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품질보증 소개 및 정책

암웨이는 세계최고의
직접판매회사입니다!

Customer satisfaction and the above

우리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과제로 삼으며 최고의 제품, 그 이상의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한국암웨이 품질보증부는 다음 정책에 입각하여 최고의 품질서비스를 창출할 것을 약속합니다.

  1. 1. 암웨이 품질은 체계적인 보증절차에 의해 사전에 계획되어야 한다.
  2. 2. 암웨이 품질은 최고의 인프라를 기반으로 총체적 결과로 구성되어야 한다.
  3. 3. 암웨이 품질은 ABO의 이익과 요구에 부합하여야 하고 효과적으로 기여하여야 한다.
  4. 4. 암웨이 품질은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켜야 한다.
  5. 5. 암웨이 품질은 최고의 품질,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가치를 실현하여야 한다.

Analysis and Plan behind the Quality Activities

한국암웨이 품질보증부는 각종 품질정보를 통하여 제품의 품질을 향상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ABC, CS, 마케팅, 세일즈 부서 및 택배사로부터 접수된 품질 정보는 매월 통계적으로 분석되어 제품별 품질지수화 되고 이를 기반으로 품질 개선 활동이 계획됩니다.

품질정보는 불만족 정보, 제품결함, 감성불만, 재고반품으로 구분되고 이를 입체 분석함으로써 소비자의 요구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선된 제품의 품질만족도를 추적, 감시하고 있습니다.
개선된 제품이 시장에서 요구하는 수준에 도달했음을 평가함으로써 지속적인 개선활동의 모티브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의 요구를 평가하여 목표하는 관리수준으로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요구에 빠르게 대처하고 있으며 보다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Quality metrics

모든 품질은 Quality data base에 의해 각 부분별 가중치에 의해 점수화됩니다.
점수화된 품질정보는 제품별, 제품군별, 협력업체별로 분석됩니다.

  • Amway Business and Brand Center (ABC) complaint data (ABC 불만족 접수)
  • Customer service complaint call (C/S 불만족 접수)
  • Incoming inspection data (입고검사 결과)
  • Supplier audit data (공급업체 품질평가)
  • FMEA / FTA data (잠재적 불량 요소 분석)

Multi-Source Feedback

소비자 불만족 정보 또는 입고검사 불량 정보, 잠재적 불량 요소 분석 결과는 품질보증부 실험실에서 재 시험됩니다.
재 시험된 결과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하여 Access Business Group QA와 국내외 전문 연구기관에서 동시 또는 순차적으로 다면 분석 시험되고 있습니다.
다면 분석결과에서 오차부분은 재시험되고 분석결과의 오차가 최소화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시험됩니다.
시험된 결과는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공됩니다.

Product Quality Tracking System

최후의 품질을 관리하기 위한 암웨이의 품질관리 시스템입니다. 고객에게 인도된 제품일지라도 제품의 고유 정보에 의해 추적이 가능하며 협력업체의 제조정보까지 추적이 가능합니다.
품질추적시스템은 소비자에게 전달된 불량품질을 효과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는 품질보증시스템의 사후 보전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