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고객센터
스마트 오더 주문 생성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스마트 오더 주문 생성 편 카드뉴스에서 주문 생성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 오더와 정기주문 프로그램의 차이
- 정기주문 신규 주문서 생성 방법: 결제 방법 중 신용카드 일시불 및 할부 관련 안내, 결제일 지정에 따른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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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오더 주문 관리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스마트 오더 주문 관리 편 카드뉴스에서 주문 관리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문서 내용 수정 및 주문 취소 방법
- 주문서 내 제품 정보 수정 및 제품 삭제 방법
- 주문서의 필터 및 기간 활용 방법과 플래그 아이콘 안내
- 즉시결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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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웨이 제품을 구입한 ABO는 만족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일정 기간(제품 구입일로 부터 3개월.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인덕션레인지는 1개월, 원포원 제품은 20일) 그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암웨이 ABO가 아닌 일반 소비자가 암웨이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 도중 '만족스럽지 않다'라는 판단이 설 경우에는 제품을 구입한 ABO에게 반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인도일로부터 20일)
이처럼 고객의 불만족으로 인한 제품 반환시 해당 ABO는 고객의 선택에 따라 제품을 무료로 교환해주거나 구입가 전액을 되돌려줘야 합니다. 그러나 이 제도는 소비자의 고의나 부주의로 손상된 제품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 듀러블 제품의 필터류 또는 휴지류, 식음료, 스타킹은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신 후에는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기타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반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 소비자 만족보증제도에 의한 반품 | 재고품 반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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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기대했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 ABO에게 반품할 경우입니다. | 판매 가능한 상태의 재고품을 반품하고자 하는 경우입니다. |
절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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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 구매]
현금으로 구매한 제품을 환불할 경우에는 개정된 방판법에 의거 반품이 접수된 날로부터 3영업일에 입금처리됩니다.
[신용카드 구매]
신용카드로 구매한 제품은 카드사에서 정한 날짜에 따라 처리됩니다.
[그룹(결합)주문]
그룹주문 및 신용카드로 결제 건의 반품 시 환불절차 - A,B,C 3명의 그룹주문 시 A의 신용카드로 결제 후 반품
- ① A가 반품한 경우 : 카드회사의 규정에 준하여 처리되며, 신용카드 반품/환불 절차와 동일
- ② B 또는 C가 반품한 경우 : 각자의 등록된 보너스 통장 계좌로 입금되며, 현금 반품/환불 절차와 동일
반품금액의 환불 시 기 지급된 보너스 차감 및 기 인정 핀레벨에 영향을 받는 경우 재 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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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에 따른 주문취소]
- 제품(배송) :주문상태가 "출고대기중" 혹은 "입금확인대기" 상태에서만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 제품(ABC픽업 예약) :ABC 픽업 예약의 경우, 당일에 한해(미인수건) 온라인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제품에 따른 주문취소]
주문시점에 따른 취소 가능한 시간안내입니다. 주문한 내역 취소하고자 하실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주문시간 | 취소가능시간 | |
---|---|---|
오전주문 | 02:00~12:00 | 당일 12시 이전까지 |
오후주문 | 12:00~24:00 | 당일 24시 이전까지 |
야간주문 | 00:00~02:00 | 당일 새벽 2시 이전까지 |
예약주문 | 02:00~05:00 | 당일 12시 이전까지 |
공휴일 주문은 평일과 동일하게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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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불만족 반품]
암웨이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기대했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 ABO에게 반품할 경우, 해당 ABO는 소비자로부터 문제의 제품을 회 수하고 타제품으로 교환 또는 구매대금을 환불해준 뒤 해당 제품을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로 직접 가져와 다음의 반품 절차를 밟으면 됩니다.
- 1) '반품신청서'에 반품내역과 그 사유를 명확히 기재하고 해당 제품의 판매 사실을 증빙하는 '고객주문서'와 반환된 제품을 암웨이 브랜드 & 비즈니스 센터에 제출합니다.
- 2) 1개의 품목을 1개 이상 구매하신 경우, 미 사용 제품은 재고반품 규정에 따라 반품이 가능하며, 사용하신 제품의 경우, 1개에 한하여 내용물이 50%이상 남아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 예1) 더블엑스 2개 구매 후 1개는 본인이, 1개는 소비자에게 판매 후 모두 불만족 반품을 하고자 할 경우
- - 본인 사용한 제품 : 반품 가능
- - 소비자에게 판매한 제품 : 고객주문서 첨부를 통해 사용자를 증빙하여 반품접수
- 예2) 더블엑스 2개 구매후 2명의 소비자에게 제품 판매 후 불만족 반품이 접수될 경우 사용자를 증빙할 수 있는 고객 주문서를 각각 첨부하여 반품 가능.
