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ie_URL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 해주세요.

Kakaostory
Facebook
NaverBand
Twitter

품질보증 소개 및 정책

암웨이는 세계 최고의
직접판매회사입니다!

Customer satisfaction and the above

우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과제로 삼으며 최고의 제품, 그 이상의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한국암웨이 품질보증부는 다음 정책에 입각하여 최고의 품질서비스를 창출할 것을 약속합니다.

  1. 1. 암웨이 품질은 체계적인 보증절차에 의해 사전에 계획되어야 한다.
  2. 2. 암웨이 품질은 최고의 인프라를 기반으로 총체적 결과로 구성되어야 한다.
  3. 3. 암웨이 품질은 ABO의 이익과 요구에 부합하여야 하고 효과적으로 기여하여야 한다.
  4. 4. 암웨이 품질은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켜야 한다.
  5. 5. 암웨이 품질은 최고의 품질,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가치를 실현하여야 한다.

Effort, Capability and Technology

품질계획은 디자인 검토, 적용 가능한 관련 규격을 검토하며, 엄격한 검사기준을 설정합니다. 또한, FMEA, AQP, FTA 등 각종 품질평가 도구를 활용하여 잠재적 불량을 제거합니다.

품질보증부는 계획된 품질을 평가하기 위하여 검사 및 시험을 수행합니다. 품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하여 공급업체의 품질수준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선정된 제품은 높은 신뢰수준의 각종 시험을 통하여 안정성, 기능성,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품질보증부는 각종 시험, 검사, 협력업체 평가 등 여러 가지 평가결과를 토대로 향상된 품질을 이루기 위하여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수행합니다. 다양한 data를 통하여 분석된 metrics, 품질사고를 대비한 추적시스템, 검사의 신뢰를 높이기 위한 다면 분석 프로그램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품질보증부는 품질의 원천적 위해요소를 제거하기 위하여 협력업체의 품질관리를 최우선으로 관리 합니다. 높은 품질수준의 협력업체를 선정하고 암웨이 품질시스템에 부합하도록 유도함으로써 초기 품질의 안정성을 확보합니다. 협력업체의 품질수준은 Quality metrics에 의해 평가되어 철저하게 관리됩니다.

채팅서비스
잠금 비밀번호 해제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