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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동의서/유의사항

본인은 한국암웨이 ABO로 활동하고자 본 신청서를 제출함에 있어 다음의 사항을 숙지하고 성실히 준수할 것에 동의합니다.

  1. 본인은 암웨이 ABO 윤리강령 및 행동지침과 기타 규정을 준수함에 있어 그 형식뿐만 아니라 그 안에 내포된 진정한 정신까지 따를 것입니다.
  2. 본인은 진실하고 정직한 태도로 암웨이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사업 기회를 제시할 것이며, 암웨이가 공식적으로 제공한 자료에 명시된 사항만을 언급할 것입니다. 또한 암웨이의 제품이나 사업과 관련된 자료를 암웨이의 서면 승인 없이 제작하여 사용하지 않을 것이며, 암웨이 ABO에게 암웨이에서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 이외의 기타 자료나 제품 및 사업을 홍보 또는 판매하지 않을 것입니다(디지털 커뮤니케이션에 따라 허용되는 경우는 제외).
  3. 본인은 고객의 불만에 대해 정중하고 신속하게 대응할 것이며, 반품 및 교환 요청에 대해서는 암웨이의 반품 절차 및 지침을 따를 것입니다.
  4. 본인이 ABO로 등록된다고 해서 한국암웨이나 상위 후원자와 고용관계를 맺은 것은 아니며, 이들이 본인의 법적 대표자도 아니라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5. 본인은 암웨이 ABO로서 본인의 행동이 커다란 파급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점을 인지하고 최고의 정직성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행동할 것이며, 암웨이 사업에 방해가 되거나 암웨이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6. 본인은 암웨이 세일즈 & 마케팅 플랜과 ABO 윤리강령 및 행동지침에 규정된 ABO로서의 다양한 책임과 의무를 수용하고 실천할 것입니다.
  7. 본인은 암웨이 ABO 윤리강령 및 행동지침과 관련 법규를 숙지하고 이의 모든 내용을 성실히 수행할 것에 동의하며, 이러한 제반 규정은 암웨이가 공식적으로 www.amway.co.kr 등을 통해 공지하거나 개별 통보함으로써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그러한 변경은 공지 또는 통보 시 명시된 적용일에 효력이 발생함에 동의합니다.
  8. 본인은 신청서상에 기재된 후원자 사항에 한치의 오차도 없음을 확인합니다. 본인 또는 본인의 배우자가 이미 ABO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중복하여 가입할 수 없으며 예전에 ABO로 등록한 경험이 있었다면 ABO 자격이 해지된 날로부터 6개월이 경과하고 동 기간 중 일체의 판매나 암웨이사업 활동이 없었던 경우에만 다시 등록이 가능하다는 점을 주지하고 있으며 이에 근거하여 신청함을 확인합니다.
  9. 본인은 암웨이 사업을 통해 얻은 정보를 암웨이의 사전 승인 없이 암웨이 사업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을 것이며, 타인의 개인 정보를 당사자의 허락 없이 이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10. 본인은 신청서에 기재된 내용에 한치의 오차도 없음을 확인하며, 만약 상기 사실을 위반하거나 본인의 활동이 암웨이 사업 또는 암웨이사에 심각한 피해를 입힌 경우 암웨이의 재량으로 본인의 ABO 자격을 해지할 수 있음에 동의합니다.

본인은 한국암웨이 ABO로 활동하고자 본 신청서를 제출함에 있어 다음의 사항을 숙지하고 성실히 준수할 것에 동의합니다.

