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가입하여 처음으로 달성하신 경우 1회에 한 해 아래와 같이 일시불 보너스를 지급합니다. 또한, 같은 회계연도 내에 일시불 보너스 중 2가지 이상 자격을 달성한 경우 달성월 기준으로 익월에 각각 모두 지급합니다.
- 더블 다이아몬드 : 3천 2백만원
- 파운더스 더블 다이아몬드 : 4천 2백만원
- 트리플 다이아몬드 : 5천 2백만원
- 파운더스 트리플 다이아몬드 : 6천 2백만원
- 크라운 : 8천 4백만원
- 파운더스 크라운 : 1억 5백만원
- 크라운 앰버서더 : 1억 2천 5백만원
- 파운더스 크라운 앰버서더 : 1억 4천 5백만원
대용량과 소용량이 있는 제품의 경우(예: 아세로라 C), 대용량 제품 가격을 기준으로, 더블엑스는 리필 제품 가격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하기 자격 중 한가지 조건을 갖춘 ABO
- ① 1회계연도 내에 12개월 이상 21%보너스 수준을 달성하고 있는 그룹을 12개 이상 직접, 대리, 또는 국제후원하고 있는 ABO
- ② FAA 점수를 16점 이상 달성한 다이아몬드
FAA점수에 따라 자격을 인정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다이아몬드 보너스 수혜자가 되어야 함.
[보상 프로그램]- 1. "파운더스 더블 다이아몬드 인정패와 “파운더스 더블 다이아몬드 핀"수여
- 2. "다이아몬드 세미나"에 초청
- 3. 다이아몬드 연간보너스 지급
- 4. 기타 특별 인정, 보상 프로그램 혜택
- 5. "아마그램" 잡지에 성명게재 및 AmwayOn에 인터뷰 내용 게재
- 6. 해외 "리더십 세미나"에 초대 (단, 다이아몬드 자격유지시)
- 7. 해외에서 개최하는 "다이아몬드 인비테이셔널"의 초청(단, 다이아몬드 자격 유지시)
- 8. 한국암웨이 주최 행사에서의 강사 초대시 강연료 지급
하기 자격 중 한가지 조건을 갖춘 ABO
- ① 1회계연도 내에 6개월 이상 21%보너스 수준을 달성하고 있는 그룹을 12개 이상 직접, 대리 또는 국제후원하고 있는 ABO
- ② FAA 점수를 14점 이상 달성한 다이아몬드
FAA점수에 따라 자격을 인정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다이아몬드 보너스 수혜자가 되어야 함.
[보상 프로그램]- 1. "더블 다이아몬드 인정패"와 "더블 다이아몬드 핀" 수여
- 2. "다이아몬드 세미나"에 초청
- 3. 다이아몬드 연간보너스 지급
- 4. 기타 특별 인정, 보상 프로그램 혜택
- 5. "아마그램" 잡지에 성명게재 및 AmwayOn에 인터뷰 내용 게재
- 6. 해외 "리더십 세미나"에 초대 (단, 다이아몬드 자격유지시)
- 7. 해외에서 개최하는 "다이아몬드 인비테이셔널"의 초청(단, 다이아몬드 자격 유지시)
- 8. 한국암웨이 주최 행사에서의 강사 초대시 강연료 지급
[고객 불만족 반품]
암웨이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기대했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 ABO에게 반품할 경우, 해당 ABO는 소비자로부터 문제의 제품을 회 수하고 타제품으로 교환 또는 구매대금을 환불해준 뒤 해당 제품을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로 직접 가져와 다음의 반품 절차를 밟으면 됩니다.
- 1) '반품신청서'에 반품내역과 그 사유를 명확히 기재하고 해당 제품의 판매 사실을 증빙하는 '고객주문서'와 반환된 제품을 암웨이 브랜드 & 비즈니스 센터에 제출합니다.
