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서비스 안내

암웨이 서비스 센터에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관련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Service Center더 가까이, 더 다양하게! 쇼핑과 서비스를 한번에!

암웨이 서비스 센터는 고객님이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더 높은 고객만족을 실현할 것입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이용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가 더 빨라집니다.암웨이 서비스 센터로 직접 접수한 A/S는 1시간 이내 서비스 가능 (고장원인과 증상에 따라 서비스 소요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센터가 더 가까워집니다.전국 16개 ABC 중 14개 ABC에 암웨이 서비스 센터 오픈. 집에서 가장 가까운 서비스 센터 이용 가능
  • 서비스가 더 다양해집니다.보다 다양한 상담, 수리 및 데이터 측정, 부품교체 등의 전문 서비스 제공
  • 쇼핑과 서비스를 동시에! 더욱 편리하게!ABC 내 쇼핑과 함께 A/S를 동시에 해결하는 ONE STOP SHOPPING!

암웨이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암웨이 서비스 센터 평일 (월 ~ 금요일) 주말 (토요일)
암웨이 서비스 센터

강남, 강서, 분당,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창원, 울산

평일 (월 ~ 금요일)

10:00 ~ 20:00 (수리 서비스 접수 마감 18:00)

주말 (토요일)

10:00 ~ 18:00 (수리 서비스 접수 마감 16:00)

암웨이 서비스 센터

해운대, 청주, 전주, 강릉, 인천

평일 (월 ~ 금요일)

10:00~19:00 (수리 서비스 접수 마감 17:00)

주말 (토요일)

휴점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점

암웨이 서비스센터 표준 단가표

제품 보증기간 이내 보증기간 이후 고객 직접 방문 보증기간 이후 기사 또는 택배 픽업 수리
제품

정수기

보증기간 이내

무료

보증기간 이후 고객 직접 방문

10,000 원

보증기간 이후 기사 또는 택배 픽업 수리

30,000 원 (기사 방문 및 설치비 포함)

제품

청정기

보증기간 이내

무료

보증기간 이후 고객 직접 방문

16,000 원

보증기간 이후 기사 또는 택배 픽업 수리

26,000 원

1588-0080
이용시간

월 ~ 금 : 09:00 ~ 20:00,
토요일 : 09:00 ~ 18:00 (공휴일 제외)

이스프링 정수기

  • 제품 : 이스프링 정수기 (100188K, 100189K)
  • 사이즈 : 178 * 327 mm
  • 품질 보증 기간 : 구매일로부터 2년
  • 소모품 교체주기 안내
    • 필터 카트리지 : 12개월 사용 후(이 기간내에라도 정수량이 5000리터가 되면 교환해야 함)
    • 퍼싯 키트 및 전환기 키트 : 2년 사용 후

엣모스피어 공기청정기

  • 제품 : 엣모스피어 공기 청정기(101076K)
  • 사이즈 : 381 * 279 * 737(mm)
  • 품질 보증 기간 : 구매일로부터 2년
  • 소모품 교체주기 안내
    • 탈취필터 수명 : 4 ~ 12개월 (사용자 습관- 풍량과 작동 시간에 따라 상이)
    • 집진필터 수명 : 3 ~ 60개월 (먼지감지 센서 측정 값 및 사용자 습관 - 풍량과 작동 시간에 따라 상이)

엣모스피어 스카이

  • 제품 :엣모스피어 스카이 (120539K)
  • 사이즈 : 394 * 479 * 835(mm)
  • 품질 보증 기간 : 구매일로부터 5년
  • 소모품 교체주기 안내
    • 탈취필터 수명 : 4 ~ 12개월 (사용자 습관 - 풍량과 작동 시간에 따라 상이)
    • 집진필터 수명 : 3 ~ 60개월 (먼지감지 센서 측정 값 및 사용자 습관 - 풍량과 작동 시간에 따라 상이)

엣모스피어 드라이브

  • 제품 : 엣모스피어 드라이브(121637A)
  • 품질 보증 기간 : 구매일로부터 1년
  • 소모품 교체주기 안내
    • 올인원(All in One)필터 :하루 2시간 자동차 운전을 할 경우 약 6개월 사용가능(175일, 350시간)

한국암웨이 만족 보증제도

한국암웨이 만족보증제도에 의해 ABO는 일정 기간 그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아래 반품 규정 참조) 또한 ABO가 아닌 일반 소비자가 암웨이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 도중 “만족스럽지 않다”고 판단이 설 경우 제품을 구입한 ABO에게 반납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인도일로부터 20일 이내)

