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FAQ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아래 FAQ에서 답변을 확인해보세요.

키워드로 질문 검색을 원하시나요?

어떤 질문을 찾으시나요?

총 (13)
조회수
조회수
최근
제목

이어지지 않습니다. 새로 생성한 스마트 오더의 혜택은 1회차로 적용됩니다.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은 지정 결제일 이전에 해지 가능합니다. 해지를 하시려면 "쇼핑 > 나의 쇼핑정보 > 스마트 오더(SOP)내역" 화면에서 삭제할 주문서명 클릭하여, 정기 배송 해지 버튼을 눌러 정기주문서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오더에 구매제품 하나만 있을 경우, 반품 시 스마트 오더 주문서는 취소처리됩니다. 다시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려면, 스마트 오더를 새로 생성하셔야합니다.
스마트 오더에 여러 개의 구매제품 있을 경우, 반품한 구매제품만 취소되며 다른 구매제품 스마트 오더는 유지됩니다.
반품 후, 스마트 오더 내에 유지되고 있는 구매 제품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예)
  1. 1. 스마트 오더 A: 에너지 팩 1개
    : 에너지 팩 1개 반품 시, 스마트 오더 A 주문서 전체 취소
  2. 2. 스마트 오더 B: 에너지 팩 2개, 슬림 팩 1개
    : 에너지 팩 1개 반품 시, 에너지 팩 1개, 슬림 팩 1개로 스마트 오더 주문서 수정

지정하신 결제일 이전에 미리 결제를 완료하신 경우 중복으로 결제되지 않습니다.

네, 중개판매주문 가능합니다. 스마트오더 생성 시 결제 방법 선택 후 거래내역 증빙 신청 단계에서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아닙니다. 주문 제한없이 언제든지 장기 구매에 따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은 Amway 사이트 에서 주문 가능합니다.

지정된 자동 결제일 이전에 자유롭게 주소 변경이 가능하며, 유지하는 스마트오더 주문건의 주소 변경이 필요할 경우 “쇼핑->스마트 오더(SOP) 내역 -> 주문서명 -> 결제/배송방법변경”에서 변경가능합니다.
단, 이미 당일 결제일에 생성된 주문건은 '나의 주문 내역'에서 주소 수정이 가능하나 배송작업을 위한 마감전까지만 수정 가능합니다.

자동결제는 지정한 결제 수단으로 지속 결제가 이루어지며, 즉시결제로 사용한 결제 수단은 해당 결제건에만 적용됩니다.

당일 생성한 주문의 경우 당일 자동결제는 불가합니다. 자동결제 프로그램은 당일보다 큰 날짜를 지정해야만 자동결제가 됩니다.
만약에 당일 또는 당일보다 작은 날짜로 자동 결제일로 선택시 자동 결제는 익월부터 진행됩니다.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 주문 생성시 당일 결제를 원하실 경우에는 [즉시결제]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