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현대 제휴 카드를 발급받은 분이 회원 자격 삭제를 한 경우, 신용카드로 사용하실 수는 있으나 제휴카드에 대한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단, A포인트는 회원번호 기준으로 적립되므로, 카드 사용에 따른 A포인트는 적립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멤버로 로그인하여 마이페이지에서 ABO 전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위 후원자가 있기 때문에 변경에 따른 규정만 준수하시면 됩니다.
- 직전에 ABO였던 멤버가 상위 후원자를 변경 할 시에 멤버탈퇴 후 6개월 비활동 규정을 적용
- 멤버에서 ABO로 전환시, 미사용한 멤버 포인트는 ABO전환과 동시에 소멸
- 암웨이-현대 제휴카드 소지자의 경우 기 보유한 A포인트는 그대로 유지
다만, 가족카드의 경우 현대 M포인트는 이용자별 적립이 되고 암웨이 A포인트는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암웨이-현대 제휴 카드는 암웨이 회원만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암웨이 회원을 탈퇴하신 경우 제휴카드는 지속 사용이 가능하나, 암웨이 제휴 카드에 따른 특별 혜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존 현대카드 회원인 경우, 교체발급 또는 추가발급이 가능합니다. 기존 보유하신 카드가 M포인트가 적립되는 카드이고 M포인트를 보유하고 계신 경우에는 암웨이 제휴카드로 교체/추가 발급시에도 기존 M포인트는 그대로 승계되어 적립/사용/전환이 가능합니다. 암웨이-현대 제휴카드로 교체 또는 추가 발급 시, Amway 사이트 및 현대카드 기존고객 상담센터(02-2655-5008)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일반과세자인 개인사업자는 1년에 2번 신고ㆍ납부(1월 및 7월)를 하고 예정고지로 2번 납부(4월 및 10월) 하지만, 법인은 1년에 4번 신고ㆍ납부(예정 및 확정신고)를 합니다. 간이과세자의 경우에는 1년에 1번 신고ㆍ납부를 하고 1번 예정부과된 금액으로 납부합니다.
신규 신청방법은 온라인에서만 카드 신청이 가능합니다.
- Amway 사이트 : "마이페이지 > 결제관리 > 암웨이-현대 제휴카드" 화면에서 [카드이용을 위한 회원 인증하기] 클릭하여 신청페이지 이동, 내용 작성(회원번호 / 성명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