원 (※ 평일 저녁 6시 이후, 토요일 방문 시 24,000원이 적용됩니다.) |
수리비 | 각 기술서비스 유형에 따른 차등 적용 |
부품비 | 사용되는 부품별 금액 적용 |
(VAT 포함)
(VAT 포함)
※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됐거나 보증기간 이내라도 고장이 아니거나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은 서비스 요금이 부과되며, 기사(프로)가 방문하였으나 특별한 사유없이 서비스를 취소할 경우 출장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평일 & 토요일 09:00 ~ 18:00
이스프링 정수기

엣모스피어 공기청정기

엣모스피어 스카이

엣모스피어 드라이브
품질 보증제도
한국암웨이 만족 보증제도
한국암웨이 만족보증제도에 의해 ABO는 일정 기간 그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아래 반품 규정 참조) 또한 ABO가 아닌 일반 소비자가 암웨이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 도중 “만족스럽지 않다”고 판단이 설 경우 제품을 구입한 ABO에게 반납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인도일로부터 20일 이내)
품목 | 불만족 반품 기간 | 재고 반품 기간 |
---|---|---|
이스프링 정수기 |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
엣모스피어 스카이 | ||
엣모스피어 드라이브 | ||
소모품(이스프링 필터,엣모스피어 필터 등) | 개봉 또는 사용 후 불가 (단, 제품 이상 시 교환, 환불 가능) |
이스프링 정수기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엣모스피어 스카이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엣모스피어 드라이브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소모품(이스프링 필터,엣모스피어 필터 등)
개봉 또는 사용 후 불가
(단, 제품 이상 시 교환, 환불 가능)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품질 보증제도
한국암웨이는 정상적인 사용 중에 문제가 발생될 경우 각 제품별 품질 보증기간을 정해 제품 품질을 보증하고 있습니다.
이스프링 정수기
2년
7년
7년
엣모스피어 스카이
5년 (2+3)
5년
5년
엣모스피어 드라이브
1년
5년
5년
엣모스피어 공기청정기(*단종)
2년
5년
5년
쿨터치 비데(*단종)
2년
6년
6년
엣모스피어 드라이브 제품은 구매 후 30일 이내에 제품 등록 하시면, 제품 등록 시점으로 부터 품질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단, 미등록 시 제품 구매일로부터 품질 보증이 적용됩니다.
엣모스피어 스카이 제품은 한국암웨이에서 발행한 영수증 원본에 표시된 구입일로부터 5년동안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공기청정기(필터제외)의 품질이 보증됩니다.
단, 구입일로부터 2년 동안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따라 품질을 보증하며, 이후 3년간은 한국암웨이 Atmosphere SKY 품질보증 정책에 따라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에 대하여 무상 수리서비스를 보증합니다. 기타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 사용자 설명서에 나와 있는 사용지침을 따르지 않거나 다른 용도로 사용 한 경우
- 남용, 사고, 물리적 손상, 부적절한 설치나 사용, 개조 또는 정비 때문에 손상된 경우
- 제조업체에서 권장하지 않은 부품이나 액세서리의 사용 때문에 생긴 결함이나 성능 저하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암웨이 제공 설치키트가 아닌 임의적 개조 및 변경(정수기 경우 냉온 정수기 연결, 냉장고 연결 등)
- 가정용 이외의 용도로 사용한 경우
- 시리얼 번호를 훼손하여 구입일자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
- 사용자 설명서 미숙지로 제품 고장이 아님에도 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
-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충격, 임의분해, 훼손, 부주의 등)
- 천재지변(낙뢰,화재,염해,수해 등)에 의한 고장
- 외국에서 판매된 제품
- 정상 구매 경로가 아닌 경우 (쇼핑몰 사이트 등)
- Sun
- Mon
- Tue
- Wed
- Th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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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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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릉AS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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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충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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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AS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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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주ASC 대구ASC 울산AS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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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서AS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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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ASC 광주ASC 전주AS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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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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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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