- 3) 반품한 ABO의 요청에 의거 기 지급된 보너스를 제외한 제품대금(ABO가격)을 본인의 은행계좌로 입금합니다.
- 4) 암웨이 소비자 만족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반품되지 않으며, 구매 증빙자료를 제시하지 않거나 허위 자료의 제출시에도 역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5) 예외적으로 ABO가 아닌 소비자가 제품 구입일로 부터 20일 이내에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로 직접 반품 요청시, 해당 제품과 함께 반드시 판매 ABO가 발행한 고객주문서를 첨부해야 합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 혹은 전국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 반품 창구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재고반품]
판매나 자신이 직접 사용할 목적으로 구입한 제품 중 미처 판매하지 못했거나 사용하지 않은 미사용 제품을 반품할 경우, 다음의 재고 반품 절차를 따르면 됩니다.
- 1) 단순히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재판매 가능한 원상태 그대로의 완벽한 제품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 2) 해당제품의 구입사실을 입증하는 거래명세서와 품질보증서(암웨이 퀸,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및 반품 양식을 첨부하여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에 반품 요청합니다.
- 3)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재고반품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로 제한되며, 3개월 이내의 재고반품의 경우 반품 수수료는 공제하지 않습니다.
- 4) 현금으로 구매한 제품을 환불할 경우에는 반품이 접수된 날로부터 영업일 3일 이내에 입금 처리되며 신용카드로 구매한 제품은 카드사에서 정한 기산일을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 5) 반품 시 제한사항
- 재고의 보유를 허위로 알리는 등의 방법으로 재고를 과다하게 보유한 경우
- 소비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제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소비자의 제품 등 일부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그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따라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제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기타 거래의 안전을 위해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제품 미인수로 인한 반품]
ABC 픽업 예약 주문 후, 찾아가지 않은 물품에 대해서는 매 익월 20일에 자동반품과 환불 및 실적차감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이점 양지하여 주시고 주문하신 물품을 빠른 시간 내에 지정하신 ABC에서 찾아가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또는 용역의 반환 및 다단계 판매원의 탈퇴에 대한 관련 사항
- 한국암웨이로부터 구입한 상품과 용역을 반환하고자 하면 반환할 제품과 동제품의 구매 사실을 입증하는 영수증을 첨부, 한국암웨이에 제출하면 됩니다. 환불금액은 기지급된 후원수당을 공제한 뒤 결정됩니다.
- 재고반품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만 적용되며, 별도의 반품수수료는 공제되지 않습니다.
[반품 시 구비서류]
현금으로 구매한 물품을 반품할 경우
- 불만족 제품 또는 미사용 재고 제품
- 반품신청서
- 거래명세서
- 품질보증서 : 퀸 쿡웨어 / 정수기 / 공기청정기의 경우에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고객주문서 : 소비자의 불만족 반품 시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기타 거래의 안전을 위해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 신용카드로 구매한 물품을 반품할 경우불만족 제품 또는 미사용 재고 제품
- 카드 매출 전표
- 반품신청서
- 고객주문서 : 소비자의 불만족 반품 시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거래명세서
[기지급 보너스 처리]
- 재고반품 시 기 지급된 보너스를 공제하며 반품수수료는 공제하지 않습니다.
- 발생한 월간 장려금이 조정될 보너스 금액보다 작을 경우에는 미수금으로 남게 되며 보너스 미수금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① 보너스 미수금과 주문 과입금액이 동시에 있는 경우 두 금액을 상계 처리합니다.
- ② 반품시, 전월 마감 현재 보너스 미수금이 남아 있는 경우, 반품대금에서 보너스 미수금을 우선 차감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합니다.
- ③ 반품 후 발생한 보너스 미수금은 한국암웨이 계좌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회사 간행물 배포 기준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국민은행 829-01-0138-404 한국암웨이㈜ 신한은행 342-05-006828 농협중앙회 018-01-140831 우체국 012765-01-000881 - 입금 시 본인 성명으로 원단위까지 정확히 입금해 주시고, 당사에 연락을 주시면 처리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 연락처 : 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 (ABO번호 입력후 → 8번 → 7번 미수금 문의)
해당 양식서는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의 반품 부스에 비치 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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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개판매란 ABO님이 한국암웨이㈜와 사업자 등록이 된 회사 또는 단체 간의 거래를 중개하는 거래 형태 입니다. 거래를 중개한 실적은 본인이 직접 제품을 구입하여 발생되는 실적과 동일하게 인정하여 드립니다.
