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고객센터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스마트 오더 주문 생성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스마트 오더 주문 생성 편 카드뉴스에서 주문 생성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 오더와 정기주문 프로그램의 차이
- 정기주문 신규 주문서 생성 방법: 결제 방법 중 신용카드 일시불 및 할부 관련 안내, 결제일 지정에 따른 안내
- 유의사항
-
-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 혜택은 본사정책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은 해당 월 미결제 시, 스마트 오더가 취소되어 연속 구매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을 진행하시다가 제품을 반품할 경우,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의 프로파일은 삭제가 되며,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50% 할인 혜택에는 50%의 PV/BV가 제공되며, 무료로 증정되는 회차의 제품에는 PV/BV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은 최대 24개월 유지 가능하며, 추가적인 이용을 원하실 경우 새로운 프로파일을 다시 생성하셔야 합니다.
- 해외에서 발급받은 해외 신용카드는 즉시 및 자동 결제가 불가합니다.
- 스마트 오더 주문량 증가 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특히 주문량이 많은 월말에는 배송이 더욱 지연될 수 있는 점을 고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을 통해 스마트 오더 제품 번호가 아닌 일반 제품 번호의 제품을 수령하신 경우에도, 지속 구매에 따른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의 할인 및 증정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스마트 오더 주문 관리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스마트 오더 주문 관리 편 카드뉴스에서 주문 관리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문서 내용 수정 및 주문 취소 방법
- 주문서 내 제품 정보 수정 및 제품 삭제 방법
- 주문서의 필터 및 기간 활용 방법과 플래그 아이콘 안내
- 즉시결제 안내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