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품질보증 소개 및 정책

암웨이는 세계최고의
직접판매회사입니다!

Customer satisfaction and the above

우리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과제로 삼으며 최고의 제품, 그 이상의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한국암웨이 품질보증부는 다음 정책에 입각하여 최고의 품질서비스를 창출할 것을 약속합니다.

  1. 1. 암웨이 품질은 체계적인 보증절차에 의해 사전에 계획되어야 한다.
  2. 2. 암웨이 품질은 최고의 인프라를 기반으로 총체적 결과로 구성되어야 한다.
  3. 3. 암웨이 품질은 ABO의 이익과 요구에 부합하여야 하고 효과적으로 기여하여야 한다.
  4. 4. 암웨이 품질은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켜야 한다.
  5. 5. 암웨이 품질은 최고의 품질,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가치를 실현하여야 한다.

Supplier management System

한국암웨이의 협력업체로 선정된 모든 협력업체들은 한국암웨이의 품질 기준에 맞도록 품질시스템의 유지, 제조공정의 지속적인 개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방문 프로그램에 따라 품질평가와 지도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제품의 품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시정 조치와 품질지도를 병행합니다.
평가된 업체의 품질 수준은 개선/향상될 수 있도록 Quality metrics에 따라 관리됩니다.

관리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Raw material and Packaging component

원천적 품질을 관리하기 위하여 모든 원자재는 한국암웨이 품질기준에 준하여 검사되고 합/부 판정됩니다. 품질관리에 완벽을 추구하기 위한 방법으로 최초 품질 관리는 원자재의 적합한 시험과 기준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한국암웨이의 모든 협력업체는 제공한 품질기준에 따라 원자재를 검사하여야 하며 그 결과를 주기적으로 보고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Process line

협력업체의 제조공정은 최소 단위까지 세분화됩니다. 공정은 line balancing에 의해 설계되고 각 단위 공정의 특성에 따라 생산량과 인원을 효율적으로 분배합니다. 자주공정관리를 위하여 작업자는 규정된 교육을 이수하여야 하며, 품질검사자로서 인정받아야 합니다.
공정의 이상이 발생될 경우 공급업체는 한국암웨이 품질보증부에 즉시 보고하고 품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이상일 경우 품질보증부 검사자는 즉시 파견되어 문제를 해결합니다.

Quality Control

품질관리 프로세스는 Access Business Group 품질보증시스템에 근간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ISO 품질시스템, HACCP, GMP 프로세스를 접목하여 향상된 품질보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Facility and Equipment

위생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설비와 관리 프로그램을 보유해야 합니다.
협력업체의 제조설비는 한국암웨이에서 규정하는 안전, 위생 그리고 환경 기준에 적합한 설비를 보유해야 하며 이를 주기적으로 검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품질보증부는 매년 1회 또는 그 이상을 공급업체의 품질시스템, 제조설비를 감시, 감독하고 있으며,특히 의약외품과 식음료 제조 설비는 특별관리하고 있습니다.

Sanitation

협력업체의 제조설비는 제조단계 별 리스크수준에 따라 청정도 기준(청결구역/준청결구역/일반구역 등)이 설정됩니다. 해당 기준에 맞춰 작업자의 복장, 공조설비의 기준, 작업자의 청결수준을 달리합니다. 관리자는 매일 위생상태를 점검하고 있으며 온, 습도, 공기순환 등 철저한 관리를 통하여 품질사고를 사전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