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디쉬드랍스 바이오퀘스트 식기세정제' 와 온수를 사용해 암웨이 퀸 쿡웨어를 씻으시면 됩니다. 암웨이 스크럽 버즈는 팬의 뚜껑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연마 세정제나 강철 스폰지는 외부의 거울마감 처리된 부분에 손상을 입힐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내용물의 흘러내림 방지테두리가 둥글게 말려져 있습니다.
- 카본강철을 심으로 한 봉합처리중팬 가장자리의 부식방지를 위한 과정입니다.
- 전용 롤링 작업으로 마감가장자리에 이음새 없는 테두리를 만들기 위한 과정입니다.
프로모션 제품이거나 선물셋트 제품일 경우에는 하나의 세트 구성 제품으로 전체 반품으로만 가능합니다. 또한, 프로모션 중 증정품이 있는 경우 함께 반품하셔야 합니다.
불조절을 중불로 시작하고 재료 혹은 물의 양은 항상 2/3로 시작해야 합니다. 증기가 나오면 수봉현상을 확인하고 천천히 약불로 줄입니다. 이때도 소스 팬 밖으로 물이 튀게 되는데 이럴 경우 뚜껑을 약간 열어 놓고 조리합니다. 국이나 찌개는 삶기 조림과 같이 저수분 조리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뚜껑을 약간 열어 놓고 요리해도 무관합니다.
아닙니다. 기구의 표면이 긁혔던 긁히지 않았던 크롬이나 니켈모두 일상적인 조리에서 나올 수 없게 되어있습니다. 이러한 금속과 철이 결합해 강철을 구성하며 이는 활성이 없어 안전한 쿠킹 표면을 형성합니다
퀸 쿡웨어의 장점 중 하나로 뚜껑과 냄비가 딱 맞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냄비 속의 수분과 열이 밖으로 나가는 것을 막아 주어 소량의 물로 요리 할 수 있어 영양소 손실을 최대한 막아 주는 수봉 현상으로 냄비 내부의 기압이 내려가 생기는 일시적인 현상입니다. 냄비 안의 압력 변화로 뚜껑이 떨어지지 않을 경우 뭉근한 불(낮은 불)로 1~2분 정도 한번 더 가열하면 냄비 내부의 공기가 팽창하여 자연스럽게 뚜껑이 떨어집니다.
스테인리스는 녹 발생이 매우 적은 소재이나 100% 녹이 슬지 않는 소재는 아닙니다. 보관 및 사용상 부주의로 습기 염분 등에 의해 오래 접촉되거나 노출 시에 녹이 발생할 수 있으며 녹 발생 시에는 제품 사용이 어려우므로 예방이 매우 중요합니다. 사용 후 '디쉬드랍스 바이오퀘스트 식기세정제' 로 깨끗이 세척하고 디쉬 타올로 충분히 물기를 제거하여 보관 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불에서 물방울 테스트를 한 후 적당량 기름을 두르고 약불로 줄입니다. 기름 표면이 물결무늬처럼 변하면 기름이 달구어진 상태이므로 이때 재료를 넣고 뚜껑을 열어 놓은 상태에서 지져 냅니다. 단 익는 동안 지짐을 건드리면 눌러 붙는 원인이 되므로 한쪽 면이 거의 익었을 때 뒤집습니다. ex) 생선 요리나 달걀 후라이는 물방울 테스트(즉 적절한 예열)를 하신 후 조리하신다면 음식이 팬에 눌어붙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후라이팬을 중불에 달군 후 생선구이나 달걀 후라이를 할 때 이런 현상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약한 불에서 처음부터 기름을 넣고 팬이 약간 따뜻하게 되면 재료를 넣으세요. 생선일 경우 젓가락으로 살짝 움직여 주어 두터운 생선의 경우에는 겉과 속의 온도차이가 있기 때문에 겉면이 익었다 싶으면 뚜껑을 덮고 조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웨이 QCW 후라이팬은 약한 불에서도 열전도율이 고르고 빠르기 때문에 맛있게 할 수가 있습니다.
中프라이팬과 大소스팬 뚜껑은 같은 사이즈이기 때문에 바꾸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中 프라이팬 = 大 소스팬의 뚜껑) 그러나 中프라이팬과 中 소스팬의 뚜껑이 거의 흡사하여 혼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中 프라이팬 ≠ 中 소스팬의 뚜껑)中 후라이팬의 냄비 본체에 中소스팬의 뚜껑을 사용할 경우 뚜껑이 꽉 끼거나 붙어서 떨어지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냄비안의 압력 변화로 뚜껑이 떨어지지 않을 경우 은근한 불로 1 2분 정도 한번 더 가열하면 냄비 내부의 공기가 팽창하여 자연스럽게 뚜껑이 떨어집니다. 무리하게 센불로 가열하거나 두드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처럼 진행해도 떨어지지 않을 경우 1. 보다 큰 냄비에 물을 넣고 붙어버린 프라이팬을 넣은 다음에 끓여 줍니다. (중탕) 그러면 열이 고루 전달되면서 기름도 녹아 쉽게 분리될 것입니다.
[고객 불만족 반품]
암웨이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기대했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 ABO에게 반품할 경우, 해당 ABO는 소비자로부터 문제의 제품을 회 수하고 타제품으로 교환 또는 구매대금을 환불해준 뒤 해당 제품을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로 직접 가져와 다음의 반품 절차를 밟으면 됩니다.
