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서비스 안내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님께 찾아가 필요로 하시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암웨이 서비스 센터(Amway Service Center)

전국 6개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에 암웨이 서비스 센터를 운영합니다.
암웨이 서비스 센터로 직접 접수한 A/S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제공해 드립니다.

암웨이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암웨이 서비스 센터 평일(월 ~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암웨이 서비스 센터

강서, 분당, 부산, 대구, 대전, 광주

평일(월 ~ 금요일)

10:00 ~ 19: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암웨이 서비스 센터 A/S 요금 안내

제품 수리비(기술료)
제품

정수기

수리비(기술료)

15,000 원

제품

청정기

수리비(기술료)

20,000 원

※ 상기 표준 단가는 암웨이 서비스센터 내방 수리비(VAT 포함)이며, 부품 사용 시 별도 비용이 발생됩니다.
※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됐거나 보증기간 이내라도 고장이 아니거나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은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출장 A/S 요금 안내

듀러블 서비스 요금 안내(출장비, 수리비, 부품비) 표입니다.

출장비 20,000원
(※ 평일 저녁 6시 이후, 토요일 방문 시 24,000원이 적용됩니다.)
수리비 각 기술서비스 유형에 따른 차등 적용
부품비 사용되는 부품별 금액 적용

(VAT 포함)

(VAT 포함)

※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됐거나 보증기간 이내라도 고장이 아니거나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은 출장비가 부과됩니다. 기사(프로) 출장 시, 제품 수리여부와 상관없이 출장비는 청구되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588-0080
이용시간

평일 & 토요일 09:00 ~ 18:00

이스프링 정수기

  • 제품 : 이스프링 정수기 (100188K, 100189K)
  • 사이즈 : 178 * 327 mm
  • 품질 보증 기간 : 구매일로부터 2년
  • 소모품 교체주기 안내
    • 필터 카트리지 : 12개월 사용 후(이 기간내에라도 정수량이 5000리터가 되면 교환해야 함)
    • 퍼싯 키트 및 전환기 키트 : 1년 사용 후
    • 필터 브래킷 : 5년 사용 후

엣모스피어 공기청정기

  • 제품 : 엣모스피어 공기 청정기(101076K)
  • 사이즈 : 381 * 279 * 737(mm)
  • 품질 보증 기간 : 구매일로부터 2년
  • 소모품 교체주기 안내
    • 탈취필터 수명 : 4 ~ 12개월 (사용자 습관- 풍량과 작동 시간에 따라 상이)
    • 집진필터 수명 : 3 ~ 60개월 (먼지감지 센서 측정 값 및 사용자 습관 - 풍량과 작동 시간에 따라 상이)

엣모스피어 스카이

  • 제품 :엣모스피어 스카이 (120539K)
  • 사이즈 : 394 * 479 * 835(mm)
  • 품질 보증 기간 : 구매일로부터 5년
  • 소모품 교체주기 안내
    • 탈취필터 수명 : 4 ~ 12개월 (사용자 습관 - 풍량과 작동 시간에 따라 상이)
    • 집진필터 수명 : 3 ~ 60개월 (먼지감지 센서 측정 값 및 사용자 습관 - 풍량과 작동 시간에 따라 상이)

엣모스피어 드라이브

  • 제품 : 엣모스피어 드라이브(121637A)
  • 품질 보증 기간 : 구매일로부터 1년
  • 소모품 교체주기 안내
    • 올인원(All in One)필터 :하루 2시간 자동차 운전을 할 경우 약 6개월 사용가능(175일, 350시간)

한국암웨이 만족 보증제도

한국암웨이 만족보증제도에 의해 ABO는 일정 기간 그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아래 반품 규정 참조) 또한 ABO가 아닌 일반 소비자가 암웨이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 도중 “만족스럽지 않다”고 판단이 설 경우 제품을 구입한 ABO에게 반납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인도일로부터 20일 이내)

품목, 불만족 반품 기간, 재고 반품 기간
품목 불만족 반품 기간 재고 반품 기간
이스프링 정수기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엣모스피어 스카이/블루
소모품(이스프링 필터,엣모스피어 필터 등) 개봉 또는 사용 후 불가
(단, 제품 이상 시 교환, 환불 가능)
품목 불만족 반품 기간 재고 반품 기간
품목

이스프링 정수기

불만족 반품 기간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재고 반품 기간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품목

엣모스피어 스카이/블루

불만족 반품 기간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재고 반품 기간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품목

소모품(이스프링 필터,엣모스피어 필터 등)

불만족 반품 기간

개봉 또는 사용 후 불가
(단, 제품 이상 시 교환, 환불 가능)

재고 반품 기간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품질 보증제도

한국암웨이는 정상적인 사용 중에 문제가 발생될 경우 각 제품별 품질 보증기간을 정해 제품 품질을 보증하고 있습니다.

품목 품질보증기간 부품보유기간 내용연수
품목

이스프링 정수기

품질보증기간

2년

부품보유기간

7년

내용연수

7년

품목

엣모스피어 스카이/블루

품질보증기간

5년 (2+3)

부품보유기간

5년

내용연수

5년

품목

엣모스피어 공기청정기(*단종)

품질보증기간

2년

부품보유기간

5년

내용연수

5년

엣모스피어 스카이/블루 제품은 한국암웨이에서 발행한 영수증 원본에 표시된 구입일로부터 5년동안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공기청정기(필터제외)의 품질이 보증됩니다.
단, 구입일로부터 2년 동안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따라 품질을 보증하며, 이후 3년간은 한국암웨이 Atmosphere SKY/블루 품질보증 정책에 따라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에 대하여 무상 수리서비스를 보증합니다. 기타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품질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
  • 사용자 설명서에 나와 있는 사용지침을 따르지 않거나 다른 용도로 사용 한 경우
  • 남용, 사고, 물리적 손상, 부적절한 설치나 사용, 개조 또는 정비 때문에 손상된 경우
  • 제조업체에서 권장하지 않은 부품이나 액세서리의 사용 때문에 생긴 결함이나 성능 저하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암웨이 제공 설치키트가 아닌 임의적 개조 및 변경(정수기 경우 냉온 정수기 연결, 냉장고 연결 등)
  • 가정용 이외의 용도로 사용한 경우
  • 시리얼 번호를 훼손하여 구입일자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
  • 사용자 설명서 미숙지로 제품 고장이 아님에도 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
  •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충격, 임의분해, 훼손, 부주의 등)
  • 천재지변(낙뢰,화재,염해,수해 등)에 의한 고장
  • 외국에서 판매된 제품
  • 정상 구매 경로가 아닌 경우 (쇼핑몰 사이트 등)
암웨이 서비스 센터 2023년 12월 휴무안내
  • Sun
  • Mon
  • Tue
  • Wed
  • Thu
  • Fri
  • Sat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창원ASC

  • 12

  • 13

    A STATION

  • 14

  • 15

    인천ASC 강릉ASC

  • 16

  • 17

  • 18

    울산ASC

  • 19

  • 20

  • 21

  • 22

    광주ASC

  • 23

  • 24

  • 25

  • 26

  • 27

  • 28

    강서ASC

  • 29

    청주ASC 대구ASC 전주ASC

  • 30

  • 31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