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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암웨이 가치

한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한국암웨이

한국암웨이는

1988년 설립되었고,
1991년부터 영업을 시작했습니다.

한국암웨이는 한국 소비자들의 신뢰 속에 성장해 왔으며 건전한 사업을 통해 ABO들에게 성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체적으로 ABO 윤리강령과 행동지침을 마련,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암웨이 윤리 강령 부서의 감독과 지침을 통해 건전한 사업 문화를 정착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한국암웨이는 현재 1,000여 종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포원 프로젝트 등을 통해 국내 우수기업의 제품을 판매하여, 국내 산업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소비자 보호에 앞장서기 위해 한번 판매된 제품에 끝까지 책임지는 소비자 만족 보증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꿈을 품는 아이들’을 비롯한 전문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 시민으로서의 역할을 이행하며 ‘좋은 사회’ 건설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신념

우리는 사람을 사람 그 자체로 존중합니다.
사회 · 경제적 지위와 종교의 유무, 정치적 입장과 개인의 신념을 떠나 모든 사람이 각자 소속된 곳에서 성공하고 번영하며 행복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기여합니다.

우리는 누구에게나 공정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기회는 나이, 성별, 지역, 사상 등에 따른 차별이 없어야 합니다. 우리가 추구하는 가치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이들에게 전달되어야 하고, 정직하게 땀 흘려 이룩한 성취에 대해 충분한 보상으로 더 나은 삶의 토대를 마련해 줍니다.

우리는 높은 수준의 윤리 기준을 기반으로 행동합니다.
엄격한 도덕성을 바탕으로 사고하고 실천합니다. 개인의 행동이 사회에 미칠 영향에 대해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스스로의 행동이 가져올 결과에 대한 책임의식 또한 잊지 않습니다. 우리는 성숙한 자의식을 공유하며, 암웨이 구성원의 일부인 점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서로를 아끼고 격려합니다.
함께할 때 더욱 강해질 수 있다는 믿음으로 서로를 격려합니다. 서로에 대한 존경심에 기반한 생산적인 조언과 진심 어린 감사를 아끼지 않습니다. 굳건한 파트너십을 다지며, 성공은 나누고 실패는 새로운 원동력으로 삼습니다.

한국 경제와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기업의 적극적인 현지화 전략 ‘원포원 프로젝트’

한국 경제와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기업의 적극적인 현지화 전략 ‘원포원 프로젝트’! 1998년부터 실시한 ‘원포원 프로젝트'는 가전제품, 생활잡화, 식음료, 주방제품 등 약 300종 이상의 국내 우수기업 제품을 한국암웨이 판매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공급해 왔습니다.

특히, 2001년부터는 암웨이의 해외 판매망을 통해 한국암웨이의 협력 업체들이 생산한 각종 생활용품 및 화장품 포장재 등의 국산 제품을 미국과 일본 등지에 수출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 결과 2002년 11월 무역의 날에는 ‘천만 불 수출탑’을 수상했습니다.

국내 기술의 세계화 - 암웨이 신기술/원료 사업화 (GDP) 프로젝트

암웨이 신기술/원료 사업화 프로젝트GDP(Global Development Project)는 암웨이 글로벌 연구개발 센터의 오픈이노베이션(Open Innovation; 개방형 혁신) 활동 중 하나로, 암웨이 58개 지사 현지 기업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우수한 기술·원료를 발굴하여 공동 연구를 통해 제품화하고, 이를 글로벌 암웨이의 유통망을 통해 공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본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국내 우수 기술이 발굴되어 글로벌 시장을 통해 제품화에 성공하였으며, 현재에도 다양한 국내 기술들의 사업화를 위한 공동개발이 진행 중입니다.

