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 규정 ABO 윤리강령 및 행동지침 1. 도입 2. 정의 3. ABO 등록 4. ABO의 책임과 의무 5. 후원자의 책임과 의무 6. 스폰서십 라인의 보호 7. 사업 보조 자료...
-
1. 도입 사업 규정 목록 한국암웨이 ABO 윤리강령 및 행동지침은 한국암웨이주식회사(이하 “한국암웨이” 또는 “암웨이”)와 적법하게 승인된 ABO간의 ABO 등록 계약시 요구되는...
-
2. 정의 사업 규정 목록 2.1.본 행동지침에서 다음의 용어 및 문구는 문맥상 달리 요구되지 않는 한, 다음과 같은 의미를 지닌다. 2.1.1. "암웨이" 란 문맥상 달리 규정되...
-
4. ABO의 책임과 의무 사업 규정 목록 4.1.규칙 및 규정 준수 ABO는 본 행동지침 및 암웨이 세일즈 & 마케팅 플랜을 포함한 암웨이의 각종 규정, 정책을 완전하게 준수해야...
-
7. 사업 보조 자료(BSM) 사업 규정 목록 사업 보조 자료(Business Support Material; BSM)는 책자, 인쇄물, 음성 및 영상 자료, 인터넷 홈페이지, 어...
-
10.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규정 사업 규정 목록 ABO가 암웨이, 암웨이 사업 기회 및 암웨이 제품과 관련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경우 다음의 규정과 더불어 디지털 커뮤니케...
-
15. 일반규정 사업 규정 목록 15.1.암웨이는 본 행동지침을 집행하고 규정을 위반한 ABO에 대해 지침 13.1.1.에 명시된 적절한 제재조치를 취할 수 있는 전적인 권한을 가...
-
14. 국제 심의 패널 사업 규정 목록 국제 심의 패널은 플래티늄 이상 ABO의 자격 해지, 자격 정지, 갱신 불허 조치에 대한 결정을 내부적으로 재검토할 수 있다. 이외의 다른 ...
-
FAQ 사업 규정 목록 등록요건 스폰서십라인규정 공무원, 교원 관련 기타 등록요건 Q. 암웨이 ABO로 등록할 수 있는 자격 조건이 있나요?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면 암웨이 AB...
-
리더십 보너스 세일즈&마케팅 플랜 목록 리더십 보너스는 최고 보너스 수준인 21% 그룹을 후원하고 있는 실버 프로듀서 이상의 ABO에게 매월 지급하는 보너스입니다. 암웨이 세일즈 ...
-
후원수당 세일즈&마케팅 플랜 목록 후원수당은 자신의 판매실적 및 자신이 후원하는 ABO들의 전체 판매실적에 의해 결정되며 실적에 따른 후원수당을 ABO에게 지급합니다. 1. PV와...
-
다이아몬드 보너스 세일즈&마케팅 플랜 목록 다이아몬드 보너스는 1회계연도의 12개월 가운데 6개월 이상 성적별 보너스 21%를 달성한 국내의 그룹을 6개 이상 후원하는 다이아몬드에...
-
대리후원자의 자격인정조건 세일즈&마케팅 플랜 목록 암웨이 사업에 있어 대리후원자란 자국 내에서 국제적으로 후원을 받고 있는 ABO를 대신하여 후원하는 ABO를 의미합니다. 대리후원...
-
글로벌 자격인정(GAR)에 의한 자격인정 조건과 보상 프로그램 세일즈&마케팅 플랜 목록 암웨이는 단기적 자격 달성이 아닌 장기간의 성취를 목표로 사업을 영위하는 리더들의 성공을 보...
-
국제후원 및 국제사업 안내 세일즈&마케팅 플랜 목록 국제후원 및 국제사업은 의욕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암웨이 ABO를 위한 흥미로운 새 사업의 기회입니다. 세계 각국은 빠른 속도로 ...
-
국제후원 및 대리후원에 대한 보상 세일즈&마케팅 플랜 목록 1. 국제후원자에 대한 보상 국제후원자는 최고 보너스 수준의 그룹을 에메랄드와 그 이상 핀의 자격획득에 반영할 수 있습니...
-
국제후원자를 위한 체크리스트 세일즈&마케팅 플랜 목록 1. 국제후원을 사전 검토 국제후원을 사전 검토 국제사업을 위한 안내서 검토 암웨이 비즈니스 매뉴얼 검토 2. 상위 후원자의 ...
-
국제후원 유자격 레그의 자격인정과 사례 세일즈&마케팅 플랜 목록 국제후원한 레그의 비즈니스가 성장하여 일정 자격을 갖춘 유자격 레그가 되었을 때 에메랄드 이상 핀의 자격인정 및 F...
-
암웨이 시작 반 세기 동안 이어진 글로벌 암웨이의 도전과 혁신의 역사를 소개합니다. 1959년 새로운 꿈의 태동 1959년, 리치 디보스와 제이 밴 앤델은 '인간관계'에 기반을 둔...
-
대표이사 소개 신은자 한국암웨이 대표이사 신은자 한국암웨이 대표이사(Managing Director)는 한국암웨이 마케팅에서 탁월한 성과를 이뤄왔습니다. 한국암웨이의 핵심 브랜드인...