  1. 암웨이 ABO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학생, 공무원, 교원은 한국암웨이 ABO로 등록할 수 없습니다. (단, 부모가 ABO로 등록되어 있는 학생의 경우 ABO 등록 가능)
  3. 등록 후 최초 6개월 동안 일체의 주문 및 후원 활동이 없을 경우, ABO 자격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다만, 해지 후 언제든지 ABO 등록이 가능합니다.
  4. ABO자격은 개인에 한해 부여되며 법인이나 단체에게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공동 ABO는 법적 부부에 한해 부여되며, 부부는 반드시 하나의 ABO 번호만 가질 수 있습니다. 이미 배우자가 암웨이 ABO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는 ABO등록사항 변경 절차를 이용해 주십시오.
  6. ABO로 등록하여 후원수당이 발생한 경우, 본인 명의 계좌번호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 해당 후원수당 지급일 이전까지 본인 명의 계좌번호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 또는 2) 가입시 제출한 회원 정보와 제출된 계좌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후원수당 지급이 보류될 수 있으며 주문 · 후원 등 일부 ABO 활동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 계좌번호 미제출 및 지연 제출로 인한 법률상 · 사업상의 모든 불이익은 ABO 본인의 책임임을 확인합니다.
  7. ABO로 등록하여 소득이 발생할 경우 사업소득으로 원천징수 후 지급되며, 종합소득세의 신고 및 납부의 의무가 발생하게 됩니다. 원천징수 대상자는 본인의 주민등록번호를 한국암웨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해당 후원수당 지급일 이전까지 주민등록번호가 제출되지 않은 경우 후원수당 지급이 보류될 수 있으며, 주민등록번호 미제출 및 지연 제출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는 법률상 · 사업상의 모든 불이익은 ABO 본인의 책임임을 확인합니다. 단, 국세청의 예규에 근거하여 매월 말 LOS기준으로 다운라인(하위판매원)이 없는 자가소비형 ABO의 후원수당은 비과세로 원천징수 대상에서 제외되며, 발급일 기준으로 다운라인이 없는 경우에 한해 "자가소비형 ABO 확인원"의 발급이 가능합니다.
  8. 부가가치세법상 암웨이 ABO로 등록한 후 후원수당을 받기 위하여 물적시설(사업장 등)을 가지고 있거나, 근로자를 고용하고 사업을 하는 경우 사업자형 ABO로 구분되어 후원수당에 대해 연 2회 부가가치세 신고, 납부의 의무가 발생하게 됩니다.
  9. 본인 또는 본인의 배우자가 이미 ABO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중복하여 가입할 수 없으며, 예전에 ABO로 등록한 경험이 있을 경우, ABO 자격이 상실된 날로부터 6개월이 경과하고 동 기간 중 일체의 판매나 암웨이 사업 활동이 없었던 경우에만 다시 ABO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만일 본 조를 위반하여 ABO로 등록한 경우 한국암웨이는 해당 ABO 자격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0. ABO 등록 후 신청서상의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변경사항을 즉시 암웨이에 알리고 정정해야 합니다.
  11. ABO 신청 또는 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12. ABO는 본인의 의사에 따라 암웨이에 탈퇴신청서를 제출하여 언제든지 탈퇴할 수 있으며, 탈퇴와 동시에 ABO로서의 모든 자격과 권한은 소멸됩니다. 탈퇴 시 ABO등록증 및 ABO 수첩을 한국암웨이에 제출하셔야 하며, 또한 ABO 탈퇴 후 등록된 주사업자 휴대폰 번호로 탈퇴 안내 문자 메세지가 전송됩니다.
  13. 한국암웨이는 연간 정기 갱신제도를 시행하여, ABO 자격을 계속 유지하고자 할 경우 연간 정기 갱신 기간에 암웨이에 자격 갱신을 신청해야 합니다. ABO가 유효 만기일까지 자격 갱신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 또는 암웨이가 갱신 신청을 수락하지 않는 경우 해당 ABO의 자격과 해당 ABO에게 제공되던 혜택(A포인트, 현대카드 등)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자격 갱신 대상 및 절차는 매년 발표되는 한국암웨이의 공지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4. ABO 등록 신청자가 이전에 암웨이의 결정에 의해 ABO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또는 ABO로 등록하는 것이 관련 법규 및 암웨이 사업 운영에 현저한 지장을 줄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암웨이는 ABO 등록 신청을 거부하거나 보류할 수 있습니다.
  15. 가입절차상 ABO 등록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하자가 있는 경우 가입이 처리되지 않거나 가입후에도 사전 통보 없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제출하시기 전에 기재사항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십시오.
  16. 외국인의 ABO 등록

    외국인이 국내에서 ABO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출입국 관련법상 외국인이 다단계판매원으로 회원가입, 활동할 수 있는 적절한 비자를 소지하여야 합니다. 이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본인이 출입국관리법에 따른 각종 법적 책임을 부담하게 됨을 알려 드립니다. 또한 가입 후, 활동 불가 비자가 확인되는 경우에는 탈퇴 조치 됩니다. 외국인이 ABO로 등록하여 후원수당이 발생한 경우, 외국인 등록번호 및 본인 명의 계좌번호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 해당 후원수당 지급일 이전까지 외국인 등록번호 및 본인 명의 계좌번호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 또는 2) 가입시 제출한 회원정보와 외국인 등록정보 및 계좌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후원수당 지급이 보류될 수 있으며 주문 · 후원 등 일부 ABO 활동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외국인 등록 번호 및 본인 명의 계좌번호 미제출 또는 지연 제출로 인한 법률상 · 사업상의 모든 불이익은 ABO 본인의 책임임을 확인합니다.

