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FAQ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아래 FAQ에서 답변을 확인해보세요.

키워드로 질문 검색을 원하시나요?

어떤 질문을 찾으시나요?

총 (301)
조회수
조회수
최근
제목
A Cliks 링크 등으로 안전 기간(Lock in time) 이 설정된 ABO가 탈퇴하더라도 소비자는 구매를 지속할 수 있습니다. 안전 기간 이내 여부와 구매 방법에 따라 새로운 ABO와 안전기간이 설정될 수 있습니다.

보너스 계좌 미등록 또는 계좌 오류인 경우,

1)다운라인이 없는 소비자형 ABO면 보너스 지급 날짜에 Re-cash 가 자동으로 생성.

2)다운라인이 있는 ABO면 최초 주민 번호 등록 이후 , 보너스 지급 날짜에 Re-cash 자동 생성..

새롭게 Lock in ABO가 설정되기 전까지 소비자 구매 실적은 기존 Lock in ABO의 상위 ABO에게 연결 되며, 새로운 ABO와 안전기간이 설정되면 해당 ABO에게 구매 실적이 적립됩니다.
단, 소비자 정보와 주문 정보는 개인정보제공 동의 대상이 아니므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안전 기간(Lock in time)은 마지막 구매로부터 90일이 지나면 해제되며, 해제 후 A Cliks 링크로 구매하면 해당 링크 생성 ABO에게 자동으로 안전 기간이 설정됩니다.
만약 안전 기간 중 대상 ABO가 탈퇴했다면 소비자는 마지막 구매로부터 90일이 경과하지 않더라도 콜센터를 통해 제3의 ABO를 Lock in ABO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구매링크는 구매링크를 받은 소비자가 직접 사용하여야 합니다. 구매링크가 전전유통되는 경우, 링크를 공유한 소비자가 판매활동을 하는 것으로 오인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의사에 따라 Amway 사이트(본인인증) 또는 ABC 방문(관련서류 제출)을 통해 탈퇴접수가 가능하며, 부부사업자의 경우 두 분 모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구매정보에 관한 제3자제공동의를 한 소비자 (Customer)에 한하여 ABO가 소비자 (Customer) 별 마지막 주문 일자로부터 경과일에 대한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갱신 기간 내의 모든 유자격 플래티늄 이상의 리더님(5~7월 마감 PT 포함)들은 갱신 계약 동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갱신 기간 내 플래티늄 미만 상태에서 갱신이 완료된 대상의 경우에는 추가 제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오프라인 교육중 일부 배우자 동반 참석이 가능한 교육이 있습니다. 해당 교육들은 오프라인 교육 신청 시 배우자 동반 참석 여부를 설정하실 수 있는 선택 기능이 활성화 됩니다. 배우자 참석을 윈하시는 경우 배우자동반 항목을 체크하시고 교육을 신청하시면 배우자를 동반 하실 수 있도록 신청이 완료됩니다. 신청 시 배우자 동반 참석 버튼을 클릭하지 않고 오프라인 교육을 신청하시면 배우자 동반 참석이 불가한 점 유념하여 주세요.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