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아래 FAQ에서 답변을 확인해보세요.
키워드로 질문 검색을 원하시나요?
어떤 질문을 찾으시나요?
암웨이 페이지의 초기 로그인 화면에서 "회원아이디/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클릭하여 본인 인증을 거쳐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① 유의사항 동의 : 탈퇴 시 발생되는 사항에 따른 안내와 ABO 등록증과 ABO 수첩 소지 여부를 묻는 단계입니다.
- ② 비밀번호 입력 : 비밀번호 입력 후, 본인확인을 진행됩니다.
- ③ 본인 확인 : 본인 확인을 통해 본인이 직접 탈퇴 의사가 있음을 증명하는 절차를 밟습니다.
공동사업자2가 있는 경우, 공동사업자2도 본인 확인을 통하여 탈퇴에 대한 절차를 진행합니다. - ④ 탈퇴 완료 : 탈퇴 완료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암웨이 홈페이지 접속 후 '마이페이지 > 결제관리>계좌관리' 에서 계좌 등록 및 변경을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최고 성취 핀 플래티늄 이상 ABO리더분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Amway MyBiz서비스는 최신 버전의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현재 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최신버전이 아닐 경우,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신 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 다운로드 방법은 구글 크롬 사이트에서 최신 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 ABO의 회원가입은 간편한 본인 확인을 통해 아래의 단계로 쉽고 빠르게 진행됩니다.
- 고객님의 이름과 법정생년월일, 성별, 휴대폰 번호로 본인을 확인합니다.
- 휴대폰 확인 코드는 카카오알림톡 또는 SMS로 전송됩니다.
Amway 사이트 메인 화면 우측 상단의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하여 표시되는 화면에서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클릭하셔서 본인인증 (휴대폰/아이핀) 거치신 후, 아이디를 조회하시거나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 LOS MAP" 에서 본인 및 다운라인의 갱신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여러 다운라인의 갱신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조회항목 설정을 통해 '리뉴얼여부'를 조회 항목에 추가하면 MAP상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