품목, 불만족 반품 기간, 재고 반품 기간
품목 불만족 반품 기간 재고 반품 기간
이스프링 정수기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엣모스피어 스카이
엣모스피어 드라이브
소모품(이스프링 필터,엣모스피어 필터 등) 개봉 또는 사용 후 불가
(단, 제품 이상 시 교환, 환불 가능)
품목 불만족 반품 기간 재고 반품 기간
품목

이스프링 정수기

불만족 반품 기간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재고 반품 기간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품목

엣모스피어 스카이

불만족 반품 기간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재고 반품 기간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품목

엣모스피어 드라이브

불만족 반품 기간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재고 반품 기간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품목

소모품(이스프링 필터,엣모스피어 필터 등)

불만족 반품 기간

개봉 또는 사용 후 불가
(단, 제품 이상 시 교환, 환불 가능)

재고 반품 기간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품질 보증제도

한국암웨이는 정상적인 사용 중에 문제가 발생될 경우 각 제품별 품질 보증기간을 정해 제품 품질을 보증하고 있습니다.

품목 품질보증기간 부품보유기간 내용연수
품목

이스프링 정수기

품질보증기간

2년

부품보유기간

7년

내용연수

7년

품목

엣모스피어 스카이

품질보증기간

5년

부품보유기간

5년

내용연수

5년

품목

엣모스피어 드라이브

품질보증기간

1년

부품보유기간

5년

내용연수

5년

품목

엣모스피어 공기청정기(*단종)

품질보증기간

2년

부품보유기간

5년

내용연수

5년

품목

쿨터치 비데(*단종)

품질보증기간

2년

부품보유기간

6년

내용연수

6년

엣모스피어 드라이브 제품은 구매 후 30일 이내에 제품 등록 하시면, 제품 등록 시점으로 부터 품질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단, 미등록 시 제품 구매일로부터 품질 보증이 적용됩니다.

품질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
  • 사용자 설명서에 나와 있는 사용지침을 따르지 않거나 다른 용도로 사용 한 경우
  • 남용, 사고, 물리적 손상, 부적절한 설치나 사용, 개조 또는 정비 때문에 손상된 경우
  • 제조업체에서 권장하지 않은 부품이나 액세서리의 사용 때문에 생긴 결함이나 성능 저하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암웨이 제공 설치키트가 아닌 임의적 개조 및 변경(정수기 경우 냉온 정수기 연결, 냉장고 연결 등)
  • 가정용 이외의 용도로 사용한 경우
  • 시리얼 번호를 훼손하여 구입일자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
  • 사용자 설명서 미숙지로 제품 고장이 아님에도 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
  •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충격, 임의분해, 훼손, 부주의 등)
  • 천재지변(낙뢰,화재,염해,수해 등)에 의한 고장
  • 외국에서 판매된 제품
  • 정상 구매 경로가 아닌 경우 (쇼핑몰 사이트 등)
채팅서비스
잠금 비밀번호 해제
보너스 발생 안내

Anonymous 님의 후원수당(보너스)이 발생되어 안내 드립니다.

  • 후원수당을 받으시려면 주민등록번호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 아래 등록하기 버튼으로 주민등록번호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 후원수당(보너스)은 소득세법상 원천징수 대상 소득으로 국세청 신고 대상입니다. 주민등록번호 등록은 세법에 근거하여 수집 후 국세청에 신고하기 위하여 반드시 필요합니다.
미지급보너스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귀하의 사업이 더욱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미지급 보너스에 관하여 알려드립니다. 한국암웨이(주)에서 계좌오류 등으로 인한 미지급 보너스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안내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귀하의 다운라인 분들께서 정보수정을 하지 않아 보너스 지급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이 점을 충분히 인지하시어 해당되는 다운라인 분들의 정보가 정확하게 수정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미지급보너스 발생 이유
    • 은행명과 은행코드가 올바르지 않은 경우
    • 주사업자 이름과 예금주 성함이 다른 경우
    • 개인적금, 신탁계좌인 경우 혹은 해약 계좌인 경우
    • 은행간 통합에 따른 계좌번호 정리가 안된 경우
    • 법적제한 계좌인 경우
    • 주민등록번호 오류
  • 올바른 정보로 변경하는 방법
    • Amway 사이트 내 > 마이페이지 > 결제관리 > 계좌관리 > 보너스 계좌번호 변경
    •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에서 변경 (주 사업자의 통장사본 첨부)
    • FAX: 02-557-2566 (주 사업자의 통장사본 첨부)
  • 미지급보너스 확인 방법 및 환불 요청
    • Amway 사이트 내 마이페이지 '제품주문 시 사용 또는 환불 가능한 금액'란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1588-0080) 상담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본인에게만 안내)
    •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 환불을 받으시는 경우 사전에 올바른 정보로 변경이 되어 있어야 가능합니다.

