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아래 FAQ에서 답변을 확인해보세요.
키워드로 질문 검색을 원하시나요?
어떤 질문을 찾으시나요?
이어지지 않습니다. 새로 생성한 스마트 오더의 혜택은 1회차로 적용됩니다.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은 지정 결제일 이전에 해지 가능합니다. 해지를 하시려면 "쇼핑 > 나의 쇼핑정보 > 스마트 오더(SOP)내역" 화면에서 삭제할 주문서명 클릭하여, 정기 배송 해지 버튼을 눌러 정기주문서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오더에 구매제품 하나만 있을 경우, 반품 시 스마트 오더 주문서는 취소처리됩니다.
다시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려면, 스마트 오더를 새로 생성하셔야합니다.
스마트 오더에 여러 개의 구매제품 있을 경우, 반품한 구매제품만 취소되며
다른 구매제품 스마트 오더는 유지됩니다.
반품 후, 스마트 오더 내에 유지되고 있는 구매 제품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1. 스마트 오더 A: 에너지 팩 1개
: 에너지 팩 1개 반품 시, 스마트 오더 A 주문서 전체 취소 - 2. 스마트 오더 B: 에너지 팩 2개, 슬림 팩 1개
: 에너지 팩 1개 반품 시, 에너지 팩 1개, 슬림 팩 1개로 스마트 오더 주문서 수정
지정하신 결제일 이전에 미리 결제를 완료하신 경우 중복으로 결제되지 않습니다.
네, 중개판매주문 가능합니다. 스마트오더 생성 시 결제 방법 선택 후 거래내역 증빙 신청 단계에서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아닙니다. 주문 제한없이 언제든지 장기 구매에 따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은 Amway 사이트 에서 주문 가능합니다.
지정된 자동 결제일 이전에 자유롭게 주소 변경이 가능하며, 유지하는 스마트오더 주문건의 주소 변경이 필요할 경우 “쇼핑->스마트 오더(SOP) 내역 -> 주문서명 -> 결제/배송방법변경”에서 변경가능합니다.
단, 이미 당일 결제일에 생성된 주문건은 '나의 주문 내역'에서 주소 수정이 가능하나 배송작업을 위한 마감전까지만 수정 가능합니다.
자동결제는 지정한 결제 수단으로 지속 결제가 이루어지며, 즉시결제로 사용한 결제 수단은 해당 결제건에만 적용됩니다.
당일 생성한 주문의 경우 당일 자동결제는 불가합니다. 자동결제 프로그램은 당일보다 큰 날짜를 지정해야만 자동결제가 됩니다.
만약에 당일 또는 당일보다 작은 날짜로 자동 결제일로 선택시 자동 결제는 익월부터 진행됩니다.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 주문 생성시 당일 결제를 원하실 경우에는 [즉시결제]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