다단계 판매원 (ABO)의 금지행위

  1. 재화등의 판매에 관한 계약의 체결을 강요하거나 청약철회등 또는 계약 해지를 방해할 목적으로 상대방을 위협하는 행위
  2. 거짓 또는 과장된 사실을 알리거나 기만적 방법을 사용하여 상대방과의 거래를 유도하거나 청약철회등 또는 계약 해지를 방해하는 행위 또는 재화등의 가격·품질 등에 대하여 거짓 사실을 알리거나 실제보다도 현저히 우량하거나 유리한 것으로 오인시킬 수 있는 행위
  3. 청약철회등이나 계약 해지를 방해할 목적으로 주소·전화번호 등을 변경하는 행위
  4. 분쟁이나 불만 처리에 필요한 인력 또는 설비가 부족한 상태를 상당 기간 방치하여 상대방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
  5. 상대방의 청약이 없는데도 일방적으로 재화등을 공급하고 재화등의 대금을 청구하는 등 상대방에게 재화등을 강제로 판매하거나 하위판매원에게 재화등을 판매하는 행위
  6. 소비자가 재화를 구매하거나 용역을 제공받을 의사가 없음을 밝혔는데도 전화, 팩스, 컴퓨터통신 등을 통하여 재화를 구매하거나 용역을 제공받도록 강요하는 행위
  7. 다단계판매업자에게 고용되지 아니한 다단계판매원을 다단계판매업자에게 고용된 사람으로 오인하게 하거나 다단계판매원으로 등록하지 아니한 사람을 다단계판매원으로 활동하게 하는 행위
  8.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 제37조에 따른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등을 체결하지 아니하고 영업하는 행위
  9. 상대방에게 판매하는 개별 재화등의 가격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금액인 160만원(부가가치세포함)을 초과하도록 정하여 판매하는 행위
  10. 본인의 허락을 받지 아니하거나 허락받은 범위를 넘어 소비자에 관한 정보를 이용하는 행위
  11. 다단계판매조직 및 다단계판매원의 지위를 양도·양수하는 행위
  12. 재화등의 거래 없이 금전거래를 하거나 재화등의 거래를 가장하여 사실상 금전거래만을 하는 행위
  13. 판매원 또는 판매원이 되려는 자에게 하위판매원 모집 자체에 대하여 경제적 이익을 지급하거나 정당한 사유 없이 후원수당 외의 경제적 이익을 지급하는 행위
  14.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 제20조 제3항에 위반되는 후원수당의 지급을 약속하여 판매원을 모집하거나 가입을 권유하는 행위
  15. 판매원 또는 판매원이 되려는 자에게 가입비, 판매 보조 물품, 개인 할당 판매액, 교육비 등 그 명칭이나 형태와 상관없이 5만원 이하로서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수준을 초과한 비용 또는 그 밖의 금품을 징수하는 등 의무를 부과하는 행위
  16. 판매원에 대하여 상품권을 판매하는 행위로서 다음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
    • 가. 판매업자가 소비자에게 판매한 상품권을 다시 매입하거나 다른 자로 하여금 매입하도록 하는 행위
    • 나. 발행자등의 재화등의 공급능력, 소비자에 대한 재화등의 공급실적, 상품권의 발행규모 등에 비추어 그 실질이 재화등의 거래를 위한 것으로 볼 수 없는 수준의 후원수당을 지급하는 행위
  17. 사회적인 관계 등을 이용하여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하위판매원으로 등록하도록 강요하거나 그 하위판매원에게 재화등을 구매하도록 강요하는 행위
  18. 판매원 또는 판매원이 되려는 사람에게 본인의 의사에 반하여 교육·합숙 등을 강요하는 행위
  19. 판매원을 모집하기 위한 것이라는 목적을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하고 취업·부업 알선, 설명회, 교육회 등을 거짓 명목으로 내세워 유인하는 행위
  20. 다른 다단계 판매원에게 일정수의 하위판매원을 모집하도록 의무를 지게 하거나, 특정인을 그의 동의 없이 자신의 하위판매원으로 등록시키는 행위
  21. 국가공무원, 지방공무원, 교육공무원 및 교원으로서 다단계 판매원으로 가입하는 행위

상품의 판매가격 또는 용역의 대가

한국암웨이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의 판매가격 또는 용역의 대가는 회사에서 발행하는 제품 카탈로그 또는 Amway 사이트(www.amway.co.kr)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상품대금 또는 용역대가의 지급시기 및 방법

한국암웨이 제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ABO는 인터넷(www.amway.co.kr), 모바일 Amway 앱, 전화주문을 통해 배달주문이 가능하며, 전국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에 직접 내방하여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제품 대금은 신용카드, 자동이체, A포인트/Re-cash, 현금(암웨이 비즈니스 센터),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배달 주문의 경우 주문 시 신청된 주소지로 배달이 되며, 6만원 미만의 경우 배달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 외 기타 자세한 주문 방법은 Amway 사이트(www.amway.co.kr)및 관련 카탈로그를 참조하십시오.

상품의 인도시기 또는 용역의 제공시기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ABC)에서 직접 주문할 경우, 현장에서 즉시 주문품을 수령할 수 있으며 배달주문의 경우, 주문대금의 지불 확인 후 주문을 확정하는 시점부터 통상 1일부터 5일 사이에 주문 시 신청된 주소지로 배달됩니다. 참고로 배달 소요일자 계산에서 일요일과 공휴일은 제외된다는 것을 유의 하십시오. 주문 제품의 인도에 관한 기타 상세한 정보는 Amway 사이트(www.amway.co.kr) 및 관련 카탈로그를 참조하십시오.

상품의 품질보증 및 사후 관리에 관한 사항

암웨이"소비자만족 보증제도"와 기타"품질보증서"에 따라 암웨이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의 보호와 품질보증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암웨이"소비자만족 보증제도"는 암웨이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가 제품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해 반환한 경우, 제품대금의 환불이나 다른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소비자 보호제도입니다. 그러나 고의나 자신의 부주의로 손상된 제품에 대해서는 본 제도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와 함께 일부 제품에는"소비자보호법"제 8조에 의거 품질표시에 관한 내용과 품질보증조건 및 부품보유기간을 표시한 품질보증서를 첨부하여 동 제품사용으로 인한 소비자피해를 보상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품질보증서가 없을 경우에"소비자피해보상규정"(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08-3호) 제 5조에 의거, 관련 유사제품의 보상기준에 준해 보상해 드립니다.

* 원 포 원 제품과 일부 제품의 경우 일반 반품규정이 상이하오니, 제품 카탈로그를 참조하십시오.

다단계판매원의 탈퇴

ABO 등록 후 탈퇴를 희망할 경우에는 언제든지 온라인 Amway 사이트(www.amway.co.kr)에서 본인확인 후 탈퇴하시거나,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ABC) 또는 고객센터에 탈퇴 신청서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ABO 탈퇴 ABO등록증 및 ABO수첩을 한국암웨이에 제출하셔야 하며, 또한 등록된 주사업자 휴대폰 번호로 탈퇴 안내문자 메세지가 전송됩니다. 한국암웨이는 연간 정기 갱신제도를 시행하여, ABO 자격을 계속 유지하고자 할 경우 연간 정기 갱신 기간에 암웨이에 자격 갱신을 신청해야 합니다. ABO가 유효 만기일까지 자격 갱신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 또는 암웨이가 갱신 신청을 수락하지 않는 경우 해당 ABO의 자격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또한 한국암웨이 ABO 윤리강령 및 행동지침에 의거 ABO 등록 조건을 갖추지 못한 사람이 ABO로 등록한 경우 한국암웨이의 권한에 따라 ABO 자격갱신이 거절되거나 해당 ABO 자격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자격갱신 대상 및 절차는 매년 발표되는 한국암웨이의 공지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청약의 철회 및 상품 또는 용역의 반환

한국암웨이로부터 구입한 상품과 용역을 반환하고자 하면 반환할 제품과 동제품의 구매사실을 입증하는 영수증을 첨부하여 한국암웨이에 제출하면 됩니다. 환불 금액은 기 지급된 보너스를 공제한 뒤 결정되고, 기 인정된 핀 레벨도 재조정됩니다. 재고반품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만 허용됩니다.

