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목록

[정정공지] 온라인 주문에 대한 전자 거래명세서 기본 발급 안내

번호 : 598601 작성일 : 2022-01-07(금) 카테고리 : 비즈니스 조회권한 : 기본

온라인 주문에 대한
전자 거래명세서 기본 발급 안내

한국암웨이 온라인 주문 시 제공되는 종이 영수증이
스마트 영수증으로 대체됩니다.
이제 알림톡을 이용하여 거래명세서를 받아보세요!

스마트영수증

시행일

2022년 1월 5일(수)

대상

한국암웨이 온라인 주문 거래

스마트 영수증을 통하여,
연간 720그루의 나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연간 720그루의 나무
보호할 수 있습니다.
소중한 개인정보의 유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소중한 개인정보의 유출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주문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스마트 영수증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
전송된 카카오톡 알림톡에는 url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url을 클릭하면 별도의 로그인 없이 스마트 영수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알림톡은 스마트 영수증을 전송하기 위한 용도이며,
제품 출고 일정 등은 암웨이 홈페이지 또는 CJ대한통운 앱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주문완료 아래화살표
  2. 오른쪽화살표
  3. 스마트 영수증 아래화살표
  4. 오른쪽화살표
  5. 암웨이 페이지
Q
스마트 영수증 알림톡은 누구에게 전달 되나요?
A
주문자와 수령인이 다른 경우 주문자와 수령인 모두에게 전달되며, 주문자 본인이 수령하시는 경우 본인의 번호로 한 번 발송됩니다.
* 마이페이지에 휴대폰 번호가 등록 되어있지 않은 주문자의 경우 발송이 제한됩니다.
Q
스마트 영수증 알림톡은 언제 발송되나요?
A
매일 오후 5시 상품 준비중 단계의 주문건에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 상품 준비중 :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며 출고를 준비하는 단계입니다.
Q
추후배송 제품에 대한 스마트 영수증은 어떻게 발송되나요?
A
추후배송 제품과 일반제품을 함께 주문한 경우와 스마트페이 결제 주문 건은 알림톡으로 스마트 영수증을 발송해 드리며,
추후배송 여부는 제품 목록에 별도로 표기됩니다.
다만 추후배송 제품만 단독으로 주문하는 경우, 알림톡으로 스마트 영수증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한국암웨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의 나의 주문내역 상세정보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생산자 직접 배달 품목에 대한 영수증은 어떻게 발송되나요?
A
생산자 직접 배달 품목에 대한 주문은 생산자를 통해 확인되기 때문에 알림톡이 발송되지 않으며, 한국암웨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의 거래내역 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카카오톡을 사용하지 않는 고객의 경우 문자 서비스로 제공되나요?
A
카카오톡을 사용하지 않는 고객의 경우 LMS (장문 문자메세지)로 url이 전송됩니다.
정정안내
정정안내

변경이전, 변경이후, 비고로 구성된 표입니다.

No 변경이전 변경이후 비고
001 스마트 영수증 url
http://amway.invoice.com
스마트 영수증 첫번째 Q&A 이미지 내 문구 수정
- * 마이페이지에 휴대폰 번호가 등록 되어있지 않은 주문자의 경우 발송이 제한됩니다. 두번째 Q&A 주석 추가
매일 오후 5시 상품 준비중 단계의 주문건에 일괄 발송됩니다. 다만 발송량에 따라 10분정도의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매일 오후 5시 상품 준비중 단계의 주문건에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세번째 Q&A 답변 수정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