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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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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VOC) 처리절차

1차 One-stop 처리

  • 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
    챗팅/챗봇 이메일
  • 상담사
  • 암웨이 비즈니스 &
    브랜드 센터
    암웨이 서비스 센터
  • 현장 담당자
확인 필요 VOC

2차 이관 후 처리

  • 이관
    ‘고객상담통합
    시스템’을 통한
    실시간 유관 부서
    공유
  • 대책수립
    현상 파악 후
    원인 분석 및
    개선안 수립
  • 고객전달
    처리결과 피드백 및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른
    고객 보상

· 처리 기한 : 일반적으로 7일 내외 처리되며, 추가 검토가 필요한 예외적인 경우 더 많은 기간이 소요될 수 있음

소비자 중심 경영
한국암웨이는 고객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과 고객 만족 향상을 통한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소비자중심경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한국암웨이는 고객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과
고객 만족 향상을 통한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소비자중심경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의 의미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심사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심사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 소비자의 소리 VOC
  • LSP
    LEADERSHIP SYSTEM PERFORMANCE
    제품기획, 구매, 생산, 물류, 홍보, 영업, 품질, 서비스
  • 소비자 효율 및 권익 증진
인증 기관 및 인증 마크
인증기관 공정거래위원회 공정거래위원회
운영기관 한국소비자원 Korea Consumer Agency 한국소비자원 Korea Consumer Agency
인증마크 CCM 소비자중심 공정거래위원회 CCM 소비자중심 공정거래위원회
한국암웨이의 소비자중심경영 활동
한국암웨이는 소비자 불만 사전 예방과 신속한 해결을 위해 CCM(소비자중심경영) 전사 협의체를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경영활동 전반에 걸쳐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품질과 서비스 개선 노력의 일환으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CCM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한국암웨이는 소비자 불만 사전 예방과 신속한 해결을 위해
CCM(소비자중심경영) 전사 협의체를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경영활동 전반에 걸쳐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품질과 서비스 개선 노력의 일환으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CCM 인증을 획득 하였습니다.
한국암웨이의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서 국문 이미지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서 영문 이미지

필터 교체 방법

제품을 선택 하시면,
필터 교체 방법이 유튜브 화면으로 연결됩니다.

원천징수 및 소득증명원 발급 안내

ABO Tax 사이트에서 가입하시면, 발급 서비스 이외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천징수 영수증 발급 안내
ABO Tax 사이트 > 조회서비스 > 명세서 조회 > 연간원천징수영수증
소득증명원 발급
ABO Tax 사이트 > 조회서비스 > 명세서 조회 > 소득증명원
반품 안내

소비자만족 보증제도 안내

소비자만족 보증제도 안내

암웨이 제품을 구입한 ABO는 만족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일정 기간(제품 구입일로 부터 3개월.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인덕션레인지는 1개월, 원포원 제품은 20일) 그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암웨이 ABO가 아닌 일반 소비자가 암웨이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 도중 '만족스럽지 않다'라는 판단이 설 경우에는 제품을 구입한 ABO에게 반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인도일로부터 20일)

이처럼 고객의 불만족으로 인한 제품 반환시 해당 ABO는 고객의 선택에 따라 제품을 무료로 교환해주거나 구입가 전액을 되돌려줘야 합니다. 그러나 이 제도는 소비자의 고의나 부주의로 손상된 제품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생활제지류, 식음료는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신 후에는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하며, 필터류는 소비자 만족 보증제도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반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사 간행물 배포 기준
구분 소비자 만족보증제도에 의한 반품 재고품 반품
적용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기대했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 ABO에게 반품할 경우입니다. 판매 가능한 상태의 재고품을 반품하고자 하는 경우입니다.
절차
  • 해당 ABO는 소비자로부터 문제의 제품을 회수하고 타제품으로 교환 또는 구매 대금을 환불해줍니다.
  • 제품반환양식(SK-112K1)에 반품내역과 그 사유를 명확히 기재하고 해당 제품의 판매 사실을 증빙하는 고객주문서(SA- 107K1)와 반환된 제품을 ABO 자신이 직접 한국암웨이 Amway Business Center에 제출합니다.
  • 반품한 ABO의 요청에 의거 기 지급된 보너스를 제외한 제품 대금(ABO가격)을 본인의 은행계좌로 입금합니다.
  • 반품양식(SA-112K1)에 반품내역을 상세히 기재하고 해당 제품의 구매사실을 증빙하는 거래명세서와 함께 반품할 제품을 Amway Business Center에 제출합니다.
  • 기 지급된 보너스를 공제한 후 본인의 은행 계좌로 입급합니다. 상위 후원자에게 기 지급된 보너스 및 핀 자격도 공제 및 조정됩니다.

