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ie_URL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 해주세요.

Kakaostory
Facebook
NaverBand
Twitter

뉴트리라이트 브랜드 스토리

1934년 이후 지속된 철학과 전통

1920년대, 뉴트리라이트의 창시자 칼 렌보그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됩니다. 기름진 음식을 먹는 도시 사람들보다 채식을 하는 시골 사람들이 더 건강하다는 사실이었죠. 칼은 당시 아무도 주목하지 않았던 식물영양소를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가 발견한 식물 영양소의 중요성은 오늘날 세계인의 가장 보편적인 건강상식이 되었습니다.

뉴트리라이트 자사 농장을 소유

무당벌레가 해충을 잡고, 지렁이가 땅의 힘을 키워온 농장이 있습니다. 최고의 식물영양소를 얻기 위해 오랜 세월 한 번도 꺾지 않았던 생태계 농법에 대한 원칙! 뉴트리라이트가 세계인의 건강 상식이 된 이유입니다.

씨앗에서 완제품까지 관리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얻으려면 스스로 만들어야 한다’ 뉴트리라이트가 지켜온 철학입니다. 식물영양소를 위해 뉴트리라이트는 무당벌레가 해충을 잡고 지렁이가 땅의 힘을 키우는 뉴트리라이트 자사 농장을 설립했습니다. 씨앗에서 완제품까지 책임지는 토털시스템, 뉴트리라이트가 세계인의 건강상식이 된 이유입니다.

뉴트리라이트(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 뉴트리라이트는 자사 농장에서 재배한 원료를 다양한 제품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 추가 정보를 원하시면 http://www.euromonitor.com/amway-claims 를 방문하십시오.
  •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유로모니터 리서치 내 비타민 및 건강기능식품 부문, 2017년 소매 기준 시장 점유율%)
채팅서비스
잠금 비밀번호 해제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