* 원 포 원 제품과 일부 제품의 경우 일반 반품규정이 상이하오니, 제품 카탈로그를 참조하십시오.

다단계판매와 관련한 분쟁처리에 관한 사항

본 신청서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은 제소 당시 해당 ABO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아울러, 소비자는 소비자기본법 제55조의 규정에 의하여 한국암웨이가 판매한 물품의 사용으로 인한 피해의 구제를 한국소비자원에 청구할 수 있습니다.

메일주소 필수입력사항

www.amway.co.kr 사이트에서 한국암웨이(주)의 ABO 가입시 반드시 본인의 E-mail 주소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메일주소를 입력하시지 않거나 허위로 작성시 회원가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ABO 등록 사항 변경

ABO 등록 사항 변경을 보여주는 표 : 내용, 구비서류, 방법, 비고
내용 구비서류 방법 비고
ABO 갱신
  • 한국암웨이 ABO 갱신 계약 동의서, 신분증 사본(A&B 등록 시 A, B 모두의 신분증 사본)
  • 대리인 접수 시: 한국암웨이 ABO 갱신 계약 동의서, 신분증 사본, 통장사본(온라인통장 사본 제외), 대리인 신분증 사본, 위임장 (갱신계약 동의서와 위임장 상에 날인된 도장(서명)이 통장사본의 도장(서명)과 일치해야함)
  • 갱신 철회 및 포기 접수 시: 갱신 철회/포기 요청서, 신분증 사본(부부 등록 ABO의 경우, 두분 모두의 서류 제출)
  • 갱신 철회 및 포기 대리인 접수 시: 갱신 철회/포기 요청서, 신분증 사본, 위임장(도장/사인 확인), 대리인 신분증 사본 온라인/ABC  갱신철회, 갱신포기 본인/대리인 접수 모두 가능(2012년 부터) 단, 현장접수만 가능(우편접수불가)
  • 단 번복 행위인 갱신철회 취소, 갱신포기 취소는 본인만 가능 (대리접수불가)
온라인/ABC
  • 갱신철회, 갱신포기 본인/대리인 접수 모두 가능(2012년 부터) 단, 현장접수만 가능(우편접수불가)
  • 단 번복 행위인 갱신철회 취소, 갱신포기 취소는 본인만 가능 (대리접수불가)
ABO 탈퇴
  • ABO 탈퇴 요청서(A&B 등록 시 A, B 모두의 탈퇴서), 신분증 사본(A&B 등록 시 A, B 모두의 신분증 사본) 제출 필수, 암웨이 발행 ABO 등록증 및 ABO 수첩 (분실 시 탈퇴서에 분실 확인 작성)
  • 대리인 접수 시: 대리인 신분증 사본/위임장(도장/사인 확인) 추가
  • 온라인으로 본인 확인 후 탈퇴 가능(A&B 모두 본인 확인 필수)
  • 사망한 ABO(주사업자만 등록된 경우)의 탈퇴 시: ABO 사망확인서, 가족관계증명서, 상속 가능한 가족 전체의 상속포기동의서, 상속자 대표 1인의 탈퇴서, 신분증 사본(ABOship의 상속 권한이 있는 사람들의 동의하에 탈퇴 가능) 대리인 접수 시, 상속자 대표 1인의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사본 추가
온라인/ABC/팩스
  • 탈퇴 후 6개월간 ABO등록이 불가(6개월비활동규정)
  • Member탈퇴는 온라인에서만 가능
성명/주민번호/생년월일/주소변경
  • ABO 정보변경 요청서, 신분증, 통장 사본(변경된 주민등록번호/생년월일/성명으로 발급된 통장) 제출
  • 주민등록번호 변경은 기존에 주민등록번호가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 한해 진행
  • 성명, 주민등록번호, 생년월일 동시 변경 시 위 서류와 함께 주민등록 초본 또는 등본(최근 3개월 이내 발행된 서류로 뒷자리까지 모두 표기)을 첨부 바랍니다(등본은 대상자 이외 다른 개인정보는 마스킹 처리).
  • 통장사본은 기존에 보너스 계좌 정보가 등록되어 있고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에 한 해 제출이 필요하며, 별도 요청이 없는 경우 기존에 등록되어 있는 보너스 계좌는 삭제되어 재등록이 필요합니다.
  • 대리 접수 시 첨부서류: 변경 요청자 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온라인통장 제외/계좌 변경 요청 시에 한해), 위임장(통장 서명/도장 일치 확인), 대리인 신분증
온라인/ABC/팩스
  • ABO 등록사항변경 요청서 (개인정보관련) 양식 활용
  • 온라인은 주소만 변경 가능
  • 주민등록번호/보너스 계좌번호 변경은 이미 등록되어 있는 ABO만 변경이 가능함
  • 주민등록초본 제출이 어려운 경우, 주민등록등본으로 대체 가능하며, 본인 이외 다른 개인정보는 마스킹처리하여 접수
통장변경/미지급보너스 통장변경
  • ABO 정보변경 요청서, 신분증 지참, 통장사본(도장/서명 확인)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사본/위임장(통장 도장/사인 일치 확인) 추가
온라인/ABC/팩스
  • ABO 등록사항변경 요청서 (개인정보관련) 양식 활용
자동이체 계좌등록
  • 자동이체 신청서, 신분증 지참, 통장사본(도장/서명 확인)
  • 대리인 접수 시: 대리인 신분증 지참/위임장(통장 도장/서명 일치 확인) 추가
온라인/ABC
  • 자동이체계좌 변경은 기존 체결계좌를 해지 후 신청
배우자 (주사업자) 순서변경 (A&B → B&A) ABO 등록사항변경 요청서
  • A 방문 시 : A-신분증 지참& B-신분증 사본, 주·부사업자 등록/변경/삭제 요청서(도장/서명 확인), B 통장 사본
  • B 또는 제3자 대리인 접수 시 : B 신분증지참&A 신분증 사본, A 인감 증명서 원본, 주·부사업자 등록/변경/삭제 요청서(A 인감도장 확인_인감증명서 도장과 일치해야함), B 통장 사본, 제3자 대리인 신분증 사본, 위임장(A인감도장 날인) 반드시 제출
ABC
  • ABO 등록사항 변경요청서 (주, 부사업자 관련) 양식 활용
  • 인감증명서는 원본 접수만 가능
  • B 또는 제3자 대리 접수: 동의서+위임자에 A인감날인
배우자 추가
  • 주·부사업자 등록/변경/삭제 요청서, AB 신분증 사본, 개인정보처리동의서 (등록사항변경요청서 뒷장에 첨부되어 있음)
  • 부부 입증 서류(배우자/처/결혼이라 명시된 서류): 최근 3개월이내 발급된 혼인관계증명서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부부가 주소가 같을 시: 혼인관계 증명서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 등본