- 중개판매 신청방법
-
중개판매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중개판매 하고자 하는 사업체의 사업자등록증과 중개판매신청서를 사전에 등록 하셔야 합니다.
기 등록된 사업자등록증의 변경사항이 없다면 추가 등록 없이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 방문, 온라인 팩스 주문(www.amway.co.kr)을 통해 중개판매 주문 신청이 가능합니다. - 중개판매 신청서 및 사업자등록증 접수방법
-
ABC 방문접수 또는 Fax 02-564-6760 전송하시면 됩니다.
한번 접수된 사업자 등록증은 변경사항이 없다면 추가등록을 하실 필요 없습니다. - 중개판매 주문방법
- 중개판매는 www.amway.co.kr, 모바일 www.amway.co.kr,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 또는 온라인 팩스를 통해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www.amway.co.kr 모바일 www.amway.co.kr 주문
- 1 STEP:사업자 등록증 등록 (ABC,고객센터에서 등록가능
- 2 STEP:PC/모바일 www.amway.co.kr 접속 (원하는 제품 장바구니에 담기)
- 3 STEP:장바구니 2단계 주문서 작성/결제 페이지에서 거래내역 증빙신청 세금계산서 선택
- 4 STEP:사업자등록번호 선택 팝업에서 사업자등록번호 선택
- 5 STEP:주문완료 및 결제
- 6 STEP:www.amway.co.kr 주문내역보기에서 중개판매계약서 출력 및 보관
- ABC주문
- 1 STEP:사업자등록증 등록(ABC, 고객센터)
- 2 STEP:구매주문서(=중개판매 계약서)작성 및 제출
- 3 STEP:주문 및 결제
- 4 STEP: www.amway.co.kr 주문내역보기에서 중개판매계약서 출력 및 보관
- 온라인 팩스 주문 : www.amway.co.kr 플러스 쇼핑
- 1 STEP:사업자등록증 등록(ABC, 고객센터에서 등록 가능)
- 2 STEP:온라인 팩스 주문에서 주문서 작성/결제 페이지에서 거래내역 증빙 신청 세금계산서 선택
- 3 STEP:사업자등록번호 선택 팝업에서 사업자등록번호 선택
- 4 STEP:주문 완료 및 결제
- 5 STEP:www.amway.co.kr 주문내역 보기에서 중개판매계약서 출력 및 보관
- 고객센터에서 중개판매신청서와 사업자등록 사본 접수 시 접수 완료 문자를 발송하고 있습니다. 만약 문자를 받지 못할 경우에는 연락 주시거나 '재발송' 기재 후 다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사업자등록증 신규 등록 : ABC 또는 고객센터에 사업자등록증을 사전 등록하셔야 합니다.
- 중개판매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을 ABC에서 등록하시는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과 함께 바로 중개판매 주문이 가능합니다.
- 중개판매 결제방법
-
결제는 신용카드, 자동이체, 무통장 현금 입금, A 포인트로 가능하며 주문과 함께 대금 지급이 이루어져야 배송 또는 픽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 제목 : th 항목 모두 작성 업체에서 현금 입금 시 통장 계좌번호 국민은행 581201-01-164405 (예금주 : 한국암웨이) 이 경우 ABC 또는 고객센터에 별도 접수하셔야 합니다.
- 법인 카드로 결제할 경우 카드와 매출 전표의 서명이 일치하여야 하며, 불 일치 시 사원증 or 명함으로 직원 확인 후 결제가 완료됩니다.
중개판매용 주문서를 작성하고 법인카드로 결제했을 경우 법인 카드 영수증으로 비용처리가 가능합니다. - 중개판매 제품배송
-
중개판매 제품배송은 일반 주문과 동일하며 제품 주문 및 대금 결제 완료 후 2~5일 이내로 배송됩니다.
결제 과정 주소입력 단계에서 복수배송을 선택하시면 중개판매 전용 제품을 포함한 모든 제품에 관하여 여러 곳의 배송지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거래명세서 증빙신청란에서 세금계산서에서 사업자등록증을 선택하시면 중개판매를 통하여 여러 곳에 제품을 배송할 수 있습니다.