한국암웨이의 차별화된 고객 만족 전략, '소비자 만족 보증 제도'

암웨이 제품을 구입한 ABO는 만족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일정 기간 (제품 구입일로부터 3개월.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인덕션 레인지는 1개월, 원포원 제품은 20일) 그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암웨이 ABO가 아닌 일반 소비자가 암웨이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 도중 ‘만족스럽지 않다.’라는 판단이 설 경우에는 제품을 구입한 ABO에게 반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인도일로부터 20일)

이러한 ‘소비자만족 보증제도’는 한번 판매한 제품은 끝까지 책임지는 믿을 수 있는 기업, 소비자 보호에 앞장서는 기업의 이미지를 전달해 ABO 들의 사업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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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지급보너스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귀하의 사업이 더욱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미지급 보너스에 관하여 알려드립니다. 한국암웨이(주)에서 계좌오류 등으로 인한 미지급 보너스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안내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귀하의 다운라인 분들께서 정보수정을 하지 않아 보너스 지급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이 점을 충분히 인지하시어 해당되는 다운라인 분들의 정보가 정확하게 수정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미지급보너스 발생 이유
    • 은행명과 은행코드가 올바르지 않은 경우
    • 주사업자 이름과 예금주 성함이 다른 경우
    • 개인적금, 신탁계좌인 경우 혹은 해약 계좌인 경우
    • 은행간 통합에 따른 계좌번호 정리가 안된 경우
    • 법적제한 계좌인 경우
    • 주민등록번호 오류
  • 올바른 정보로 변경하는 방법
    • Amway 사이트 내 > 마이페이지 > 결제관리 > 계좌관리 > 보너스 계좌번호 변경
    •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에서 변경 (주 사업자의 통장사본 첨부)
    • FAX: 02-557-2566 (주 사업자의 통장사본 첨부)
  • 미지급보너스 확인 방법 및 환불 요청
    • Amway 사이트 내 마이페이지 '제품주문 시 사용 또는 환불 가능한 금액'란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1588-0080) 상담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본인에게만 안내)
    •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 환불을 받으시는 경우 사전에 올바른 정보로 변경이 되어 있어야 가능합니다.

참고로 올바른 정보로 변경 후에 환불 요청이 없는 경우 다음 달 보너스 발생 시에 포함하여 지급해 드림을 알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리더님의 다운라인 중 미지급보너스 대상자 명단
리더님의 다운라인 중 미지급보너스 대상자 명단 : ABO number, 성명 제공
ABO number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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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님
본인 또는 다운라인 반품 등의 사유로 회원님께서 당사로 입금해주셔야 할 금액이 발생하여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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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미수금 발생 원인
미수금의 대부분은 본인 또는 다운라인의 반품으로 이미 보너스를 지급받은 월의 후원수당이 재조정되는 경우 발생됩니다.
2.미수금 산정 절차
제품의 반품 시 제품구매가격에서 1차적으로 기지급된 반품 제품 구매월의 보너스 중 일부를 공제하고, 최종적으로 월말에 반품한 제품 구매월의 보너스를 재계산 한 후 익월 14일에 지급될 후원수당에서 차감하나, 보너스 금액이 차감할 금액보다 부족시에는 미수금이 발생하게 됩니다.
미수금 산정 절차 : 제품 반품시, 월말 정산시,익월 보너스 지급시 정보제공
제품 반품시 구매가격 – 구매월 보너스중 일부금액 (반품제품BV + 구매월 보너스 %) = 환불금액
월말 정산시 본인 및 다운라인의 모든 반품 실적을 합산하여 구매월의 보너스 재계산
익월 보너스 지급시 익월 보너스 금액 > 미수금 → 보너스 지급 (미수금 차감 후)
익월 보너스 금액 < 미수금 → 미수금 발생
3.미수금 입금 방법
1} 본인의 성명으로 반드시 입금해 주시고, 원단위까지 입금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만약, 타인명의로 입금하신 경우에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 ABO number입력 '3'번 상담원 연결 '5번' 미수금 관련 상담)로 전화주시어 본인확인을 해주셔야 상계처리가 가능합니다.
미수금 산정 절차 : 예금주명, 입금자명, 은행 정보제공
예금주명 한국암웨이㈜
입금자명 미수금 발생자 성명
은행 (국민) 581201-01-165965
(농협) 018-01-217404 (CMS CODE : 10042)
(신한) 286-05-029860
4.문의사항
더 자세한 사항은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 ABO number입력 '3'번 상담원 연결 '5번' 미수금 관련 상담)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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