    부부가 주소가 다를 시: 혼인관계 증명서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 결혼으로 인한 추가 시: 혼인관계 증명서
  • 대리인 접수 시: 대리인 신분증 지참, 위임장(도장/서명 확인) 추가
ABC/팩스
  • ABO 등록사항 변경요청서 (주, 부사업자 관련) 양식 활용
  • “배우자”, “처”, “결혼”이라 명시된 서류만 가능
  • 공무원/교원여부와 부부 이중등록 확인 절차 강화로 배우자 추가시의 시일이 다소 소요됨
  • 배우자 추가시 개인정보 처리동의서 반드시 제출
배우자 삭제 A&B → A (B삭제)
  • 주·부사업자 등록/변경/삭제 요청서
  • B가 서류 접수 시: B 신분증 지참
  • A 또는 제3자 대리인 접수 시: AB 신분증 사본, B 인감 증명서 원본, 위임장(위임 내용/B 인감도장 확인), 제3자 대리인 신분증 사본

    이혼으로 배우자 삭제를 희망한다는 문의가 있을 경우 (본인_삭제자): 일반 배우자 삭제 절차를 안내하고, 삭제된 배우자가 추후 신규등록을 희망할 경우에는 혼인관계 증명서 제출이 필요하며 윤리강령부 심의 후 등록이 승인됨

ABC
  • ABO 등록사항 변경요청서 (주, 부사업자 관련) 양식 활용
  • 인감증명서는 원본 접수만 가능
  • A 또는 제3자 대리 접수: 배우자(부사업자 B) 삭제 동의서 + 위임장에 B인감 날인
배우자 삭제 A&B → B (A삭제)
  • 주·부사업자 등록/변경/삭제 요청서
  • A가 서류 접수 시: A-신분증 지참, B 신분증 사본, B 통장 사본
  • B 또는 제3자 대리인 접수 시: A, B 모두의 신분증 필요(A-신분증 사본), A 인감증명서 원본, 위임장(A 인감도장 확인), B 통장 사본/제3자 대리인 신분증 사본
ABC
  • ABO 등록사항 변경요청서 (주, 부사업자 관련) 양식 활용
  • 인감증명서는 원본 접수만 가능
  • B 또는 제3자 대리 접수: 배우자(주사업자 A) 삭제 동의서 + 위임장에 A인감 날인
이혼으로 인한 삭제자의 신규등록
  • ABO 등록 심사 신청서, 혼인관계증명서, 규정 준수 확인서(본인 & 신규등록 스폰서 서명 혹은 날인)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위임장 추가
ABC
  • 배우자 삭제일로부터 6개월 비활동 규정 준수
  • 온라인 등록 불가
  • 윤리강령 심의 후 가능
  • 윤리강령 승인 후 30일 이내 온라인에서 등록 가능
사망으로 인한 배우자 삭제
  • 부사업자 미등록 상태에서 ABO 사망 후:
    • 사망신고전: 사망자의 인감증명서 원본이 있으면 배우자 대리 접수로 처리 (인감증명원본이 없으면 아래와 같이 사망신고후 상속 처리)
    • 사망신고후: 상속 진행
  • A&B 등록 상태에서 1인 사망 시 남아있는 배우자에게 ABO 자격 귀속 (단, 사망 3개월 이내에 사망확인서 제출)
    • o A 사망 시: 배우자를 주사업자로 변경 처리 (사망진단서, 주·부사업자 등록/변경/삭제 요청서, B 신분증 지참, B 통장사본)
    • o B 사망 시: 배우자 삭제로 처리 (사망진단서, 주·부사업자 등록/변경/삭제 요청서, A 신분증 지참)
ABC
  • ABO 등록사항 변경요청서 (주, 부사업자 관련) 양식 활용
  •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지참_제 3자의 접수 진행시 사본으로 대체
  • 통장사본이 필요한 모든 변경건에서 대리인 접수시 온라인통장 사본 접수 불가
  • 모든 증명서는 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
  • 신분증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사본), 장애인 등록증 등
  • FAX,우편은 기본적으로 고객센터의 FAX, 우편을 의미합니다.