중개 판매 시 예약주문을 하여 원하는 날짜(예, 추석, 근로자, 창립일 등)에 배송하는 배송날짜를 지정하는 서비스는 현재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
-
2010년 1월 1일분부터 전자세금계산서제도에 따라 이메일로 세금계산서가 발행되고 있으며,사업자 등록증 등록시 이메일을 반드시 등록해 주셔야 중개판매 주문이 가능합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일은 재화가 인도된 날 기준이므로, 배달 주문의 경우 출고 완료 기준으로 발행됩니다. 발행일 기준 익일 10시 이후부터 국세청 사이트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단, 월말/ 월초 등 물량 증가로 출고가 지연될 경우 ,출고일 기준으로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 e세로 사이트(http://www.esero.go.kr)확인 : 업체에서는 이메일 수신확인 뿐아니라, e세로 사이트에서도 확인 가능하며, 조회기준은 주문결제일로부터 익익일입니다.
- 주문 당시 중개판매로 주문하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 일반 주문 건으로 처리되며 추후 중개판매로의 전환은 불가능 합니다.
- 중개판매 주문 후에는 사업자 등록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변경하고 싶은 업체의 사업자등록번호로 세금계산서 재발행은 불가능합니다.
- 중개판매 반품
- 중개한 ABO가 제품을 반품할 경우, 제품 구입일로부터 3개월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인덕션레인지는 1개월, 원포원 제품은 20일) 이내에 반품하셔야 합니다. 해당업체에서 ABO에게 반품을 할 경우에는 제품 인도일로부터 20일 이내에 반품 가능합니다.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 듀러블 제품의 필터류, 생활제지류, 식음료는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신 후에는 반품이 불가하며,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 시, 반품에 대한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리며, 금액은 마이너스로 표시됩니다.
- 중개판매 서류 양식 다운로드
- 중개판매 신청서 / 중개판매 약관 / 중개판매 구매 주문서(~중개판매 계약서) : 회사용 / 중개판매 구매 주문서(~중개판매 계약서): 주문받는 용 / 중개판매 구매 주문서(~중개판매 계약서): 중개자용
- 중개판매 관련 사본 다운로드
- 암웨이 통장 사본 다운로드 / 암웨이 등록증 사본 다운로드
- 법인 카드로 결제할 경우 카드와 매출 전표의 서명이 일치하여야 하며, 불 일치 시 사원증 or 명함으로 직원 확인 후 결제가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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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배송 방법
-
- 1)배달
- 2)ABC픽업
- 3)매거진발송
- 2. 배송 기간
-
주문하신 상품이 낮 12시 이전 결제 완료된 경우 익일 배송되며, 낮 12시 이후 결제 완료된 경우 익익일에 배송됩니다.
- 토, 일요일 주문 건은 화요일 배송 처리되니 주문 시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월말/월초, 연휴, 물량 증가 및 도서 오지 산간 지역의 경우 1~2일 배송 지연이 발생되며, 배송 불가한 일부 지역은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배달됩니다. 생산자 직접 배달 목록의 경우 업체 사정에 따라 다르나 1주일 이내에 배송이 됩니다.
- 제품 중 스프레이류, 방향제, 염모제는 항공 운송 상 안전 상의 이유로 항공 운송 거부 품목에 해당되어, 제주 및 도서 지역은 배편을 이용하여 배송되며, 배송 기간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 군부대 및 민간인 출입이 제한되는 지역은 택배 수령이 불가한 경우가 있으니 주문 시 참조해 주십시오.
- 3. 배송확인
-
주문하신 제품에 대한 배송 정보는 Amway사이트 > 쇼핑> 나의쇼핑정보 > 나의주문내역 > 택배조회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시 문제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배송을 받으신 날로부터 지체 없이 고객센터(1588-0080)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을 거쳐 조치하여 드립니다. 배송 박스와 거래명세서는 버리지 마시고 보관해 주십시오. 제품파손, 과부족 등의 배송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 (1588-008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월~금(09:00~20:30), 토(09:00~18:00), ARS는 연중 무휴
- 좀 더 자세한 배송현황을 알고 싶으시면 한국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 배송팀)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4. 한국암웨이 배달 수수료
-
- 한국암웨이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원포원 포함)의 합계 구매액이 60,000원 이상일 경우에는 무료로 배달됩니다. 만일 합계 구매액이 60,000원 미만일 경우에는 배달 수수료 3,300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 생산자 직접 배달 품목은 배달 수수료 면제품목입니다. 단, 다른 제품(생산자 직접 배달 품목이 아닌 제품)과 함께 구매하여 60,000원 미만일 경우 배달 수수료 3,300원이 부과됩니다.
