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목록

[중요 안내] A Pay 자동이체 서비스 종료 안내

번호 : 1201603 작성일 : 2025-11-03(월) 카테고리 : 비즈니스 조회권한 : 기본

[중요 안내]
A Pay 자동이체 서비스 종료 안내

안녕하세요.

2026년 1월 1일부 A Pay 자동이체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서비스 종료 이전에, 대체 결제수단인 퀵계좌이체로 전환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앞으로도 더 나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문/결제 화면 이미지
서비스 종료일
2026년 1월 1일(목)
대체 결제수단
(퀵계좌이체)
- 9월 12일부터 서비스 시작(28개 금융기관 등록 가능)
- 추가 10 % PV 지급 적용(26년 8월 31일까지)
추가 안내 일정 및 방법
(정기결제 이용자)
- 11월 ~ 12월 중 안내메시지 발송(4회)
- 12월 중 팝업 안내
퀵계좌이체 사용법 안내

자주 묻는 질문(FAQ)

  • Q A Pay 자동이체 서비스가 종료되면 기존에 등록한 계좌는 어떻게 되나요?
    A 등록된 계좌 정보는 자동으로 퀵계좌이체로 이전되지 않으며, 서비스 종료와 함께 해지됩니다.
  • Q A Pay 자동이체로 정기결제를 이용 중인데, 만료일이 2026년 1월 이후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2026년 1월부터 A Pay 자동이체가 정기결제 수단으로 설정된 주문서는 정기결제되지 않으므로 미리 퀵계좌이체 또는 기타 결제수단으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Q 기존에 A Pay 자동이체에 등록한 계좌를 퀵계좌이체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아니요. 퀵계좌이체를 이용하시려면 별도의 등록 절차를 다시 진행하셔야 합니다.
    기존 A Pay 자동이체 등록 정보는 퀵계좌이체와 공유되지 않습니다.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