    FAX,우편 접수건은 접수 처리 후 전화하여 처리 완료 안내할 때 본인 확인함 (본인확인시 생년월일, 연락처, 주소 확인. 일치하지 않는 경우 등록된 은행명으로 추가 확인)

    FAX : 02)538-2995 (레코드팀 FAX) / 02)557-2566 (콜센터 대표 FAX)

    우편 : (157-030) 서울시 강서구 등촌동 678-1 르네상스빌딩 5층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본 신청서의 기재내용에 허위가 있거나, 본 신청서의 제 조항, 관련법규, 기타 한국암웨이의 윤리강령 및 제 규정을 위반한 경우 한국암웨이는 해당 ABO에게 서면 통지함으로써 ABO 자격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ABO 자격이 해지된 경우에는 즉시 ABO 자격을 상실하게 되며, 자격이 해지된 ABO는 신규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해지시까지 판매하지 못한 상품은 반품규정에 의거하여 반품이 가능하며, 반품한 상품에 대해서는 기 지급된 보너스를 공제하고 대금이 환불되고, 기 인정된 핀 레벨도 재조정됩니다.
  1. 본 계약은 한국암웨이㈜와 신청인 간의 Member 등록에 관한 계약입니다.
  2. Member는 한국암웨이㈜의 회원고객이며 단순히 자가소비용으로 제품을 구매하시고자 하는 분이어야 하며 후원활동 및 구입한 제품에 대한 재판매 활동을 하실 수 없습니다.
  3. Member는 한국암웨이㈜가 ABO (독립자영사업자)에게 판매하는 제품가격과 동일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4. Member 신청인은 Member의 제반규정 및 금지조항 등을 충분히 이해하고 숙지할 것과 아울러, 이러한 제반규정 및 금지조항은 Amway 사이트 (www.amway.co.kr)에 게재하거나 본인에게 이메일을 통해 개별통지 함으로써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그러한 변경은 Amway 사이트 (www.amway.co.kr)에 게재된 날로부터 즉시, 개별통지의 경우 회사가 이를 발송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날로부터 효력을 발생함에 동의합니다. 만약 신청인이 Member의 제반규정이나 금지사항을 위반할 시 한국암웨이의 재량으로 본인의 Member 자격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Member는 Amway 사이트 (www.amway.co.kr)를 통해서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한 제품에 의해 발생하는 포인트는 “포인트 계산과 사용에 관한 규정”에 따라 사용할 것에 동의합니다.
  6. Member 신청인은 Member 신청 시 기재한 내용을 한국암웨이㈜가 보관하고 전송하는 것을 허용하며 Member 신청 시 기재된 내용에 한치의 오차도 없음을 증명합니다.
  7. 한국암웨이㈜는 필요에 따라 Member 관련 규정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8. 가입 시 반드시 E-Mail이 있어야 하며, 이를 통해 각종 제품 및 사업 정보를 받습니다.
  1. 한국암웨이(주)의 Member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법적 부부인 경우 하나의 Member ID 가 부여되며 기업이나 단체에게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3. 법적 부부 중 한 명이 ABO인 경우 배우자는 Member로 가입이 불가능하며 등록된 ABO (독립자영사업가) 탈퇴 후 동일한 상위 후원자 아래에서 Member로의 가입은 가능합니다.
  4. Member는 제품 판매활동 및 후원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만일 이를 위반할시에는 Member 자격해지 등을 포함한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Member의 월간 최대 구매PV는 2,399,999 PV 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6. Member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상위 후원자 ABO가 있어야 합니다. 단, 처음으로 Member로 등록하시는 분 중 상위 후원자가 없을 경우 한국암웨이 고객지원센터 <1588 - 0080> 으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립니다.
  7. Member 의 가입은Amway 사이트(www.amway.co.kr) 에서 가능하며 반드시 본인의 법정 생년월일 및 휴대폰번호를 통한 인증 확인을 거친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전화 및 서류 등록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8. Member 신청인의 기재사항이 불명확하거나 하자가 있는 경우 신청등록이 지연되거나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9. 외국인은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포인트 계산과 사용에 관한 규정

Member가 구매한 모든 제품에는 PV (판매점수치) / 또는 BV (판매가격치)가 있으며 이를 통해 Member의 포인트가 계산됩니다. 포인트는 Member의 월간 총 구매PV의 합계에 의해 결정되며 현금으로 지급되는 것이 아니라 Amway 사이트(www.amway.co.kr) 에서 제품을 구매할 시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가. 포인트 계산 방법
    • 월간 총 구매 PV가 0 ~ 199,999 PV : 해당사항 없음
    • 월간 총 구매 PV가 200,000 PV ~ 599,999 PV 인 경우 : 월간 BV 총합계의 3%를 포인트로 적립
    • 월간 총 구매 PV가 600,000 PV ~ 1,199,999 PV : 월간 BV 총합계의 6%를 포인트로 적립
    • 월간 총 구매 PV가 1,200,000 PV ~ 2,399,999 PV : 월간 BV 총합계의 9%를 포인트로 적립
    • 예를들어, Member의 A의 월간 총 구매금액이 50만원이고 해당하는 구매 PV 및 BV를 모두 더한 결과 각각 409,090 PV / 490,000 BV이었다면 위의 누적 포인트는 아래와 같이 계산됩니다.
    • Member A의 구매 PV가 200,000 PV ~ 599,999 PV 사이에 있으므로 월간 BV 총합계인 490,000 BV의 3%가 포인트로 적립되므로 490,000 BV의 3% 인 14,700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나. 포인트 적립