주문 반품 안내

주문 반품 안내

[고객 불만족 반품]

암웨이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기대했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 ABO에게 반품할 경우, 해당 ABO는 소비자로부터 문제의 제품을 회 수하고 타제품으로 교환 또는 구매대금을 환불해준 뒤 해당 제품을 한국암웨이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로 직접 가져와 다음의 반품 절차를 밟으면 됩니다.

  1. 1) 반품양식(SA-112K1)에 반품내역과 그 사유를 명확히 기재하고 해당 제품의 판매 사실을 증빙하는 고객주문서(SA-107K1)와 반환된 제품을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에 제출합니다.
  2. 2) 1개의 품목을 1개 이상 구매하신 경우, 미 사용 제품은 재고반품 규정에 따라 반품이 가능하며, 사용하신 제품의 경우, 1개에 한하여 내용물이 50%이상 남아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1. 예1) 더블엑스 2개 구매 후 1개는 본인이, 1개는 소비자에게 판매 후 2개 모두 불만족 반품을 하고자 할 경우
      • 본인 사용한 제품 : 반품 가능
      • 소비자에게 판매한 제품 : 고객주문서 첨부를 통해 사용자를 증빙하여 반품접수
    2. 예2) 더블엑스 2개 구매후 2명의 소비자에게 제품 판매 후 불만족 반품이 접수될 경우 사용자를 증빙할 수 있는 고객 주문서를 각각 첨부하여 반품 가능.
  3. 3) 반품한 ABO의 요청에 의거 기 지급된 보너스를 제외한 제품대금(ABO가격)을 본인의 은행구좌로 입금합니다.
  4. 4) 암웨이 소비자 만족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반품이 되지 않으며, 구매 증빙자료를 제시하지 않거나 허위 자료의 제출시에도 역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5. 5) 예외적으로 ABO가 아닌 소비자가 제품 구입일로 부터 20일 이내에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로 직접 반품 요청시, 해당 제품과 함께 반드시 판매 ABO가 발행한 고객주문서를 첨부해야 합니다.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의 필터 또는 휴지류, 식음료, 스타킹은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신 후에는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 혹은 전국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 반품 창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재고반품]

판매나 자신이 직접 사용할 목적으로 구입한 제품 중 미처 판매하지 못했거나 사용하지 않은 미사용 제품을 반품할 경우, 다음의 재고 반품 절차를 따르면 됩니다.

  1. 1) 단순히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재판매 가능한 원상태 그대로의 완벽한 제품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2. 2) 해당제품의 구입사실을 입증하는 거래명세서와 품질보증서(암웨이 퀸,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및 반품 양식을 첨부하여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에 반품 요청합니다.
  3. 3)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재고반품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로 제한되며, 3개월 이내의 재고반품의 경우 반품 수수료는 공제하지 않습니다.
  4. 4) 현금으로 구매한 제품을 환불할 경우에는 반품이 접수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입금 처리되며 신용카드로 구매한 제품은 카드사에서 정한 기산일을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5. 5) 반품 시 제한사항
    • 재고의 보유를 허위로 알리는 등의 방법으로 재고를 과다하게 보유한 경우
    • 소비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제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소비자의 제품 등의 일부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하여 그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따라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제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기타 거래의 안전을 위해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제품 미인수로 인한 반품]

