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CP프로그램 소개

CP의 정의

CP란 기업의 임직원들에게 경쟁법 준수를 위한 명확한 행동기준을 제시하여 줌으로써, 법 위반을 예방함과 동시에 위반행위 여부를 조기에 발견할 수 있도록 대응책을 마련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CP의 의의

자율준수 프로그램은 기업 내부에서 자체적으로 제정ㆍ운영하는 공정거래법 준수 프로그램을 의미하고, 이것은 공정거래법의 준수를 위한 명확한 행동기준을제시하여 줌으로써 임직원들로 하여금 무의식중에 공정거래법을 위반하지 않도록 예방함과 동시에, 법 위반에 따른 불안감을 해소시켜 줄 수 있다. 2001년 7월 5일, 공정거래질서 자율 준수위원회에서 기업계가 자율적으로 시행하도록 권장한 공정거래 자율준수규범(Code of Conduct)이 제시하고 있는 7대 핵심요소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CP구성 핵심 7요소

  • 최고경영자의 의지와
    관심의 표명
  • 자율준수
    관리자의 임명
  • 자율준수
    편람의 제작
  • 자율준수
    교육의 실시
  • 자율준수의 감시 등
    기업내부의 감독체계 구축
  • 공정거래법
    위반에 대한 제재
  • 관련문서의
    체계적인 관리

한국암웨이는 자율준수선포식을 계기로 대내외적으로 최고경영자의 공정거래법 자율준수의지가 표명되었고, 자율준수관리자의 임명과 자율준수편람의 제작 및 배포, 자율준수협의회 구성 등이 완료되었습니다. 인사부와 협의하여 인사규정상 법위반 임직원에 대하여는 상응하는 인사상 불이익이 가해지도록 인사규정을 새롭게 두었습니다.

자율준수 선언문

우리 한국 암웨이 주식회사자유롭고 공정한 경쟁을 통하여 업계의 건전한 발전과 소비자의 후생향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다음과 같이 공정거래 관련법규를 자율적으로 준수할 것을 선언한다.

하나, 우리는 공정거래와 소비자보호의 자율적인 실천이 진정한 경쟁력임을 자각하고, 이를 기업경영의 최고 가치 중 하나로 삼는다.

하나, 우리는 업계의 공정한 경쟁환경 조성과 소비자보호를 위해 솔선수범하고, 일체의 소비자기만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는다.

하나, 우리는 공정 거래 및 소비자 보호관련 법규의 위반행위에 대해서는 엄중한 제재를 가함으로써 법 위한 행위 근절에 앞장선다.

조직 및 역할

자율준수 관리자

이준범 전무

자율준수협의회 구성

  • 회장당연직으로 자율준수 관리자(Legal & Government Affairs)가 회장이 된다.
  • 위원각 부서 중 공정경쟁법 관련 해당부서장을 당연직 위원으로 선임한다. 그 외 부서는 필요 시 언제든지 협의회 위원으로 선임되어 활동할 수 있다.
  • 코디네이터협의회 운영의 실무를 담당하며 회장을 보좌한다.

AKL CP 운용 조직도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