    위와 같이 계산된 포인트는 구매 익월 15일 이후에 적립이 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1 point = 1 원) 예를 들어, 5월 한달동안 구입하신 제품에 대한 포인트는 6월 15일 이후에 적립되며 바로 현금과 동일하게 Amway 사이트(www.amway.co.kr)에서 제품 구매시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단, Member에서 ABO 로 전환 시 미 사용하신 포인트는 모두 소멸됨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다. 포인트 사용

    적립된 포인트로 한국암웨이(주)가 제공하는 제품을 구입할 시에는 신용카드 및 현금과 혼용해서 사용할 수 없으며 포인트로 구입한 제품에 대한 환불은 포인트로 재 적립해 드립니다.

Member 의 탈퇴 및 후원자 변경에 관한 규정

  • 가. Member 탈퇴

    한국 암웨이 Member에서 탈퇴하고자 하는 경우 Amway 사이트(www.amway.co.kr)에서 탈퇴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Member 탈퇴 시 기존에 적립된 포인트는 모두 소멸되며 이후에 재 가입시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나. Member의 후원자 변경

    한국암웨이 Member가 후원자 변경을 할 시에는 아래와 같은 제한 사항이 있으며 후원자 변경요청은 월 1회에 한하며 후원자 변경이 유효한 시점은 변경요청한 익월 1일부터입니다.

Member와 ABO간의 자격전환 및 후원자 변경

한국암웨이 Member가 후원자 변경을 할 시에는 아래와 같은 제한 사항이 있으며 후원자 변경요청은 월 1회에 한하며 변경 요청 시 즉시 반영합니다.
(단, 당월 실적이 있는 경우 변경 불가합니다.)

  • ABO에서 Member로 전환 또는 ABO 탈퇴 후 동일 후원자 내에서의 전환 시 익일에 Member로 가입 가능합니다.
  • 단, 직전에 ABO였던 Member가 상위 후원자를 변경할 시에 ABO 탈퇴 후 6개월 비활동 규정을 적용합니다.
  • Member에서 ABO로 전환 시 미 사용한 포인트는 ABO 전환과 동시에 소멸됩니다.

상품대금 또는 용역대가의 지급시기 및 방법

한국암웨이 제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Member는 원포원 제품과 일부 제품의 (www.amway.co.kr)에서 제품대금을 카드 혹은 온라인 입금을 통해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이 확인이 된후 주문시 요청된 주소지까지 배달됩니다. 배달 수수료 및 기타 자세한 제품 주문 방법은 Amway 사이트(www.amway.co.kr)상에 공지된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상품의 인도시기 또는 용역의 제공시기

제품 주문 대금의 지불 확인 후 주문을 확정하는 시점부터 통상 1일부터 5일 사이에 주문시 신청된 주소지로 배달되며, 6만원이상 물품구매 시 배송료는 무료이나 6만원 미만인 경우 지역에 관계없이 3,300원의 배달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참고로 배달 소요일자 계산에서 일요일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주문제품의 인도에 관한 기타 상세한 정보는 Amway 사이트(www.amway.co.kr)상에 공지된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상품 또는 용역의 반환에 관한 규정

한국암웨이로부터 구입한 상품과 용역을 반환하고자 하면 반환할 제품과 동제품의 구매사실을 입증하는 영수증을 첨부하여 한국암웨이(주)에 제출하면 됩니다. Member의 반품은 소비자 반품으로서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20일 이내에만 허용되며 별도의 반품수수료는 공제 되지 않습니다. 반품신청은 상위 후원자 ABO 또는 각 지역 Amway Business Center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Amway Business Center 연락처등은 Amway 사이트(www.amway.co.kr)상에 공지된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의 품질보증 및 사후관리에 관한 사항

암웨이 "소비자 만족 보증제도"와 기타 "품질 보증서"에 따라 암웨이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의 보호와 품질보증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암웨이 "소비자 만족 보증제도는 암웨이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가 제품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해 반환한 경우 제품대금의 환불이나 다른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소비자 보호제도입니다. 그러나 고의나 자신의 부주의로 손상된 제품에 대해서는 본 제도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와 함께 일부 제품에는 "소비자기본법"에 의거 품질 표시에 관한 내용과 품질 보증조건 및 부품보유기간을 표시한 품질 보증서를 첨부하여 동 제품 사용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를 보상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품질보증서가 없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관련 유사제품의 보상기준에 준해 보상해 드립니다.

원포원 제품과 일부 제품의 경우 일반 반품규정이 상이하오니, 제품 카탈로그를 참조하십시오.