- 1) '반품신청서'에 반품내역과 그 사유를 명확히 기재하고 해당 제품의 판매 사실을 증빙하는 '고객주문서'와 반환된 제품을 암웨이 브랜드 & 비즈니스 센터에 제출합니다.
- 2) 1개의 품목을 1개 이상 구매하신 경우, 미 사용 제품은 재고반품 규정에 따라 반품이 가능하며 사용하신 제품의 경우, 1개에 한하여 내용물이 50%이상 남아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 예1) 더블엑스 2개 구매 후 1개는 본인이, 1개는 소비자에게 판매 후 모두 불만족 반품을 하고자 할 경우
- - 본인 사용한 제품 : 반품 가능
- - 소비자에게 판매한 제품 : 고객주문서 첨부를 통해 사용자를 증빙하여 반품접수
- 예2) 더블엑스 2개 구매후 2명의 소비자에게 제품 판매 후 불만족 반품이 접수될 경우 사용자를 증빙할 수 있는 고객 주문서를 각각 첨부하여 반품 가능.
- 3) 반품한 ABO의 요청에 의거 기 지급된 보너스를 제외한 제품대금(ABO가격)을 본인의 은행계좌로 입금합니다.
- 4) 암웨이 소비자 만족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반품되지 않으며, 구매 증빙자료를 제시하지 않거나 허위 자료의 제출시에도 역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5) 예외적으로 ABO가 아닌 소비자가 제품 구입일로 부터 20일 이내에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로 직접 반품 요청시, 해당 제품과 함께 반드시 판매 ABO가 발행한 고객주문서를 첨부해야 합니다.
- 1) 단순히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재판매 가능한 원상태 그대로의 완벽한 제품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 2) 해당제품의 구입사실을 입증하는 거래명세서와 품질보증서(암웨이 퀸,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및 반품 양식을 첨부하여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에 반품 요청합니다.
- 3)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재고반품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로 제한되며, 3개월 이내의 재고반품의 경우 반품 수수료는 공제하지 않습니다.
- 4) 현금으로 구매한 제품을 환불할 경우에는 반품이 접수된 날로부터 영업일 3일 이내에 입금 처리되며 신용카드로 구매한 제품은 카드사에서 정한 기산일을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 5) 반품 시 제한사항
- 재고의 보유를 허위로 알리는 등의 방법으로 재고를 과다하게 보유한 경우
- 소비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제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소비자의 제품 등 일부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그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따라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제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기타 거래의 안전을 위해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 한국암웨이로부터 구입한 상품과 용역을 반환하고자 하면 반환할 제품과 동제품의 구매 사실을 입증하는 영수증을 첨부, 한국암웨이에 제출하면 됩니다. 환불금액은 기지급된 후원수당을 공제한 뒤 결정됩니다.
- 재고반품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만 적용되며, 별도의 반품수수료는 공제되지 않습니다.
- 불만족 제품 또는 미사용 재고 제품
- 반품신청서
- 거래명세서
- 품질보증서 : 퀸 쿡웨어 / 정수기 / 공기청정기의 경우에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고객주문서 : 소비자의 불만족 반품 시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기타 거래의 안전을 위해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 신용카드로 구매한 물품을 반품할 경우불만족 제품 또는 미사용 재고 제품
- 카드 매출 전표
- 반품신청서
- 고객주문서 : 소비자의 불만족 반품 시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재고반품 시 기 지급된 보너스를 공제하며 반품수수료는 공제하지 않습니다.
- 발생한 월간 장려금이 조정될 보너스 금액보다 작을 경우에는 미수금으로 남게 되며 보너스 미수금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① 보너스 미수금과 주문 과입금액이 동시에 있는 경우 두 금액을 상계 처리합니다.
- ② 반품시, 전월 마감 현재 보너스 미수금이 남아 있는 경우, 반품대금에서 보너스 미수금을 우선 차감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합니다.
- ③ 반품 후 발생한 보너스 미수금은 한국암웨이 계좌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 입금 시 본인 성명으로 원단위까지 정확히 입금해 주시고, 당사에 연락을 주시면 처리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 연락처 : 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
해당 양식서는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의 반품 부스에 비치 되어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 혹은 전국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 반품 창구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재고반품]
판매나 자신이 직접 사용할 목적으로 구입한 제품 중 미처 판매하지 못했거나 사용하지 않은 미사용 제품을 반품할 경우, 다음의 재고 반품 절차를 따르면 됩니다.
[제품 미인수로 인한 반품]
ABC 픽업 예약 주문 후, 찾아가지 않은 물품에 대해서는 주문일로 7일후에 자동반품과 환불 및 실적차감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이점 양지하여 주시고 주문하신 물품을 빠른 시간 내에 지정하신 ABC에서 찾아가 주시기 바랍니다. (7일차가 휴일인 경우 영업일 안내 인수하셔야합니다)
상품 또는 용역의 반환 및 다단계 판매원의 탈퇴에 대한 관련 사항
[반품 시 구비서류]
현금으로 구매한 물품을 반품할 경우
[기지급 보너스 처리]
은행명 | 계좌번호 | 예금주 |
---|---|---|
국민은행 | 581201-01-165965 | 한국암웨이㈜ |
신한은행 | 286-05-029860 | |
농협중앙회 | 018-01-217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