배달 수수료는 제품 구매 대금과 함께 사전에 지불해야 합니다.
- 5. 생산자 직접 배달 품목
-
- 1) 주문
배달물품 인수자가 비회원일 경우 고객주문서를 첨부하셔야 합니다.
- 2) 인수
- ① 주문 접수 후 7일 이내에 인수할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 ② 배달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일부 품목 제외)
- ③ 한국암웨이 제품과는 별도로 배달됩니다.
- 3) 반품장소
- ① 생산자(라면/제지류 번들) 직접 배달 제품의 반품 시, 가까운 ABC로 직접 반품 부탁드립니다. 단, 종가집 김치는 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 또는 공급업체로 직접 연락 부탁드립니다.
- 1) 주문
- 6. 제품 인수
-
- 1) 거래명세서 보는 법
암웨이 제품이 배송될 때, 거래명세서에 기재되어 있는 내용과 제품명, 수량 등을 배송된 제품과 비교,확인해 주십시오.
거래명세서는 제품상자 안에 들어 있습니다.
- ① 주문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 ② 출하구분의 설명은, 하기의 출하구분 코드의 설명을 참고하십시오.
- ③ 주문 제품의 금액 명세표
- ④ 출하가능 제품(SHP)의 케이스 발주의 합계
- ⑤ 가능 제품(SHP)의 단품 발주의 합계
- ⑥ 상자의 종류와 제품수량
- ⑦ 아마그램 포함 여부
- ⑧ 60,000원이상 주문 (60,000원 미만 주문 시 주문제품 배달수수료 3,300원을 별도로 지불)
- 2) 거래명세서상에 기재되어 있는 출하구분 코드
암웨이 제품이 배송될 때, 거래명세서에 기재되어 있는 내용과 제품명, 수량 등을 배송된 제품과 비교,확인해 주십시오.
거래명세서는 제품상자 안에 들어 있습니다.
거래명세서상에 기재되어 있는 출하구분 코드: 계좌번호 정보제공 구분 코드설명 SHP 출하가능 주문된 제품이 출하될 수 있음을 의미 NLA 공급중단 더 이상 이 제품이 공급되지 않음을 의미 TNA 잠정품절 일시적으로 물량이 없음을 의미 NYA 공급미정 제품공급이 아직 가능하지 않음을 의미
- 1) 거래명세서 보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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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널 별 대금 결제
-
채널 별 대금 결제 : 항목,월렛,신용카드,무통장입금,자동이체,자동이체예약,A포인트/Re-cash,맴버포인트,기타 정보제공 항목 월렛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자동이체 자동이체예약 A포인트/Re-cash 맴버 포인트 기타 ABO 일반주문(배송) o o o o o o
부분결제 가능(카드결제/자동이체)ABC픽업 o o x o x o
부분결제 가능(카드결제/자동이체)스마트 오더 프로그램 x o o o o o
부분결제 가능(카드결제)중개판매주문 o o o o o o 온라인 팩스 x o o o x o Member 일반주문(배송) x o o x x x o
부분결제 가능(카드결제)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에서 즉시 결제시에는 월렛 결제도 가능합니다.
- 대금 지불 방법
-
주문 제품의 대금은 월렛, 자동이체, 무통장 입금, 신용카드, 현금(ABC:암웨이 비즈니스 센터에 한함), A포인트/Re-cash, 멤버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며 결제 방법에 따라 일일 주문 마감시간이 상이합니다.
- Amway 월렛 결제인 경우
-
ABO를 위한 간편결제 서비스로써, 편리한 결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한은행과 함께 개발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후 월렛에 가입하세요
- 자동이체 결제인 경우
-
[자동이체 계좌 온라인 등록]
- ①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계좌관리로 이동 후, 본인 확인 후 등록 신청
- ② 자동이체 비밀번호는 6자의 숫자만 입력 가능.
- ③ 자동이체 계좌는 주사업자(A&B인 경우 A)의 주민등록번호로 개설된 계좌만이 가능합니다.
- ④ 등록 후 실시간 자동이체 서비스 사용 가능
- ⑤ 국민, 농협, 유안타, 신한, 씨티, 우리, SC제일, 기업, KEB하나은행(구 외환, 구 하나), 우체국 계좌만 등록 가능
[자동이체의 경우]
- ① 자동이체 체결이 되어 있는 ABO는 주문 신청하기 전에 통장 잔액을 미리 확인합니다.
- ② 자동이체인 경우 송금수수료는 무료입니다.
