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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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오더 주문 생성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스마트 오더 주문 생성 편 카드뉴스에서 주문 생성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 오더와 정기주문 프로그램의 차이
- 정기주문 신규 주문서 생성 방법: 결제 방법 중 신용카드 일시불 및 할부 관련 안내, 결제일 지정에 따른 안내







-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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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 혜택은 본사정책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은 해당 월 미결제 시, 스마트 오더가 취소되어 연속 구매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을 진행하시다가 제품을 반품할 경우,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의 프로파일은 삭제가 되며,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50% 할인 혜택에는 50%의 PV/BV가 제공되며, 무료로 증정되는 회차의 제품에는 PV/BV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은 최대 24개월 유지 가능하며, 추가적인 이용을 원하실 경우 새로운 프로파일을 다시 생성하셔야 합니다.
- 해외에서 발급받은 해외 신용카드는 즉시 및 자동 결제가 불가합니다.
- 스마트 오더 주문량 증가 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특히 주문량이 많은 월말에는 배송이 더욱 지연될 수 있는 점을 고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을 통해 스마트 오더 제품 번호가 아닌 일반 제품 번호의 제품을 수령하신 경우에도, 지속 구매에 따른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의 할인 및 증정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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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오더 주문 관리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스마트 오더 주문 관리 편 카드뉴스에서 주문 관리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문서 내용 수정 및 주문 취소 방법
- 주문서 내 제품 정보 수정 및 제품 삭제 방법
- 주문서의 필터 및 기간 활용 방법과 플래그 아이콘 안내
- 즉시결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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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웨이 제품을 구입한 ABO는 만족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일정 기간(제품 구입일로 부터 3개월.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인덕션레인지는 1개월, 원포원 제품은 20일) 그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암웨이 ABO가 아닌 일반 소비자가 암웨이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 도중 '만족스럽지 않다'라는 판단이 설 경우에는 제품을 구입한 ABO에게 반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인도일로부터 20일)
이처럼 고객의 불만족으로 인한 제품 반환시 해당 ABO는 고객의 선택에 따라 제품을 무료로 교환해주거나 구입가 전액을 되돌려줘야 합니다. 그러나 이 제도는 소비자의 고의나 부주의로 손상된 제품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 듀러블 제품의 필터류 또는 휴지류, 식음료, 스타킹은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신 후에는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기타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반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 소비자 만족보증제도에 의한 반품 | 재고품 반품 |
---|---|---|
적용 |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기대했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 ABO에게 반품할 경우입니다. | 판매 가능한 상태의 재고품을 반품하고자 하는 경우입니다. |
절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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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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