  1. 본 계약은 한국암웨이(주)와 신청인 간의 Customer (준)회원등록에 관한 계약입니다.
  2. Customer 회원은 한국암웨이(주)의 (준)회원고객이며, 단순히 자가소비용으로 제품을 구매하시고자 하는 분이어야 합니다. Customer는 한국암웨이(주)의 후원활동 및 구입한 제품에 대한 재판매 활동을 하실 수 없습니다.
  3. Customer는 한국암웨이(주)가 ABO (독립자영사업가)에게 판매하는 제품가격과 동일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4. Customer 신청인은 Customer 의 제반규정 및 금지조항 등을 충분히 이해하고 숙지할 것과 아울러, 이러한 제반규정 및 금지조항은 Amway 사이트(www.amway.co.kr)에 게재하거나 본인에게 이메일을 통해 개별통지 함으로써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그러한 변경은 Amway 사이트(www.amway.co.kr)에 게재된 날로부터 즉시, 개별통지의 경우 회사가 이를 발송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날로부터 효력을 발생함에 동의합니다. 만약 신청인이 Customer의 제반규정이나 금지사항을 위반할 시 한국암웨이의 재량으로 본인의 Customer 자격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Customer 는 Amway 사이트(www.amway.co.kr)를 통해서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한 제품에 의해 발생하는 PV는 30일간 ‘lock in time’으로 연결된 ABO의 PV로 적립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6. ‘Lock in time’이란 Customer의 첫 구매 시점으로부터 30일간 해당 첫 구매링크를 공유한 ABO에게 Customer의 구매로 생기는 PV가 적립되는 제도입니다. 30일이 지난 후 Customer가 같은 ABO로부터 구매할 경우 PV는 동일 ABO에게 적립되며 Customer가 30일 이후 제3의 ABO로부터 제품을 구매할 경우 해당 PV는 제 3의 ABO에게 적립되고 30일의 ‘lock in time’이 새롭게 적용됩니다.
  7. Customer 신청인은 Customer 신청시 기재한 내용을 한국암웨이(주)가 보관하고 전송하는 것을 허용하며 Customer 신청시 기재된 내용에 한치의 오차도 없음을 증명합니다.
  8. 한국암웨이(주)는 필요에 따라 Customer 관련 규정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9. 가입시 반드시 E-Mail이 있어야 하며, 이를 통해 각종 제품 및 사업 정보를 받습니다.
  1. 한국암웨이(주)의 Customer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Customer는 제품 판매활동 및 후원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만일 이를 위반할 시에는 Customer 자격해지 등을 포함한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Customer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한국 암웨이(주) ABO가 공유하여 ABO 번호가 적용된 구매링크 있어야 합니다.
  4. Customer 신청인의 기재사항이 불명확하거나 하자가 있는 경우 신청등록이 지연되거나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외국인도 ABO로부터 공유받은 링크와 카카오계정 및 앱이 있으면 등록이 가능합니다.

Customer의 탈퇴에 관한 규정

Customer가 한국암웨이(주) Customer에서 탈퇴하고자 하는 경우 Amway 사이트(www.amway.co.kr)에서 직접 탈퇴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Customer의 탈퇴 신청시 Customer의 (준)회원 자격은 탈퇴 처리됩니다.

Customer (준)회원 자격 보유자의 ABO/Member 가입 금지

Customer는 Customer (준)회원 자격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한국암웨이(주)의 ABO 또는 Member로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Customer 가 한국암웨이(주)의 ABO 또는 Member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할 경우, 먼저 Customer 자격에서 탈퇴하여야 합니다.

기 ABO 회원의 Customer 가입 금지

한국암웨이(주)의 기 ABO 회원은 Customer (준)회원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Customer (준)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가 기 ABO회원으로 밝혀질 경우, Customer 가입이 거부됩니다. 다만, 기 ABO 회원 계정으로 계속 구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Customer 계정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가 기 ABO 회원으로 판명될 경우, 주문/결제 화면에서 기 ABO 회원번호를 확인하거나 한국암웨이(주) 콜센터에 문의하여 기 ABO 회원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Customer 와 ABO/Member의 중복 가입 금지

기 ABO/Member 회원은 Customer (준)회원으로 중복 가입할 수 없습니다. ABO 회원이 Customer (준)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할 경우, 선행하여 기 ABO 회원자격에서 가입 탈퇴 절차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상품대금 또는 용역대가의 지급시기 및 방법

한국암웨이(주) 제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Customer는 원포원 제품과 일부 제품의 (www.amway.co.kr) 에서 제품대금을 카드 혹은 온라인 입금을 통해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이 확인이 된 후 주문시 요청된 주소지까지 배달됩니다. 배달 수수료 및 기타 자세한 제품 주문 방법은 Amway 사이트(www.amway.co.kr)상에 공지된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상품의 인도시기 또는 용역의 제공시기

제품 주문 대금의 지불 확인 후 주문을 확정하는 시점부터 통상 1일부터 5일 사이에 주문시 신청된 주소지로 배달되며, 6만원이상 물품구매 시 배송료는 무료이나 6만원 미만인 경우 지역에 관계없이 3,300원의 배달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참고로 배달 소요일자 계산에서 일요일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주문제품의 인도에 관한 기타 상세한 정보는 Amway 사이트(www.amway.co.kr)상에 공지된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상품 또는 용역의 반환에 관한 규정

한국암웨이(주)로부터 구입한 상품과 용역을 반환하고자 하면 반환할 제품과 동제품의 구매사실을 입증하는 영수증을 첨부하여 한국암웨이(주)에 제출하면 됩니다. Customer 의 반품은 소비자 반품으로서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20일 이내에만 허용됩니다.

상품의 품질보증 및 사후관리에 관한 사항

암웨이 "소비자 만족 보증제도"와 기타 "품질 보증서"에 따라 암웨이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의 보호와 품질보증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암웨이 "소비자 만족 보증제도는 암웨이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가 제품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해 반환한 경우 제품대금의 환불이나 다른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소비자 보호제도입니다.
그러나 고의나 자신의 부주의로 손상된 제품에 대해서는 본 제도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와 함께 일부 제품에는 "소비자기본법"에 의거 품질 표시에 관한 내용과 품질 보증조건 및 부품보유기간을 표시한 품질 보증서를 첨부하여 동 제품 사용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를 보상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품질보증서가 없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관련 유사제품의 보상기준에 준해 보상해 드립니다.

원포원 제품과 일부 제품의 경우 일반 반품규정이 상이하오니, 제품 카탈로그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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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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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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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