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고객센터
군부대 및 민간인 출입이 제한되는 지역은 택배 수령이 불가한 경우가 있으며, 수취인이 직접 수령할수 없으니 주문시 참조해 주십시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배송 물량에 따라 배송 시간은 달라질수 있으므로 배송 당일 CJ대한통운에서 발송되는 카카오톡 또는 배송 문자에서 예정시간대 확인이 가능하며, 출고 이후 Amway 사이트 "쇼핑 > 나의 쇼핑정보 > 나의 주문내역 > 상세보기" 택배조회에서 예정시간대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인이 안될경우 암웨이 고객센터 배송팀(☎1588-0080) 또는 CJ대한통운 고객센터(1588-125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Amway 사이트 "쇼핑 > 나의 쇼핑정보 > 나의 주문내역 > 상세보기" 에서 배송지변경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단, 상품 준비 중 또는 출고완료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을 포함한 주문변경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배송서비스 관련 의견이나 시정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1588-0080)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배송상태 조회가 가능한 시점은 주문 확정 후 주문상태가 출고완료로 된 경우 가능합니다. 참고로, 택배조회가 불가능한 주문타입은 픽업예약주문,현장주문,생산자 직접 배달 주문(단, CJ대한통운은 택배 조회 가능)입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배송시 문제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배송 받으신 날 지체없이 연락주시면 확인을 거쳐 조치하여 드립니다. 또한, 배송 박스와 거래명세서를 버리지 마시고 보관하시어 연락주시면 업무처리가 용이합니다. 제품 파손, 과부족, 불량, 바뀜등의 배송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 배송팀(☎1588-008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배송진행상황에 대해서는 Amway 사이트 내 "쇼핑 > 나의 쇼핑정보 > 나의 주문내역 > 상세보기" 에서 택배조회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1588-0080)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생산자 직접 배달 품목의 경우 업체 사정에 따라 다르나 1주일이내에 배송이 되고 있습니다. 주문후 1주일이 지났음에도 배송에 대한 연락을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고객센터 배송팀(☎1588-008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네, 한국암웨이 협력 VDS 배송업체가 CJ대한통운인 경우 Amway 사이트에서 택배조회 가능합니다. 주문후 1주일이 지났음에도 배송에 대한 연락을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고객센터 배송팀(☎1588-008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제주 및 도서 지역은 배편을 이용하여 배송될수도 있으므로 배송 기간이 추가 될수 있습니다.도서 오지 산간지역은 2~3일 정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