ABC 픽업 예약 주문 후, 찾아가지 않은 물품에 대해서는 매 익월 20일에 자동반품과 환불 및 실적차감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이점 양지하여 주시고 주문하신 물품을 빠른 시간 내에 지정하신 ABC에서 찾아가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또는 용역의 반환 및 다단계 판매원의 탈퇴에 대한 관련 사항

  • 한국암웨이로부터 구입한 상품과 용역을 반환하고자 하면 반환할 제품과 동제품의 구매 사실을 입증하는 영수증을 첨부, 한국암웨이에 제출하면 됩니다. 환불금액은 기지급된 후원수당을 공제한 뒤 결정됩니다.
  • 재고반품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만 적용되며, 별도의 반품수수료는 공제되지 않습니다.
  • 암웨이ABO의 자격은 가입한 날로부터 정기갱신 만료일까지 유효합니다. 매년 정기갱신 기간내에 사업속개의사를 표명하는 갱신계약동의서를 한국암웨이에 제출하셔야 그 자격이 유지됩니다. 갱신계약동의서 제출시기는 매년 3월부터 5월말까지 3개월 동안입니다. 또한, ABO자격이 유효한 중에 사업을 그만두고자 하면 언제든지 탈퇴서를 제출하고 즉시 탈퇴할 수 있습니다.

[반품 시 구비서류]

현금으로 구매한 물품을 반품할 경우

  • 불만족 제품 또는 미사용 재고 제품
  • 반품양식서
  • 거래명세서
  • 품질보증서 : 퀸 쿡웨어 / 정수기 / 공기청정기의 경우에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고객주문서 : 소비자의 불만족 반품 시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기타 거래의 안전을 위해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 신용카드로 구매한 물품을 반품할 경우불만족 제품 또는 미사용 재고 제품
  • 카드 매출 전표
  • 반품양식서
  • 고객주문서 : 소비자의 불만족 반품 시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거래명세서

[기지급 보너스 처리]

  • 재고반품 시 기 지급된 보너스를 공제하며 반품수수료는 공제하지 않습니다.
  • 발생한 월간 장려금이 조정될 보너스 금액보다 작을 경우에는 미수금으로 남게 되며 보너스 미수금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1. ① 보너스 미수금과 주문 과입금액이 동시에 있는 경우 두 금액을 상계 처리합니다.
    2. ② 반품시, 전월 마감 현재 보너스 미수금이 남아 있는 경우, 반품대금에서 보너스 미수금을 우선 차감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합니다.
    3. ③ 반품 후 발생한 보너스 미수금은 한국암웨이 계좌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회사 간행물 배포 기준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국민은행 829-01-0138-404 한국암웨이㈜
신한은행 342-05-006828
농협중앙회 018-01-140831
우체국 012765-01-000881
  • 입금 시 본인 성명으로 원단위까지 정확히 입금해 주시고, 당사에 연락을 주시면 처리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 연락처 : 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 (ABO번호 입력후 → 8번 → 7번 미수금 문의)

주문 취소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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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에 따른 주문취소]

  • 제품(배송) :주문상태가 "출고대기중" 혹은 "입금확인대기" 상태에서만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 제품(ABC픽업 예약) :ABC 픽업 예약의 경우, 당일에 한해(미인수건) 온라인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제품에 따른 주문취소]

주문시점에 따른 취소 가능한 시간안내입니다. 주문한 내역 취소하고자 하실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제품에 따른 주문취소:주문시간,취소가능시간 제공
주문시간 취소가능시간
오전주문 02:00~12:00 당일 12시 이전까지
오후주문 12:00~24:00 당일 24시 이전까지
야간주문 00:00~02:00 당일 새벽 2시 이전까지
예약주문 02:00~05:00 당일 12시 이전까지

공휴일 주문은 평일과 동일하게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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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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