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서비스의 정확한 영양 설계 취지에 따라, 새로운 정기 주문을 시작할 때에는 재상담이 필요합니다.
일반 탑업과 달리 반품 탑업은 첫 SP 달성 월에도 적용됩니다. 반품 탑업은 기존 탑업 제도와는 달리 다운라인의 반품으로 인하여 상위 후원자의 기 달성한 핀 및 보너스를 상실하는 것을 구제하는 차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므로 첫 SP 달성 월에 관계없이 적용됩니다.
1회씩 재 주문 시에는 배달 수령 또는 ABC 수령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ABC 수령의 경우 선택한 ABC의 마이팩랩 담당 직원의 확인 완료 후 결제 및 수령이 진행됩니다.
반품 탑업 받으신 본인과 해당자의 그 상위 플래티늄 ABO는 Amway 홈페이지내 반품 탑업 현황보기에서 반품 탑업 실적 및 적용 월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갱신으로 탈퇴된 ABO의 6개월 비활동 규칙 및 2년 이적 금지 규정의 적용 기준 시점은 갱신기간 중 주문이나 후원을 비롯한 일체의 ABO 활동이 없을 경우, 해당년도 12월 1일 입니다. 그러나 갱신기간 중 주문이나 후원 등 ABO로 활동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6개월 비활동 규칙 및 2년 이적금지 규정의 적용시점 및 ABO 재등록 가능 시점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6개월 무활동 삭제는 암웨이 ABO 등록시점을 기준으로 6개월 동안 제품구매 및 후원활동이 전혀 없는 경우, 해당 ABO자격이 자동으로 소멸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경우, 6개월 비활동 규칙 및 2년 이적 금지 조항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 1. 6개월 무활동 규칙
: 신규ABO로 등록한 가입 월로부터 6개월 동안 구매나 후원활동을 전혀 하지 않은 경우 사업을 진행하고자 하는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ABO 자격을 해지(탈퇴)하며, 해지 된 시점 이후 즉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 2. 6개월 비활동 규칙
: ABO 자격해지 즉, 탈퇴서 제출일 또는 미 갱신자 탈퇴 처리일로부터 6개월 뒤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예) 탈퇴일자 : 6월 24일 탈퇴 시 6개월 뒤인 12월 24일 이후 신규 가입 가능.
또한 일반 결제 화면, 장바구니스마트오더 및 스마트오더 즉시 결제 화면에서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 시설 예약
- ① ABC 교육장 예약 : 아티스트리 아카데미, BCCP 아카데미, 뉴트리라이트 아카데미 등 교육 및 교육장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 ② 시설예약현황 보기 : 시설 예약 신청이 완료 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③ 퀸룸/파티룸 신청 : 요리 시연을 위한 ABC 퀸룸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④ 비즈룸 신청 :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 내에서 미팅룸으로 운영되고 있는 비즈 룸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⑤ 체성분/피부측정 신청 : 아티스트리 피부 측정 및 뉴트리라이트 체성분 측정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컨퍼런스 룸 신청, 퀸룸 신청, 체성분/피부측정 신청도 동일하게 신청 및 신청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 교육장 신청 가능횟수 : 월 4회 임대예약가능
- 2. 1개월 단위 예약이 가능 (* 변경 시 별도 공지참조)
- 3. 예약자격 및 다음달 예약가능 일자 (오전 9시부터 예약가능)
- 1) 매월 15일 : FC멤버
- 2) 매월 16일 : 해당지역의 유자격 다이아몬드 이상
- 3) 매월 17일 : 전국 유자격 다이아몬드 이상
- 4) 매월 18일 : 해당지역의 유자격 에메랄드 이상
- 5) 매월 19일 : 전국 유자격 플래티늄 이상
- 4. 예약취소 안내 : 예약일 1일전까지 가능 하며, Amway 사이트에서만 취소 가능
- 5. 페널티 :
- 사용예정일 당일 취소 및 환급불가
- 사용예정일 1~7일전 취소시 해당 시설 임대금액의 10% 취소 수수료 공제 후 환급
- 예약완료 당일 및 사용 예정일 8일전까지 취소한 경우 100% 전액 환급
- 6. 교육장 이용 안내
- 교육장 내에서 음식물 취식을 삼가하기 바랍니다.
- 유아 동반 참석시 교육에 방해되지 않도록 주의 해 주십시오
- 교육장 내 비품의 훼손 및 분실에 주의해 주시고, 임대시간을 준수해 주십시오
마이팩은 ‘한국 암웨이 소비자 만족 보증제도’가 적용되지 않으며, 구매 후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이 불가합니다.
기타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및 방문판매법에 따릅니다. 폐기된 제품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운영 시간은 각 ABC의 운영 시간과 동일하며, 마이팩 홈페이지에서 주문을 완료한 후 방문하시면 됩니다.
-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7시까지
-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6시까지
- 일요일과 법정공휴일은 휴무이며, 특별영업일은 별도 공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