- 2) 1개의 품목을 1개 이상 구매하신 경우, 미 사용 제품은 재고반품 규정에 따라 반품이 가능하며 사용하신 제품의 경우, 1개에 한하여 내용물이 50%이상 남아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 예1) 더블엑스 2개 구매 후 1개는 본인이, 1개는 소비자에게 판매 후 모두 불만족 반품을 하고자 할 경우
- - 본인 사용한 제품 : 반품 가능
- - 소비자에게 판매한 제품 : 고객주문서 첨부를 통해 사용자를 증빙하여 반품접수
- 예2) 더블엑스 2개 구매후 2명의 소비자에게 제품 판매 후 불만족 반품이 접수될 경우 사용자를 증빙할 수 있는 고객 주문서를 각각 첨부하여 반품 가능.
- 3) 반품한 ABO의 요청에 의거 기 지급된 보너스를 제외한 제품대금(ABO가격)을 본인의 은행계좌로 입금합니다.
- 4) 암웨이 소비자 만족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반품되지 않으며, 구매 증빙자료를 제시하지 않거나 허위 자료의 제출시에도 역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5) 예외적으로 ABO가 아닌 소비자가 제품 구입일로 부터 20일 이내에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로 직접 반품 요청시, 해당 제품과 함께 반드시 판매 ABO가 발행한 고객주문서를 첨부해야 합니다.
- 1) 단순히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재판매 가능한 원상태 그대로의 완벽한 제품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 2) 해당제품의 구입사실을 입증하는 거래명세서와 품질보증서(암웨이 퀸,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및 반품 양식을 첨부하여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에 반품 요청합니다.
- 3)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재고반품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로 제한되며, 3개월 이내의 재고반품의 경우 반품 수수료는 공제하지 않습니다.
- 4) 현금으로 구매한 제품을 환불할 경우에는 반품이 접수된 날로부터 영업일 3일 이내에 입금 처리되며 신용카드로 구매한 제품은 카드사에서 정한 기산일을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 5) 반품 시 제한사항
- 재고의 보유를 허위로 알리는 등의 방법으로 재고를 과다하게 보유한 경우
- 소비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제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소비자의 제품 등 일부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그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따라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제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기타 거래의 안전을 위해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 한국암웨이로부터 구입한 상품과 용역을 반환하고자 하면 반환할 제품과 동제품의 구매 사실을 입증하는 영수증을 첨부, 한국암웨이에 제출하면 됩니다. 환불금액은 기지급된 후원수당을 공제한 뒤 결정됩니다.
- 재고반품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만 적용되며, 별도의 반품수수료는 공제되지 않습니다.
- 불만족 제품 또는 미사용 재고 제품
- 반품신청서
- 거래명세서
- 품질보증서 : 퀸 쿡웨어 / 정수기 / 공기청정기의 경우에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고객주문서 : 소비자의 불만족 반품 시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기타 거래의 안전을 위해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 신용카드로 구매한 물품을 반품할 경우불만족 제품 또는 미사용 재고 제품
- 카드 매출 전표
- 반품신청서
- 고객주문서 : 소비자의 불만족 반품 시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재고반품 시 기 지급된 보너스를 공제하며 반품수수료는 공제하지 않습니다.
- 발생한 월간 장려금이 조정될 보너스 금액보다 작을 경우에는 미수금으로 남게 되며 보너스 미수금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① 보너스 미수금과 주문 과입금액이 동시에 있는 경우 두 금액을 상계 처리합니다.
- ② 반품시, 전월 마감 현재 보너스 미수금이 남아 있는 경우, 반품대금에서 보너스 미수금을 우선 차감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합니다.
- ③ 반품 후 발생한 보너스 미수금은 한국암웨이 계좌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 입금 시 본인 성명으로 원단위까지 정확히 입금해 주시고, 당사에 연락을 주시면 처리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 연락처 : 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
해당 양식서는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의 반품 부스에 비치 되어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 혹은 전국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 반품 창구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재고반품]
판매나 자신이 직접 사용할 목적으로 구입한 제품 중 미처 판매하지 못했거나 사용하지 않은 미사용 제품을 반품할 경우, 다음의 재고 반품 절차를 따르면 됩니다.
