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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암웨이 가치

한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한국암웨이

1987년 외국 투자 법인 설립을
신청한 한국암웨이는

1988년 정식으로 설립되었고,
1991년부터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했습니다.

(사)직접판매협회 등록을 시작으로 한국암웨이는 한국 소비자들의 신뢰 속에 성장해 왔으며 국내법을 철저히 준수하는 건전한 사업을 통해 ABO들에게 성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체적으로 ABO 윤리강령과 행동지침을 마련,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암웨이 윤리 강령 부서의 감독과 지침을 통해 건전한 사업 문화를 정착시키며 직접판매협회 회장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국암웨이는 현재 1,000여 종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포원 프로젝트와 파트너샾을 통해 국내 우수기업의 제품을 판매하여, 국내 산업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소비자 보호에 앞장서기 위해 한번 판매된 제품에 끝까지 책임지는 소비자 만족 보증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 환경보호와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 온 글로벌 암웨이의 기업 철학을 이어받아 사회 공헌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수익의 일정금액을 신규 시설의 투자와 ABO 후원수당 및 각종 장려금·현지 구매·법인세·관세 등으로 납부하고 있으며, 암웨이 아동센터를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깨끗한 한강 지키기', '생명의 숲' 등 다양한 환경사업 후원활동과 무형문화재 비디오 제작, 환경 동화 제작 등 환경보존과 교육활동 지원 및 각종 자선활동에 대해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2011년, 창립 20주년을 맞아 한국암웨이는 기업 시민으로서의 역할을 적극적으로 이행하며 ‘좋은 사회’ 건설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온 세상과 더불어 행복한 미래를 나누기 위한 한국암웨이의 좋은 생활 만들기는 계속됩니다.

한국암웨이는 지난 20년간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세계적인 브랜드를 공급하는 한편, 소비자 만족 보증 제도를 통해 고객 우선주의를 실천해 왔습니다.

또한, 국내 중소기업과의 상생 프로젝트인 원포원 프로젝트를 통해 글로벌 유통망을 제공했으며, 방문판매 등에 관한 국내 법률을 철저히 준수하며 국내 직접판매 업계의 모범이 되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시민으로 한국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한국 경제와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기업의 적극적인 현지화 전략 ‘원포원 프로젝트’

한국 경제와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기업의 적극적인 현지화 전략 ‘원포원 프로젝트’! 1998년부터 실시한 ‘원포원 프로젝트'는 가전제품, 생활잡화, 식음료, 주방제품 등 약 300종 이상의 국내 우수기업 제품을 한국암웨이 판매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공급해 왔습니다.

특히, 2001년부터는 암웨이의 해외 판매망을 통해 한국암웨이의 협력 업체들이 생산한 각종 생활용품 및 화장품 포장재 등의 국산 제품을 미국과 일본 등지에 수출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 결과 2002년 11월 무역의 날에는 ‘천만 불 수출탑’을 수상했습니다.

국내 기술의 세계화 - 암웨이 신기술/원료 사업화 (GDP) 프로젝트

암웨이 신기술/원료 사업화 프로젝트GDP(Global Development Project)는 암웨이 58개 지사 현지 기업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우수한 기술·원료를 발굴하여 공동 연구를 통해 제품화하고, 이를 글로벌 암웨이의 유통망을 통해 공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GDP 프로젝트를 통해 100여 개의 신기술·원료가 접수되었고, 이 중 16개의 기술을 선정하였으며 최종 14개 기술에 대해 공동 연구를 통한 세계적인 제품화를 위해 국내 업체와의 협력이 진행 중입니다.

특히 국내 바이오 벤처기업인 ㈜운화의 식물줄기세포 분리·배양 기술 성공을 시작으로 글로벌 암웨이의 GDP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결과가 연이어 가시화되고 있어 세계적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국암웨이의 차별화된 고객 만족 전략, '소비자 만족 보증 제도'

암웨이 제품을 구입한 ABO는 만족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일정 기간 (제품 구입일로부터 3개월.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인덕션 레인지는 1개월, 원포원 제품은 20일) 그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암웨이 ABO가 아닌 일반 소비자가 암웨이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 도중 ‘만족스럽지 않다.’라는 판단이 설 경우에는 제품을 구입한 ABO에게 반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인도일로부터 20일)

이러한 ‘소비자만족 보증제도’는 한번 판매한 제품은 끝까지 책임지는 믿을 수 있는 기업, 소비자 보호에 앞장서는 기업의 이미지를 전달해 ABO 들의 사업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사회공헌은 기업의 책무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

한국암웨이는 1991년 국내 영업 개시 이후 '사회공헌은 기업의 책무'라는 책임의식을 가지고 지역 사회에 대한 지원 사업을 전개해오고 있으며, 2007년부터는 전담부서인 사회공헌부를 설치해 원바이원 캠페인, 결식아동보호사업, 건강지킴이 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사회공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글로벌 원바이원(One by One) 캠페인

    원바이원 (One By One)은 한 사람씩 한 사람씩 서로 도움의 손길을 펼쳐 한 사람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의미로 전 세계적으로 약 1,000만 명 이상의 아동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의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와 18개 지역사회복지관을 통해 세계 이웃들의 삶을 존중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세계 각국의 음식 배우기, 친환경 화분 만들기, 다문화 언어 배우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매달 진행하고 있습니다.

  • 소중한 내 몸 건강하게, 건강지킴이 한국암웨이는 ABC(암웨이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센터)와 함께 어린이들의 체성분 측정, 건강식 맞춤 컨설팅 등 다채로운 건강지킴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결식아동보호 프로그램 결식아동보호 프로그램은 2001년부터 본사 제품 뉴트리라면 수익금 1%와 모기업인 알티코(Alticor)의 원바이원 캠페인 매칭 펀드로 기금 조성을 시작으로 학업보충, 특기적성 교육, 문화 체험 등 아이들에게 적합한 프로그램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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