참고로 올바른 정보로 변경 후에 환불 요청이 없는 경우 다음 달 보너스 발생 시에 포함하여 지급해 드림을 알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리더님의 다운라인 중 미지급보너스 대상자 명단
리더님의 다운라인 중 미지급보너스 대상자 명단 : ABO number, 성명 제공
ABO number 성명
당사에 입금해주셔야 할 금액 발생 안내

Anonymous 회원님
본인 또는 다운라인 반품 등의 사유로 회원님께서 당사로 입금해주셔야 할 금액이 발생하여 알려드립니다.

전월 마감일을 기준으로 발생한 해당 금액 0원

1.미수금 발생 원인
미수금의 대부분은 본인 또는 다운라인의 반품으로 이미 보너스를 지급받은 월의 후원수당이 재조정되는 경우 발생됩니다.
2.미수금 산정 절차
제품의 반품 시 제품구매가격에서 1차적으로 기지급된 반품 제품 구매월의 보너스 중 일부를 공제하고, 최종적으로 월말에 반품한 제품 구매월의 보너스를 재계산 한 후 익월 14일에 지급될 후원수당에서 차감하나, 보너스 금액이 차감할 금액보다 부족시에는 미수금이 발생하게 됩니다.
미수금 산정 절차 : 제품 반품시, 월말 정산시,익월 보너스 지급시 정보제공
제품 반품시 구매가격 – 구매월 보너스중 일부금액 (반품제품BV + 구매월 보너스 %) = 환불금액
월말 정산시 본인 및 다운라인의 모든 반품 실적을 합산하여 구매월의 보너스 재계산
익월 보너스 지급시 익월 보너스 금액 > 미수금 → 보너스 지급 (미수금 차감 후)
익월 보너스 금액 < 미수금 → 미수금 발생
3.미수금 입금 방법
1} 본인의 성명으로 반드시 입금해 주시고, 원단위까지 입금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만약, 타인명의로 입금하신 경우에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 ABO number입력 '3'번 상담원 연결 '5번' 미수금 관련 상담)로 전화주시어 본인확인을 해주셔야 상계처리가 가능합니다.
미수금 산정 절차 : 예금주명, 입금자명, 은행 정보제공
예금주명 한국암웨이㈜
입금자명 미수금 발생자 성명
은행 (국민) 581201-01-165965
(농협) 018-01-217404 (CMS CODE : 10042)
(신한) 286-05-029860
4.문의사항
더 자세한 사항은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 ABO number입력 '3'번 상담원 연결 '5번' 미수금 관련 상담)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로그인 알림
지문(생체)인증 로그인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최초 1회)
Touch ID 입력
지문(생체)센서에 손가락을 올려주세요.
지문(생체)인증 완료 안내
지문(생체)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등록한 손가락의 지문(생체)으로 지문(생체)인증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지문(생체)인증 취소 안내
지문(생체)인증을 취소하셨거나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인증해주세요.
알림
휴대폰 설정 메뉴에서 Touch ID 등록 후 다시 인증해 주세요.
알림

지문(생체)인증 로그인 안내

보유하신 휴대폰에 지문(생체) 등록이 필요합니다.
지문(생체) 등록 후 간편하게 로그인 하세요

지원 단말기
삼성전자 : 갤럭시 노트5, 갤럭시 S6 이상
애플 : iOS X.0 이상을 탑재한 아이폰
LG전자 : V10, G5 이상
지원 OS
Android, iOS X.0 이상
등록 방법
보유하신 휴대폰 “ 설정“ 메뉴에서
지문(생체)정보 등록이 가능합니다.

휴대폰에 따라 메뉴명은 조금씩 상이할 수 있습니다.

지문(생체)인증 로그인 안내

보유하신 휴대폰에 지문(생체) 등록이 필요합니다.
지문(생체) 등록 후 간편하게 로그인 하세요

지원 단말기
삼성전자 : 갤럭시 노트5, 갤럭시 S6 이상
애플 : iOS X.0 이상을 탑재한 아이폰
LG전자 : V10, G5 이상
지원 OS
Android, iOS X.0 이상
등록 방법
보유하신 휴대폰 “ 설정“ 메뉴에서
지문(생체)정보 등록이 가능합니다.

휴대폰에 따라 메뉴명은 조금씩 상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