[제품 미인수로 인한 반품]
ABC 픽업 예약 주문 후, 찾아가지 않은 물품에 대해서는 주문일로 7일후에 자동반품과 환불 및 실적차감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이점 양지하여 주시고 주문하신 물품을 빠른 시간 내에 지정하신 ABC에서 찾아가 주시기 바랍니다. (7일차가 휴일인 경우 영업일 안내 인수하셔야합니다)
상품 또는 용역의 반환 및 다단계 판매원의 탈퇴에 대한 관련 사항
[반품 시 구비서류]
현금으로 구매한 물품을 반품할 경우
[기지급 보너스 처리]
은행명 | 계좌번호 | 예금주 |
---|---|---|
국민은행 | 581201-01-165965 | 한국암웨이㈜ |
신한은행 | 286-05-029860 | |
농협중앙회 | 018-01-217404 |
ABO의 상속 권한이 있는 사람들의 동의하에 탈퇴 가능합니다.필요서류: ABO사망확인서, 가족관계증명서, 상속 가능한 가족 전체의 상속포기동의서, 상속자 대표 1인의 탈퇴서, 신분증 사본-"사망"이라고 확인되는 국가 발급서류가 있다면 사망확인서는 생략하여도 무관합니다.[대리인 접수시에는, 상속자 대표 1인의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사본 추가]
2018년 5월 부로 반품액 10% 초과에 따른 반품 탑업 제한 규정이 삭제되었습니다. 반품 발생 실적이 100만 PV를 초과 했다 하더라고, 유자격을 재달성하기 위한 부족 PV가 기달성 유자격월 기준 10% 이하인 경우, 반품 탑업 대상이 됩니다. 상기 경우 반품 이후 잔여 실적은 990만 PV 이므로 SP 유자격월의 10% 이하의 PV에 해당되어 반품 탑업의 대상이 됩니다.
네. 가능합니다. 회계연도 내에 600만 PV 한도 내에서 반품 탑업 적용이 가능합니다. (단, 이전 반품 탑업으로 인해 발생된 마이너스 실적을 남겨놓지 않은 경우에 한함)
소비자의 경우 추가 10% PV 지급은 Lockin된 ABO에게 적립이 됩니다.
단, 아직 발생하지 않은 A Cliks Money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열량 275Kcal 입니다.
암웨이-현대 제휴 카드를 발급받은 분이 회원 자격 삭제를 한 경우, 신용카드로 사용하실 수는 있으나 제휴카드에 대한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단, A포인트는 회원번호 기준으로 적립되므로, 카드 사용에 따른 A포인트는 적립될 수 있습니다.
일반 탑업과 달리 반품 탑업은 첫 SP 달성 월에도 적용됩니다. 반품 탑업은 기존 탑업 제도와는 달리 다운라인의 반품으로 인하여 상위 후원자의 기 달성한 핀 및 보너스를 상실하는 것을 구제하는 차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므로 첫 SP 달성 월에 관계없이 적용됩니다.
반품 탑업은 횟수에 관계없이 한 회계 년도에 최대 600만 PV로 제한됩니다.
Amway 사이트를 통하여 주문 할 수 있는 아이템 품목은 총 25개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이는 ABO님들의 주문성향을 분석 후 주문 시스템의 안정성을 고려하여 프로그램 개발한것으로, ABO님들의 주문추이에 따라 향후 변경가능합니다.
1회씩 재 주문 시에는 배달 수령 또는 ABC 수령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ABC 수령의 경우 선택한 ABC의 마이팩랩 담당 직원의 확인 완료 후 결제 및 수령이 진행됩니다.
실적마감은 매월 1일~30(31)일까지의 합계기준으로 마감하며, 다음달 1일부터는 개인그룹 PV 가 "0 PV"부터 새로 시작됩니다. 즉, 월기준으로 매월 새롭게 시작이 됩니다.
암웨이의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한 메타버스 환경에서 다른 유저들과 함께 라이딩을 즐김으로써 형성된 경쟁심과 유대감을 통해, 즐겁고 꾸준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ABO가 직접 선발한 전문 강사의 라이브 스피닝 클래스와 VOD 서비스를 통해 집 안에서 비대면으로 전문적인 강습을 받을 수 있도록 여러 수업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 "스피닝" : 피트니스(헬스) 클럽에서 전문강사들이 강의하는 자전거 패덜링 프로그램
- 유산소, 근력강화 효과, 칼로리 소모를 함께 할 수 있는 동영상 강좌
- 시간당 708~981 kcal 소모 / 단, 개인 운동량(스피닝)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