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포인트는 '암웨이-현대제휴 카드로 암웨이 제품 구매시 적립되는 M포인트 이외에 추가로 적립해 드리는 암웨이 회원들을 위한 혜택 서비스입니다.
또한, 암웨이-현대 제휴 카드를 발급 받으신 경우 현대M포인트를 A포인트로 전환하여 암웨이 제품 구매시에 결제금액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환비율은 2M=1A입니다.
암웨이 사이트에서 마이페이지> 포인트관리 페이지에서 M포인트 조회 후 A포인트 전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A포인트로 전환 후에는 M포인트로 재 전환이 불가함을 양지하시여 진행 부탁드립니다.
암웨이-현대 제휴 카드로 한국암웨이 온라인/오프라인에서 결제하시면 주문 채널에 제한 없이 A포인트 적립 기준으로 동일합니다.
적립된 A 포인트는 ABO 자격을 유지하는 동안은 유효기간 없이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부부이더라도 신용카드는 개별로 각각 발급합니다. 이를 위해 개별적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각자의 성명으로 개별 발급되며, 동일한 ABO번호가 카드에 엠보싱으로 표시됩니다.
Amway 사이트 사이트내 "마이페이지 > 결제관리 > 포인트 관리" 페이지에서 적립포인트와 가용포인트로 구분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가용포인트 만큼 한국암웨이 제품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갱신대상자 중 갱신기간내에 갱신절차를 밟지 않거나 갱신서류 미비로 갱신처리 되지 못한 ABO는 9월 초 일제히 구매가 제한되며 11월 중순 이후에는 ABO 자격이 해지됩니다.
ABO자격이 해지된 이후에는 ABO로서의 모든 권한과 혜택(예:A포인트, 암웨이-현대카드 혜택, A Cliks Money 등)이 소멸됩니다.미갱신으로 자격 해지된 ABO의 재가입 가능 시점은 갱신기간 중 주문이나 ABO로 활동한 사실이 없을 경우 12월 1일이며, 갱신기간 중 주문이나 후원 등 ABO로 활동한 사실이 있는 경우 6개월 비활동규칙 및 2년 이적 금지조항의 적용시점은 마지막 활동(구매 또는 후원)일이 됩니다.
가능합니다. 단, 현대카드사 발급 심사기준에 준하여야 합니다.
발급은 ABO레벨과 무관하며, 개인의 신용도에 의해 결정됩니다.
A포인트 적립은 암웨이 회원을 위한 암웨이-현대카드 제휴 서비스로 회원자격 상실과 동시에 A포인트는 바로 소멸됩니다. 탈퇴시에 남은 A포인트가 있다면 사용 후에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회원 탈퇴 이후 암웨이 현대카드는 신용카드 결제 기능으로 타 가맹점에서 결제는 가능합니다.
적립된 A포인트는 한국암웨이 제품 구매 시에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한도는 없습니다.
반품 처리 후 즉시 재 적립됩니다.
반품 처리 후 즉시 차감됩니다. (단, A-point 적립 전 반품한 경우 익일 혹은 익익일에 차감될 수 있음)
전환비율 2M=1A으로 전환 가능합니다.
한국암웨이 제품을 구매 시 적립된 M포인트와 타가맹점에서 적립된 M포인트도 A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 참고로 A포인트는 M포인트로 전환이 되지 않음으로 전환 시 신중히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전환 가능합니다.한국암웨이 제품을 구매 시 적립된 M포인트와 타가맹점에서 적립된 M포인트도 A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전환 비율은 2M:1A 입니다.
참고로 A포인트는 M포인트로 전환이 되지 않습니다.
결제일 또는 이용대금 입금 완료된 날로부터 2~10일 이내 적립되며, 포인트 조정 및 참여시간의 전송누락 등에 따라 최장 40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초 포인트 적립월로부터 60개월(5년)간 유효하며, 미사용한 포인트는 적립 60개월 경과 후 선입선출에 의거 월단위로 자동 소멸됩니다. 포인트 유효기간은 청구서 및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암웨이 -현대 제휴 카드는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암웨이 에서 구매 시에 발생하는 포인트 적립기준은 각 가맹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자동갱신 조건에 의해 또는 갱신 절차에 따라 갱신 하신 경우에 갱신을 원치않는 경우 갱신 철회 신청이 가능합니다. 갱신 철회 접수 방법은 갱신기간내(6월 ~ 8월)에만 가능하며, 가까운 ABC에 방문하셔서 "갱신 철회/포기 요청서와 신분증 사본"을 첨부하여 제출하시면 갱신이 철회됩니다. 갱신 철회 신청을 하신 경우 갱신기간이 종료된 이후 ABO 자격이 해지되며, 해지된 이후에는 ABO로서 모든 권한과 혜택(예 : A포인트, 암웨이-현대카드 등)이 소멸됩니다.
- 1) 본인 신청 : 갱신 철회/포기 요청서, 신분증 사본 (공동사업자1/공동사업자2, 공동 등록의 경우는 공동사업자1/공동사업자2 사업자의 신본증 사본을 모두 함께 제출하셔야 합니다.
- 2) 대리인 신청 : 갱신 포기/철회 요청서, 요청자의 신분증 사본, 위임장(서명/도장 확인), 대리인의 신분증 사본
기존 현대카드 회원인 경우, 교체발급 또는 추가발급이 가능합니다. 기존 보유하신 카드가 M포인트가 적립되는 카드이고 M포인트를 보유하고 계신 경우에는 암웨이 제휴카드로 교체/추가 발급시에도 기존 M포인트는 그대로 승계되어 적립/사용/전환이 가능합니다. 암웨이-현대 제휴카드로 교체 또는 추가 발급 시, Amway 사이트 및 현대카드 기존고객 상담센터(02-2655-5008)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