- ③ 자동이체 가능 시간
자동이체 결제인 경우:은행명,주중,토요일,일요일,한도 정보제공 은행명 주중 토요일 일요일 한도 SC제일은행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유안타증권 07:10 ~ 23:55 07:10 ~ 23:55 07:10 ~ 23:55 1거래당 1,000만원 한도 농협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우리은행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KEB 하나은행(구 외환, 구 하나)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신한은행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기업은행 08:00 ~ 23:00 08:00 ~ 23:00 08:00 ~ 23:00 한도없음 씨티은행 06:30 ~ 23:40 06:30 ~ 23:40 06:30 ~ 23:40 한도없음 국민은행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1 거래당 600만원 한도 우체국 00:10 ~ 23:50
(04:00 ~ 05:00시 불가)00:10 ~ 23:50
(04:00 ~ 05:00시 불가)00:10 ~ 23:50
(04:00 ~ 05:00시 불가)한도없음 - 신용카드 결제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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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① 주문하는 해당 ABO 본인명의 카드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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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결제인 경우 : 전화주문,연중무휴 정보제공 전화주문 월~금요일 (09:00~20:00), 토요일 (09:00~18:00) * 일요일 공휴일 제외 VPS · www.amway.co.kr 주문 연중무휴 신용카드는 주문하는 ABO 본인명의 카드로 결제하셔야 하며, 타인에게 양도, 저당, 대여할 수 없습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 인 경우
- ① 다음 한국암웨이 지정 4개 계좌 중 선택한 은행에 주문 금액과 ABO 주사업자 성명 또는 약속한 입금자명으로 정확히 기재하고 입금합니다.
- ② 주문일로 부터 3일 이내에 입금하셔야 하며, 3일 경과 시 주문은 자동 취소 됩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 인 경우: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 정보제공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국민은행 829-01-0138-404 한국암웨이㈜ 신한은행 342-05-006828 농협중앙회 018-01-140831 우체국 012765-01-000881 - 무통장 입금 시 송금수수료는 입금자가 부담합니다.
- 농협 CD기를 이용하여 농협계좌로 입금 시 CMS코드(#10042)를 입력하셔야 이체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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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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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오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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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주문과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은 한 번의 주문서 만들기로, 매월 자동 결제 및 배송이 이루어지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19가지 제품 대상으로 정기주문이 가능하고 [정기주문 제품 19가지 확인하기], 장기 구매에 따른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스마트오더는 스마트오더 전용제품만 가능합니다.
- 정기주문 프로그램 진행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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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원하는 제품 선택 : 19가지 제품대상으로 가능한 정기주문 진행을 위해 원하는 제품을 선택 후 정기주문에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주문서 생성(or 선택) : 제품을 담기 위한 주문서를 생성하거나 기존에 만들어둔 주문서를 선택합니다. 배송방법, 결제수단, 결제일을 선택합니다.
- 3. 주문서확인 : 정기주문 & 스마트 오더 주문서 목록을 보고 주문서에 담긴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4. 매월 자동배송 : 지정한 결제일에 주문서에 담긴 제품이 매월 배송됩니다.
- 스마트오더 프로그램 진행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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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원하는 스마트오더 제품 선택 : 플러스 쇼핑의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에서 원하는 제품을 선택 후 주문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주문서 생성(or 선택) : 제품을 담기 위한 주문서를 생성하거나 기존에 만들어둔 주문서를 선택합니다. 배송방법, 결제수단, 결제일을 선택합니다.
- 3. 주문서확인 : 정기주문 & 스마트 오더 주문서 목록을 보고 주문서에 담긴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4. 매월 자동배송 : 지정한 결제일에 주문서에 담긴 제품이 매월 배송됩니다.
- 정기주문 & 스마트오더 프로그램 취소 및 수정/갱신(자동연장)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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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주문 및 스마트오더 프로그램의 이용기간은 기본적으로 1년(12개월)으로 세팅 되어 있으며,
제품을 주문서에 담을 때 자동연장을 체크하시면 최대 2년(24개월)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정기주문 및 스마트오더 제품이 담긴 주문서는 언제든지 결제수단, 결제일, 배송지, 제품 추가/삭제, 자동연장 여부 등 모든 항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오더 프로그램 혜택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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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스터마이즈드 팩 4종 & 슬림 팩]
- 1~5개월 유지(6개월시)50% 가격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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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엑스 리필 & 밸런스 위드인
더블엑스 리필 & 밸런스 위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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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그니처 셀렉트 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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